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이 브랜드의 정수와 글로벌 비전을 담은 신규 브랜드필름을 30일 온·오프라인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필름은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하남의 작은 고깃집에서 글로벌 K-BBQ 리더로 도약하는 여정을 시네마틱 영상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FPV 드론 촬영과 다이나믹한 앵글을 통해 브랜드의 역동성을 포착하고, 퀵앤슬로우 기법을 활용해 숯불이 타오르는 순간과 육즙이 떨어지는 장면을 극대화했다. 특히 500도 고온 초벌구이라는 하남돼지집만의 시그니처 조리법은 '혁신'을, 로스팅셰프의 숙련된 손길은 '정성'을 상징하며, 이 두 가치의 교차점에서 하남돼지집은 'K-BBQ의 뉴 스탠더드'라는 포지셔닝을 공고히 한다. 영상 속 자
스킨케어 브랜드 몰바니가 오는 5월 한 달 동안 ‘매일이 트립(MAY RE:TRIP)’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양한 할인 및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매일이 트립(MAY RE:TRIP)’은 연휴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소비자 정서에서 착안한 캠페인이다. 몰바니는 일상 속 스킨케어 루틴을 ‘여행’처럼 설레는 경험으로 전환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이번 캠페인은 매주 새로운 도시와 테마에 맞춘 제품군을 선보이며, 최대 60%에 이르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주차별 테마와 대표 행사 구성으로는 ▲1주차(05.01~05.04) 선케어 중심, 선크림 1+1 및 비타민C 앰플 1+1 등 최대 60% 할인 ▲2주차
시나위의 리더 신대철이 이번 4월, 싱글 앨범 ‘April’을 발표하며 잔잔한 바닷가처럼 깊고 섬세한 록 연주로 4월의 감성을 담아냈다./사진 출처-신대철 유튜브 대한민국 록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시나위의 리더 신대철이 다시 한 번 새로운 연주 세계를 펼쳐 보인다. 4월 15일, 그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싱글 ‘April’을 정식 발매하며 오랜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이번 곡은 블루스 기반의 기존 연주 스타일에서 한층 진화한 록 기반의 사운드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4월의 감성을 온전히 녹여낸 연주곡으로 완성되었다.신대철은 1986년, 한국 록의 이정표라 불리는 시나위 1집 Heavy Metal Sinawe를 통해 데뷔하며 한국 대중음악
마그네슘 스프레이 분야 국내 특허 보유 브랜드 ‘아니모(ANIMO)’가 홍콩으로의 2차 수출을 완료하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본격 나섰다고 밝혔다.지난해 12월 1차 수출에 이어 이번 2차 물량은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제품력만으로 리오더 요청이 이루어진 사례다.아니모 관계자는 “유통사 측에서 먼저 협의를 요청한 것은 실사용 기반 전략의 유효성을 보여주는 지표”라며, “현재 스위스, 인도네시아, 쿠웨이트 등 다양한 국가와 추가 수출 논의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아니모는 독자적인 특허 기술과 사용자 중심 설계를 바탕으로 2024년 한 해 동안 33만 병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제품은 부드러운 사용감의 ‘마일드 스프레이’와 보
배우 한지혜가 뷰티 리뷰 예능 '트렌드쇼퍼 시즌3'에서 애정하는 세럼으로 이엘티(ELT)코스메틱 세럼을 소개했다고 밝혔다.‘트렌드쇼퍼’는현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뷰티와 패션 트렌드를 심층적으로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한지혜를 비롯해 박소진, 소유, 유라, 허영지가 고정 출연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한다.최근 공개된 '트렌드쇼퍼 시즌3' 콘텐츠에서는 '상위 1% 검사 아내'로 잘 알려지기도 한 한지혜가 직접 사용한 'ELT 비타유스 비타민 토닝 세럼 플러스'를 소개하는 장면이 담겼다.한지혜는 “피코토닝을 받은 듯 피부가 투명하고 깨끗해진다”며 세럼의 효과를 강조했다. ‘ELT 비타유스 비타민 토닝 세럼 플러스’는 고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직무대행 유현석, 이하 콘진원)은 대중음악 뮤지션을 위한 “2025 에브리씽 위 두 이즈 뮤직(Everything We Do is Music)’ 사업일정을 발표하고, 5월 8일까지 공모를 진행한다.Everything We Do is Music은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하는 콘진원 지원사업으로, 자유롭고 무한한 상상력을 지닌 뮤지션들이 첨단기술과 음악 IP를 융합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음악 콘텐츠를 마음껏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다. 모션캡처, XR, AR, 홀로그램, AI 리얼타임 VFX 등 첨단기술 활용으로 창의적인 무대 구현을 지원하고, 기술 활용에 필요한 콘텐츠 컨설팅, 촬영 스튜디
삼양식품은 대표 브랜드 '불닭'이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2025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 국내 최초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총 3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부스를 찾고 SNS 조회수 7억 5천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으로 글로벌 프로모션을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불닭 부스는 4월 11일부터 13일, 18일부터 20일까지 양 주말에 걸쳐 운영됐으며, 행사 기간 동안 K-푸드 브랜드로서 주목을 받았다. 코첼라 인디오 센트럴마켓 앞에 조성된 불닭 부스에는 최고 기온이 39도에 달하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긴 대기열이 형성됐다. 현장에서는 불닭소스를 아이스크림, 망고 등과 조합한 이색 페어링을 선보였고, 다양
국내 최고의 공연, 매체, 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혁신적인 미디어 기업인 바우어랩 (대표, 조수현)이 한국시간 4월 29일 화요일 밤 12시, 독일 남서부 루스트에서 열린 세계 어트랙션 및 공연 산업의 권위있는 시상식인 ‘IAAPA Brass Ring Awards 2025’에서 Most Creative Theatrical Production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테마파크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계의 오스카’라 불릴 만큼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시상식으로 연간 9개월 이하 운영 시설에서 공연되는 무대 중 가장 창의적인 프로덕션에 수여되며, 한국 뮤지컬계로서는 역사상 첫 수상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IAAPA(International Association of
국내 1위 샐러드 프랜차이즈 브랜드 샐러디(Salady)가 지난 4월 15일, 기존 역삼점을 ‘샐러디 MORE’로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샐러드 전문점을 넘어, 고객들이 매일의 식사 속에서 보다 실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건강 루틴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건강 일상식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탈바꿈한 것이 특징이다.‘샐러디 MORE’는 “Steady Salady – 매일 건강 루틴을 만드는 샐러디”라는 콘셉트 아래, 고객의 입맛과 기분, 컨디션과 식단 목표에 따라 자유롭게 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폭넓은 선택지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생야채 위주 구성에서 벗어나, 포만감과 영양을 고루 갖춘 조리 메뉴와 따뜻한 구성, 세트 옵션
안경원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윤현파트너스(대표 백진성)가 운영하는 ‘오늘의 안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땡큐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땡큐 5월’ 프로모션은 주요 품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전국 ‘오늘의 안경’ 매장에서 5월 말까지 진행된다.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높은 누진 다초점 렌즈 구매 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나들이와 운전이 많아지는 시즌을 맞아 운전용 드라이브 렌즈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또한, ‘오늘의 안경’ 자체 브랜드(PB) ‘SeeReal’의 가볍고 튼튼한 베타 티타늄 안경테를 3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더불어 콘택트렌즈 대
마키노차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별한 날, 더욱 특별한 외식을 원하는 가족들에게 마키노차야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5월 한 달 동안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키노차야 판교점, 광교점, 마포점, 롯데월드타워점에서 5월 한정으로 진행된다. 마키노차야는 성인 4인 이상 방문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무료 식사권’을 증정하고, 조부모·부모·자녀가 함께하는 3대(代) 가족 고객에게는 최대 20만 원 상당의 ‘랜덤박스’를 증정한다. 아울러, 만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에게는 평일 런치 방문 시 ‘20% 할인’ 혜택을
교통사고는 예고 없이 일어난다. 신호를 잘 지키고 천천히 운전했더라도 상대방의 부주의 하나로 큰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그리고 사고가 나면 단순한 차량 수리 문제를 넘어 복잡한 법적 절차가 시작된다. 많은 사람들이 보험사에서 알아서 처리해줄 거라 생각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보험사는 기본적으로 손해를 최소화하려는 입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사고 당사자 입장에서는 자신의 권리를 온전히 지키기가 어렵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손해배상과 보험사와의 협상, 과실 비율 산정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교통사고변호사를 찾곤 한다. 교통사고 손해배상 소송에서 가장 중요한 쟁점 중 하나는 ‘과실 비율’이다. 과실 비율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이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동시에 도와주는 데일리 다이어트보조제 '주홍이 키토산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주홍이 키토산 다이어트’는 게·새우 등 갑각류에서 추출한 키토산을 하루 3,000mg 고함량으로 담은 정제형 건강기능식품으로, 몸속에 쌓이기 쉬운 지방을 자연스럽게 커트(CUT)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키토산은 식이섬유처럼 작용하며, 지방 성분과 결합해 체외 배출을 유도하는 특성을 갖고 있어, 기름진 식단이 잦은 사람들에게 특히 유익하다.GRN은 지방 관리 루틴을 위한 기능성 포뮬라를 만들고자 했다. 여기에 체지방 감소와 더불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효과까지 함께 인증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