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에이치씨지(HCG)가 운영하는 치킨 브랜드 디디치킨이 고물가 시대에 발맞춰 치킨 한 마리를 만 원에 판매하는 ‘만원치킨’을 선보인다.디디치킨이 새롭게 선보인 만원치킨은 기존 디디치킨 본연의 맛과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을 대폭 낮춘 것이 특징이다. 고품질 신선육만을 엄선해 디디치킨만의 노하우가 담긴 염지 과정을 거친 후 2℃를 유지한 냉장 환경에서 일정기간 숙성해 속살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주문과 동시에 튀김 옷을 얇게 입히고 디디치킨 전용 오일에 잘 튀겨내 제공하는 만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을 머금어 촉촉한 것이 강점이다. 신메뉴 ‘만원치킨’은 오는 1일부터 전국 디디치킨 매장에
MZ 세대를 중심으로 젊은 층과 초보 예비 창업자의 창업 도전이 이어지고 있다. 특성상 경험과 경제적인 여유가 부족하다.소자본 & 무점포 창업 시스템을 ‘콜라겐 카스테라젤리’는 최고의 건강 디저트 아이템으로써,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콜라겐 카스테라젤리는 초코, 녹차, 망고, 블루베리 4가지 맛의 구성에 카스테라 사이에 콜라겐 젤리가 들어간 ‘건강 디저트’(콜라겐 1,000mg 함유)다. 콜라겐 성분은 피부 탄력과 보습을 살려주고 골밀도 감소 억제, 콜레스테롤 LDL(저밀도) 감소, HDL(고밀도) 증가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커피 및 식, 음료와 잘 어울리고 맛과 건강을 모두 충족시키는 아이템의 특성상, 꾸준한 수요와 판매 수익이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아시안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홀리스틱 헤어&두피 케어 브랜드 ‘서브리믹(SUBLIMIC)’이 4월 29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에 정규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이번 서브리믹 정규 매장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첫번째 백화점 정식 입점으로, 오프라인 채널 확정을 위한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시세이도 프로페셔널 동탄점은 헤어 살롱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서브리믹 5개 라인의 주요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하고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한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전문 1:1 두피 및 모발 진단과 함께 개인 맞춤형 제품 컨설팅 서비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의 중심' 아몽즈커피가 오는 4월 30일,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컵빙수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는 컵빙수는 △팥통통 컵빙수 △오곡이 컵빙수 △그린이 컵빙수 △으른이 컵빙수로 구성됐다. 모든 메뉴는 20oz 사이즈, 아이스 전용으로 제공되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형태로 준비됐다.'팥통통 컵빙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통팥을 듬뿍 올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클래식한 맛을 담았다. '오곡이 컵빙수'는 다섯 가지 곡물을 더해 고소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로, 간편한 여름 간식으로 제격이다. '그린이 컵빙수'는 달콤한 팥과 쌉싸름한 녹차가
코스메조테라피 브랜드 아이소브가 리모델링을 통해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아이소브 빌딩 지하 1층에서 새로운 인테리어의 쇼룸을 공개하여 아이소브와 데이그(DEIG)의 제품들을 체험하고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 중에 있다.교육실의 경우 30~40명의 인원들이 같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국내 및 해외 거래처에서 단체 방문 시에도 원활한 교육 진행이 가능하게 되어 기존 거래처는 물론 신규 거래처 대상 업체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아이소브는 현재도 세계 각국의 거래처에서 방문교육과 온라인 교육을 요청받아 실시하고 있으며, 향후 더 많은 교육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구성 및 진행할 예정이다.피부관리실의 경
주식회사 비욘드웰스가 계열사 FUTURE PROP을 통해 2025년 프랍트레이더 2기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비욘드웰스는 최근 글로벌 트레이딩 허브로 부상하고 있는 홍콩에 FUTURE PROP 법인을 설립하고, 글로벌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번 2기 채용은 국내 최정상급 엘리트 트레이더를 발굴·육성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 프로젝트의 일환이다.이번 프랍트레이더 채용의 가장 큰 특징은 최소 5만 달러(USD) 이상의 자금을 운용할 수 있으며, 회사와 트레이더가 수익을 5:5로 공유하는 구조라는 점이다. 특히, 트레이더는 모든 손실에 대한 책임이 없고, 손실에 대한 리스크는 회사가 전적으로 부담하는 운영 방식을
청년고기장수가 29일 ‘2025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에서 프랜차이즈(고기무한리필)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청년고기장수는 (주)청년히어로가 2020년 런칭한 고기 뷔페 프랜차이즈다. 불경기에도 온 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외식 브랜드 설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숙성 눈꽃 삼겹살 ▲화끈 양념 삼겹살 ▲청마호크 생갈비 ▲청년 껍데기 ▲청년 닭갈비 등 13종의 고기 메뉴와 파스타, 튀김, 떡볶이, 샐러드 등 30여 종의 신선한 샐러드바를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기에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계란찜 ▲된장찌개 ▲물·비빔냉면 등 사이드 메뉴와 ▲바카디 모히또 ▲얼그레이 하이볼 등 주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감각적인 컬러 스토리를 담은 2025 사파리 스페셜 에디션 ‘선셋(Sunset Coral)’과 ‘다크 더스크(Dark Dusk)’를 4월 29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낮과 밤의 전환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가지 상반된 무드를 필기구에 담았다. 따뜻한 코랄 톤의 ‘선셋’은 물든 석양과 산호초를, 깊고 진한 네이비 컬러의 ‘다크 더스크’는 밤바다의 고요함을 담아 라미 특유의 감성적 미학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킨다. 출시에 맞춰 라미는 전국 주요 매장에서 특별한 공간 연출을 선보인다. 스타필드 코엑스·하남·고양의 라미 컨셉샵과 교보 핫트랙스 광화문·강남·잠실 등 전국 10개
직접 신고를 하지 않아도 경찰에게 성범죄를 당했다는 취지의 진술을 허위로 한 경우 무고죄로 처벌할 수 있다는 대법원의 판단이 나왔다. 법조계에 의하면 A씨의 무고 혐의에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돌려보낸 것으로 나타났다.A씨는 남성 B씨에 의한 유사강간 피해를 입은 적이 존재하지 않았지만 B씨가 형사처벌을 받게할 목적으로 경찰 조사에서 허위 진술을 해 무고한 혐의를 받았다. 수사기관은 A씨의 행위가 무고죄에 해당한다고 보고 재판에 넘겼으며 A씨를 무고죄로 처벌하는 게 타당하다고 판시했다.성과 관련한 범죄는 우리 주변에서 비교적 빈번하게 발생하는 범죄유형이다. 해당 범죄는 한 개인
직장인을 위한 실전 재테크 플랫폼 월급쟁이부자들이 지난해 매출 508억원, 영업이익 283억원을 기록하며 고공 실적을 달성했다. 국내 대표 부동산 및 재테크 플랫폼 스타트업 월급쟁이부자들(대표 이정환)은 매출이 2019년 19억원에서 2024년 508억원으로 5년 만에 무려 27배가량 뛰어오르며 가시적인 성장을 이뤄냈다고 28일 밝혔다.월급쟁이부자들의 작년 영업이익률은 55% 이상으로, 이처럼 스타트업 시장에서 50%를 넘는 영업이익 성과를 올리고 있는 기업은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흔치 않다. 창립 초기부터 연속 흑자를 기록 중인 월급쟁이부자들은 1조 기업가치 달성을 목표로 견조한 매출 신장을 이어갈 계획이다.월급쟁이부자들은 직
디자이너 가구 브랜드 하바구든(HAVAGOODEN)이 오는 30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첫 쇼룸 ‘하바구든 서울 하우스’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선공개된 하바구든은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쇼룸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에 나선다.하바구든 서울 하우스’는 다양한 가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최초의 오프라인 공간이다. 단순한 전시 공간을 넘어, 가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머물고 소통할 수 있는 ‘집’의 역할을 하겠다는 하바구든의 포부가 담겼다.하바구든은 ‘집으로 향하는 사람들에게 건네는 인사말’을 시작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하는 집에서 본래의
손해사정사의 시대가 열렸다. 보험소비자의 권리가 강화되고 독립 손해사정사의 필요성이 점차 커지는 지금, 마케팅의 중요성 또한 과거보다 수십 배 높아졌다. 그러나 여기에는 반드시 짚어야 할 위험이 존재한다. 손해사정사의 마케팅은 그 특수성과 전문성 때문에, 결코 일반적인 대행사에 맡겨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어설픈 마케팅은 소비자가 먼저 알아챈다. 보험사와 소비자 모두 손해사정사의 전문성을 신뢰하고 의뢰한다. 그런데 블로그 글 하나, 홈페이지 문구 하나가 엉성하거나, 손해사정 실무와 맞지 않는 표현이 섞여 있다면 어떻게 될까. 단 한 번의 노출만으로 소비자는 신뢰를 잃고 이탈할 수 있다. 이 분야의 특성을 모르는 대행
감성 주방 브랜드 트루쿡이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제137회 캔톤 페어(Canton Fair)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트루쿡은 이번 전시를 통해 감성적 디자인과 실용성, 친환경 가치를 담은 주방용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캔톤 페어는 1957년 시작된 중국 최대 규모의 국제 무역 박람회로, 매년 춘계와 추계 두 차례 개최된다. 전 세계 210개국 이상에서 20만 명 이상의 구매자가 방문하며, 25,0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B2B 무역 플랫폼이다. 이번 137회 3기 행사에서는 문구, 스포츠용품, 의료기기, 의류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되며, 트루쿡은 홈&리빙 분야에서 참가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