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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M, 존디어 제품 고객 초청 행사 성료

김신 기자

입력 2025-02-14 10:39

TYM 고객 초청 행사에 이어 존디어 고객 대상으로도 진행
고객 소통과 서비스 품질 강조

TYM 임직원들이 지속적인 소통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TYM)
TYM 임직원들이 지속적인 소통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TYM)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농기계 전문 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은 지난 12일 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구미코(GUMICO) 전시컨벤션센터에서 김도훈 대표를 비롯한 영업, 서비스, 품질, 연구소, 상품기획 등 각 부문 임직원 100여명과 존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존디어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존디어는 오직 TYM!’이라는 슬로건 아래, 약 40년 간 이어온 TYM과 존디어의 견고한 파트너십과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정신을 강조했다. 일반적인 전시회 개념을 넘어 방문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의견을 반영하는 국내 최초의 존디어 고객 행사로 마련되었으며, 전국에서 500명이 넘는 존디어 고객들이 참석했다.

김도훈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국내에서 존디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정비사의 약 80%가 TYM 소속”이라며, “제품 구매처나 구매 시기에 관계없이 모든 존디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그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가 아니라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TYM은 존디어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존디어 신디 비안(Cindy Bian) 디렉터(아시아-태평양 지역 농기계 마케팅 및 영업 총괄 이사)는 “TYM이 주최하는 한국 최초의 존디어 고객 초청 행사에 참석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존디어는 든든한 사업 파트너인 TYM과 함께 앞으로도 한국 고객에게 농업의 지속 가능성 향상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존디어 고객 초청 행사의 메인 제품은 TYM이 2024년 9월 국내 시장에 독점으로 선보인 ‘5075E’ 트랙터로, 검증된 성능과 견고한 내구성, 편의성을 갖춘 글로벌 베스트셀러 트랙터다. 현장에는 TYM이 수입해 공급하는 존디어 R, M 라인업의 트랙터 30대와 존디어 순정 오일 및 필터, 부품 KIT 등이 전시되어 고객들과 만났다.

TYM이 개최한 고객 초청 행사에는 500명이 넘는 존디어 고객들이 방문했다
TYM이 개최한 고객 초청 행사에는 500명이 넘는 존디어 고객들이 방문했다
부품 및 서비스 관련 발표를 진행한 존디어 관계자는 “기존에는 국내에 3개의 존디어 제품 수입 판매원이 있었으나 대동과의 계약이 종료되면서 이제 TYM을 포함한 2개 업체만이 존디어와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었다”며 “TYM은 지난해 11월 말부터 구매처와 구매 시기에 관계없이 존디어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기존 고객들도 안정적으로 존디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TYM 직원들은 1대1로 고객과 소통하며 존디어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각 부문 임원들이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TYM은 소통 시간을 통해 국내에서 존디어 트랙터에 대해 가장 높은 이해도와 기술력을 가진 회사가 TYM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현장에 방문한 존디어 고객의 큰 호응과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TYM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 글로벌 베스트셀러 브랜드 존디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모두 TYM의 고객이라는 생각으로 전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TYM과 존디어는 상호 지속적인 협력과 더욱 강화된 파트너십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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