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인터내셔널(대표 천재삼)은 해외 환자 유치 활성화 및 사업의 확장 성장을 위해서 관광업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어플리케이션 출시에 맞춰 본격적인 해외 환자 유치 영업을 위해 모든 준비를 진행 중이다.(주)메디톡인터내셔널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k-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가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엔젤스 엔비’의 첫 번째 에디션, ‘스페셜 글라스 4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업체 측에 따르면 작년 9월에 론칭한 ‘엔젤스 엔비’는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될 만큼 위스키를 좋아하는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엔젤스 엔비’가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에는 엔젤스 엔비(750ml) 뿐만 아니라 전용 니트 글라스 2개, 온더락 글라스 2개가 구성되어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엔젤스 엔비’의 ‘스페셜 글라스 4종 패키지‘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3월 3일부터 단독으로 만날 수 있으며, 이후 다양한 채널로 저변을 넓혀가
계원예술대학교(총장 권창현)가 이달 27일 엠제로랩, 국립백두대간수목원과 전시문화사업 고도화 및 전시사업 인력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2017년 출범한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백두대간과 고산지역 산림생물자원을 수집·보전·전시·활용하여 생물 다양성을 증진하고, 다양한 관람 및 교육·체험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생태순환디자인 연구소인 엠제로랩은 계원예술대학교 최정심 교수가 대표로 운영 중인 교수창업기업으로, 전시 기획과 감독을 맡아 산학협력 프로젝트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한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기후변화에 대응한 종자연구와 디자인을 융합한 공동 전시프로젝트를 추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결혼식·돌잔치·행사 답례품 세트를 론칭했다.학화호도과자는 올해 91주년을 맞이한 천안 명물 업체로 호두과자 원조로 통하고 있다. 천안 뿐 아니라 전국, 해외까지 단골 고객들의 충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하다.돌잔치·행사·결혼식 답례품 등으로 인기를 모으는 이유는 역시 검증받은 맛에 있다. 학화 호두과자는 호두알과 고운 팥 앙금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며 적당한 당도와 부드러운 맛으로 오랜 기간 구매자들의 사랑을 받는 중이다. 인공 감미료나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순도가 높아 10일 정도 보관 가능한 것도 학화호도과자의 장점이다.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봄철
국제로봇협회(IFR)에 따르면, 글로벌 로봇산업의 규모는 2020년 250억달러(약 33조원) 수준이었으나 다양한 산업의 로봇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로봇 산업의 규모는 연평균 20% 성장세를 유지, 2030년에는 그 규모가 1600억달러(약 213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런 현 시점을 학계에서는 로봇의 대중화가 이뤄지는 단계, ‘로보틱스 4.0’ 시기로 분류한다. 이제는 단순히 기술력 경쟁에서 벗어나 서비스 및 산업 영역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로봇 시대로 나아가고 있는 것이다. 사람과 비슷하게 진화한 휴머노이드 로봇도 주목받고 있지만, 보다 대중들의 일상 속에 들어가 피부로 와닿을 수 있는 도
삐아(BBIA)가 다가오는 1일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신규 컬러 ‘18 문 샤워’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올영 기획세트는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13 피넛베이지와 18 문 샤워로 구성되는 가운데, 신규 컬러인 18 문샤워는 기획세트 단독 미니 사이즈 증정품으로 제공된다.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13 피넛 베이지는 그림자 브라운 컬러로 애교살이나 음영라이너로 활용 가능하고, 화이티쉬 샴페인 글리터 컬러인 18 문 샤워과 함께 사용했을 때 트임 메이크업이나 눈확장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는 2023년 8월 기준 누적 판매량 900만개를 기록했으며, 각
주식회사 밀리밀(MILIMEAL INC.)의 저자극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일드랩(MILDLAB)'이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3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마일드랩은 올리브영 인기 스킨케어 제품인 ‘센텔라스카 연고’를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32% 할인 판매하며, ‘블루센텔라 더마 리페어 크림’도 28% 할인 판매한다.업체 측에 따르면 마일드랩 베스트셀러 ‘센텔라스카 연고’는 재고 품절을 기록하며 올리브영 스킨케어 부문 실시간 랭킹 1위를 기록하고, 올리브영 입점 연고 기준 실시간 랭킹 1위에도 오른 바 있다.‘여드름 상처 연고’로 잘 알려진 센텔라스카 연고는 여드름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가 유튜버 '레어리(Rarelee)'와 ‘랄랄’과 콜라보를 통해 ‘베이스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레어리’는 맞춤형 스타일 컨설팅 브랜드로 기존 베이스 컨설팅 프로젝트 1탄에 이어 이번 ‘힌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고 컨설팅을 진행하는 차별화된 방식의 마케팅을 선보였다.힌스와 레어리가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는 사전에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한 ‘어떤 피부가 예뻐 보이는지’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78%의 응답을 차지한 ‘광’, ‘윤기’에 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대다수인 점을 파악 후 글로우 메이크업에 대한 컨설팅으로 진행되었다.다양한 광
신세계 사이먼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베루툼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2월 28일부터 시작되어 3월 말까지 오픈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베루툼은 이번 스토어에서 그리스 신전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토어 컨셉을 선보이며, 기존 고객들과 함께 새로운 고객들에게도 신선한 매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는 소비자들은 이번 베루툼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봄철의 최신 트렌드를 만나보고 특별한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클린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3월 올영픽(P!ck) 프로모션에 3월 한달간 참여한다고 밝혔다. 토리든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과 수딩 크림을 비롯하여 최근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셀메이징 비타C 브라이트닝 앰플까지 풍성한 기획을 합리적인 가격의 할인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 '올영세일'에 참여해 일부 품목에 한하여 최대 41%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특히, 화해 2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고 있는 ‘다이브인 수딩 크림’의 더블 한정기획세트를 3월 1일 단 하루 오특 이벤트로 최대 41%
서울대학교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가 경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가 에스더몰에서 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2022년과 2023년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에스더포뮬러는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을 대상으로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와 ‘5X’를 비롯, 맞춤 배합을 더한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포 키즈’, ‘포 맨즈’, ‘포 실버 3개입과 12개입의 맞춤 선물 세트 구성을 최대 65%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에스더포뮬러의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은 높은 글루타치온 순도의 네덜란드산 L-글루타치온효모추출물을 구강용해필름 제형에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L-글루타치온효모추출물에 비타민C, 밀크씨슬, L-시스
유한킴벌리는 아이들이 지구환경을 배려하는 생활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크리넥스 그린로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올해로 4년째를 맞는 크리넥스 그린로그 캠페인은 생분해 물티슈로 대표되는 지속가능제품을 소개하고, 환경 보호에 이바지하는 생활습관을 알려준다. 특히 올해에는 유튜브, 출판,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동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와 협업하여 올바른 물티슈 사용법,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등이 담긴 그림책도 제작했다. 오는 3월 3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유한킴벌리 직영몰 맘큐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맘큐 내 캠페인 페이지에서 퀴즈에 참여하거나 올
부천 청담나인 성형외과 피부과(대표원장 이광호)는 부천사랑터 등 장애인주간보호센터 5곳에 200만원씩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광호 대표원장은 “평소 오가는 곳 가까이에 이런 시설이 있는 줄 몰랐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봉사활동을 펼치시는 센터 관계자분들이 존경스럽다”라며 “센터 운영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기부한 금액 1000만원은 부천사랑터를 포함해 안다미장애인주간보호센터, 그루터기장애인주간보호센터, 희망장애인주간보호센터, 서로나눔주간보호센터 등 다섯 곳에 200만씩 기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