글로벌 프레스티지 뷰티 기업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ELC)이 개최한 피부과학과 시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아시아 지역 피부과 전문의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첫 과학자문위원회(Scientific Advisory Board) 심포지엄이 성료했다.6월 22일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열린 이 미팅에서는 아시아의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들과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아시아 R&D 및 혁신팀 리더들이 모여 최신 아시아 지역의 피부과 시술 트렌드와 스킨케어 제품을 접목해 최적의 미용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ELC 과학자문위원회 심포지엄에는 피부과 시술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한
컨템포러리 유니섹스 브랜드 에르에르(ERER)가 오는 6월 29일(토) 용산구 한남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에르에르는 빈티지와 럭셔리의 조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패션을 완성,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에르에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디자인 오브제와 색상이 시시각각 변하는 천장 조명 인테리어를 포인트로, 메탈 체인 오브제들과 그래피티로 에르에르만의 무드를 표현했다. 탈의실에는 유니크한 구조의 거울을 설치해 고객들이 다양한 각도에서 보다 세밀히 제품 착용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또한 고급스러운 소재와 독창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어패
주식회사 웰본(대표 박병일)이 운영 중인 프리미엄 헤어 전문 브랜드 ‘청담스타일’이 배우 윤세아를 새로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윤세아는 JTBC 드라마 ‘SKY 캐슬’,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 ‘비밀의 숲 2’,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 등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들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특히 tvN ‘삼시세끼 산촌편‘, 채널A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친근한 매력을 선보이며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지난 2022년 론칭된 국내 헤어 전문 브랜드 ‘청담스타일’은 브러쉬, 스타일러, 아이롱, 드라이기 등 각종 헤어스타일링 기기를 비롯해 염색
㈜비엠코스(대표 나철균)의 더마 머드 코스메틱 브랜드 비알머드(BRMUD)가 지난 22일(한국시간 기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에 등장했다고 밝혔다.미국 코스트코에 입점 된 ‘릴리프 머드 스크럽 데일리 워시’의 홍보 마케팅을 위해 기획된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는 연간 1억 3천만 명 이상 방문 및 하루 유동인구 300만 명 이상에 달하는 광고의 메카이다.광고 제품인 ‘릴리프 머드 스크럽 데일리 워시’는 피지, 각질, 트러블에 효과적인 보령머드와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 없이 효과적인 바디 트러블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9가지 임상실험을 통해 각질 및 피지 개선 효과와 피부결, 피부 보습 등에 도움이 되는
고물가, 고금리 현상이 지속되면서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지인에게 돈을 빌리는 사람들이 많다. 돈을 빌려주는 채권자 입장에서는 그 금액이 크지 않다 거나 잘 아는 사람일수록 설마 떼이기야 하겠느냐는 마음에 차용증을 쓰지 않고 빌려주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그랬다가 돈을 돌려받을 길이 없어지는 경우, 대여금소송변호사을 통해 대여금반환청구소송을 제기해야 할 수도 있다. 물론 돌려받지 못한 대여금을 꼭 민사소송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긴 시간이 걸리는 대여금소송 대신, 간이소송절차인 지급명령을 신청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급명령이란 채무자의 동의를 생략하고 법원에 서류를 제출해 대금지급을 법원이 명
금형 산업에서 기술 혁신이 지속되고 있다. 아이투프럼의 신형 ShotLine 금형 센서와 관리 솔루션이 출시되면서, 금형 공정의 자동화와 최적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이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인 ShotLine 스마트몰드센서는 최신 기술력을 적용해 금형 온도 관리 등의 성능이 대폭 추가 향상되어 다이캐스팅은 물론 200`C의 고온, 고습 금형 제조 환경에서도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내구성이 높아졌다. 크기와 무게를 크게 줄여 금형에 더욱 쉽게 장착할 수 있는 건 기본 스펙이다. 이러한 기술 혁신은 금형 산업의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가속화할 것으로 보이며 금형 공정의 자동화와 최적화를 통해 생산성과 품질 관리
11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안케'를 색다른 모습인 인형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크리에이터 온라인 거래 플랫폼 폰디는 28일, 크리에이터 안케의 공식 솜 인형 ‘녕케’를 독점 출시한다고 밝혔다. 솜인형 ‘녕케'는 크리에이터 안케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제작되었다. 팬덤 외의 시청자들에게도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단순화 된 디자인과 솜인형이 주는 작고 깜찍한 느낌을 활용했다. ‘녕케' 캐릭터는 크리에이터의 본 캐릭터가 작게 줄어들어 언제 어디서나 버튜버 안케와 함께 할 수 있다는 콘셉트를 반영하고 있으며, 녕케 솜인형 M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폰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폰디는 2019년 설립된
온라인종합여행플랫폼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6월 28일 티몬과 함께 대표적인 가족여행 휴양지로 꼽히는 괌PIC 여행상품을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웹투어가 티몬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괌PIC 골드카드 특가행사는 △항공 △호텔 △투어 △식사 등이 포함된 패키지 여행상품으로 4일~5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1인 549,000원 부터 예약이 가능한 쿠폰할인이 적용된 특가상품으로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웹투어 관계자는 “오픈런딜을 통해 선보이는 괌PIC 상품은 △룸 업그레이드 △70여 가지 액티비티 무료이용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관람 △키즈클럽 & 리틀 키즈클럽 △레이트 체크아웃
종합외식기업 다름플러스의 고기 전문점 이차돌의 리뉴얼 브랜드가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이차돌은 이차돌 플러스 1호점인 증미역점이 리뉴얼 오픈한 후 매출 1억 원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이차돌 플러스는 기존 이차돌 브랜드의 가치를 유지하면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가성비, 다양성, 재미를 추가한 리뉴얼 브랜드다. 인테리어는 기존 이미지에 더 뚜렷한 색감을 더해 개선했다.이차돌 플러스는 100g 단위 판매 정책을 도입하여 저렴한 가격 구조를 갖추었고, 다양한 육류 신메뉴를 추가했다. 기존에 없던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여 고객들에게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이차돌 증미역점은 리뉴얼 전 3개
산업안전브랜드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가 여름철 야외 작업자의 피부 건강을 위한 선스틱과 클렌징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2 Safety의 ‘UV 프로텍터 선스틱’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 PA++++)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지닌 제품이며, ‘리프레시 클렌징폼’은 비누풀 추출물을 사용해 부드럽고 마일드한 거품과 상쾌한 세정력을 지닌 제품이다.무더운 여름철에는 꼼꼼한 자외선 차단이 매우 중요하지만 실제 먼지가 많고 작업자들이 계속 장갑을 끼고 있는 산업 현장에서 선크림을 계속 들고 다니면서 덧바르기는 쉽지 않다. K2 Safety의 ‘UV 프로텍터 선스틱’은 이러한 현실적인 어려움을 고려하여 만든, 야외 작업 시 수시로 덧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알로드(ALOD)는 6월 28일부터 7월 7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여름 바캉스 할인 기획전 ‘스파클 썸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알로드는 이번 기획전에서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테니스 팔찌를 20% 할인 판매한다. ‘어딕트 테니스 팔찌 0.5캐럿’과 ‘아레스 테니스 팔찌’, ‘모멘토 2 테니스 팔찌’ 등 6종의 테니스 팔찌가 ‘스파클 썸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알로드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며, 1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 제품 구매 시 14K 셋팅을 18K로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10일간 열리는 ‘스파클 썸머’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과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하남점, 경기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스포츠스타일이 배우 류승범과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GQ’와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A DAY OF OFFICE WORKER WITH ASICS SPORTSTYLE”을 컨셉으로 아식스가 2024년 하반기 새롭게 선보이는 ‘젤-님버스 10.1(GEL-NIMBUS 10.1)’, ‘스카이핸드 OG(SKYHAND OG)’ 그리고 ‘젤-벤쳐 6 실드(GEL-VENTURE 6 SHIELD)’를 배우 류승범의 대체 불가능한 오피스 룩을 통해 선보인다.화보 속 배우 류승범은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오피스 코어부터 시티보이룩까지 아우르는 세련된 스타일을 선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성혼회원 4만9천여명 중 최근 2년 사이(2022년 6월~2024년 5월) 혼인한 초혼 부부 3,774명(1,887쌍)을 표본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2024년 혼인통계분석 보고서’를 발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성혼 남성 표준모델은 ▲36.9세 ▲연소득 7,000만원 ▲4년제 대졸 ▲신장 176cm ▲일반 사무직 종사자, 여성 표준모델은 ▲33.9세 ▲연소득 4,500만원 ▲4년제 대졸 ▲신장 162.9cm ▲일반 사무직 종사자로 나타났다.남성의 평균 신장은 176.0cm, 여성의 평균 신장은 162.9cm로, 부부의 평균 키 차이는 약 13.1cm였다. 듀오의 회원이 소개로 처음 만나 결혼하기까지는 평균 14.8개월이 소요됐다. 교제 기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