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9일부터 23일까지 인천광역시 일대에서 개최되는 제11회 디아스포라영화제(주최: 인천광역시/주관: 인천광역시영상위원회)가 공식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영화제에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디아스포라영화제는 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음에도 자신들의 문화를 꿋꿋이 지켜온 유대인의 삶을 지칭하는 디아스포라(Diaspora)에서 착안한 영화제이다. 1902년 한국 최초의 이민선이 인천항에서 하와이로 떠난 것을 기점으로, 인천은 한국 이민사를 대표하는 도시이자 이주의 역사와 다양한 주체들의 이야기를 품은 도시가 되었다. 디아스포라영화제는 인천을 중심으로 영화를 통해 차별과 편견 등으로 소외받는 이들의 다양성과 관용의 가치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MZ세대의 입맛과 취향을 겨냥해, 라면에 고소한 치킨햄을 더한 ‘챔라면’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하림은 라면에 치킨햄과 소시지를 넣어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챔라면을 개발했다. 챔라면은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컵라면에 하림의 인기 치킨햄 ‘챔’, 여기에 켄터키 후랑크 소시지까지 더해 MZ세대가 인정하는 ‘맛없없(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을 완성한 제품이다. 하림 챔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햄 제품으로, 치킨햄을 빠르게 발음한 ‘챔’이 그대로 제품명이 됐다. 챔라면 용기는 챔 제품의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된 레트로 스타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챔라면은 편의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는 자사의 베스트 제품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 기획 세트’가 지난 2월 진행된 올리브영 할인행사 올영픽(P!ck)에서 스킨케어 부문 전체 1위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성분에디터는 2월 올리브영 행사에서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과 ‘그린토마토 모공토너’, ‘액티브 마린아스타잔틴 캡슐 세럼’을 선보였다.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은 지난 24일 올리브영 온라인 스킨케어 부문 1위를 달성하며 성분에디터가 모공 케어의 대표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높은 인기에 힘입어 3월 올영세일에서는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 구매 시, 10ml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가 ‘봄 하면 생각나는 노래는?’라는 주제로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유난히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따스한 봄이 오는 것을 기념해 많은 고객들과 봄 분위기를 공유하고자 준비됐으며, 봄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노래를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3월 8일(수)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3월 10일(금) 타이어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과 봄의 따스한 느낌을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소통 강화 차원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제
파고다 교육그룹의 1:1 회화브랜드 파고다원은 2022년 12월 총 수강 등록액의 일부를 후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후원금 일부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파고다원 관계자는 “파고다원 임직원뿐 아니라 수강생들과 함께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수강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자사에서 제작한 기부인증서를 전달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현재 파고다원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시험 대비 및 다양한 토픽으로 개개인에게 맞춤화된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기업 한국솔가가 국제적 대형 할인마트인 코스트코(costco) 온·오프라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한국솔가는 코스트코의 넓은 유통망을 활용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입점 기념으로 정가대비 높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코스트코는 일 방문객만 5,000명에 이르는 최대 대형 회원제 할인마트로, 전세계적으로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최상의 가격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코스트코 온·오프라인 16개 점포에 입점한 한국솔가의 ‘솔가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은 솔가의 과학적인 배합으로 1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종합비타민이다. 엽산, 철분, 비타민D 뿐만 아니라 비
LG전자가 본격적인 웨딩, 이사 시즌을 맞아 다음달 30일까지 약 2달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LG 라이프 UP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동시 구매 캐시백 혜택부터 웨딩∙신혼부부를 위한 추가 혜택, 경품 추첨 이벤트까지 일상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3월 31일까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 및 베스트샵 구매 고객에게 동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2개 품목 이상 여러 제품을 함께 구매 시 최대 34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시 구매 품목이 많을수록 할인 혜택도 커지며, 행사 모델은 각 베스트샵 지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신혼 가전으로 가장 인기 많은
미니멀 가구 브랜드 포더홈에서 플레인 수납장 ‘서랍형’과 ‘슬라이딩형’ 두 제품을 새로 출시한다. 기존의 플레인 수납장(14종)에 이어 ‘서랍형(4종)’과 ‘슬라이드형(6종)’ 두가지 제품을 추가로 출시함에따라 ‘플레인 수납장 시리즈’의 구성을 확대했다. 포더홈의 플레인 수납장은 ‘오늘의집’ 수납장 카테고리에서 누적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모든 유통 채널을 통틀어 누적 판매량 63,000개, 리뷰 11,000건 이상을 기록했으며 지속적인 판매량 증가로 수납장 카테고리의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였다. 플레인 수납장이 베스트 제품이 된 데에는 명확한 이유가 있다. 우선, 친환경자재 등급표 기준 ‘E0’
캐디피 간편결제 서비스를 런칭해 현금 없이 즐기는 골프문화를 만들어 가는 (주)그린재킷은 가상의 스코어 보드에 숨겨진 6개의 스코어를 맞추는 ‘골프용 럭키로또 번호생성 장치 및 방법’에 관한 특허를 등록을 완료했다고 전했다.골퍼의 스코어 정보에 기반하여 골프용 럭키로또(추첨제 경품행사) 번호생성을 제공하는 골프용 럭키로또 번호생성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복수의 홀(일예로 18 개의 홀) 중 일부의 홀을 추첨 홀로서 선정하고, 선정된 일부의 추첨 홀 각각마다 히든 스코어를 부여함으로써 추첨 홀별 히든 스코어의 정보를 포함하는 당첨 번호 정보를 생성하며, 생성된 당첨 번호 정보 내 추첨 홀별 히든 스코어와 관련하여
TOTAL 인재서비스 전문 기업 한석맨파워가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소속 장애인선수단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장애인선수단은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 소속으로 대회에 출전한다. 한석맨파워는 급여, 트레이닝복, 신발 등의 운동 용품과 선수 개인별로 필요한 보조공학기기를 장애인고용공단을 통해 지원하며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는 민간,공공기업 장애인선수단 창단지원업무, 훈련·대회 참가 계획 및 관리업무를 담당한다. 한석맨파워 관계자는 “장애인선수단 운영 목적은 장애인 선수 채용 및 육성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이라고 말하며 “2022년 03월 럭비선수 3명을 채용하여 총 8명(육상선수 4명, 럭비선수 3명 선수보조 1명)으로 운영하
베리굿 출신 배우 조현(신지원)의 아찔한 매력이 담긴 ‘선악과즙’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조현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셀카에서 조현은 샤워가운을 두른 채 어깨선을 드러내며 성숙한 무드를 보여준다. AI로 그린듯한 완벽한 청순한 얼굴과 몸매가 인상적이다.선악과즙 관계자는 “모델 신지원(조현)님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를 궁금해하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생생한 촬영 현장을 담아낸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현의 ‘선악과즙’ 비하인드 영상은 선악과즙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7일 공개된다.‘선악과즙’은 기존 거품 입욕제와는 달리 물을 젤로 바꿔주는 새로운 개념의 ‘젤리탕’을 통해
SINCE 2004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가 화사한 봄을 닮은 블렌딩 티 3종과 디저트 2종을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토프레소의 신메뉴는 음료 3종(▲핑크 레몬 그린티 ▲트로피컬 얼그레이 ▲샤인 레몬 민트)과 디저트 2종(▲플레인 바움쿠헨 ▲쇼콜라 바움쿠헨)이다. 핑크 레몬 그린티는 복숭아에 레몬, 그린티가 만나 화사하면서도 깨끗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복숭아와 얼그레이의 향긋함이 느껴지는 트로피컬 얼그레이와 샤인머스캣, 레몬과 페퍼민트의 조합으로 달콤하면서도 청량한 맛이 느껴지는 샤인 레몬 민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 겹씩 정성스럽게 구워 만든 독일 정통 바움쿠헨에 진한 초콜릿이 올라간 쇼콜라 바움쿠헨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 비브르가 ‘스톰파워 무선청소기 V25000’를 선보임과 함께 펫케어브러쉬 2종을 더한 제품 구성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해당 구성은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1500만을 상회하는 시대, 반려견과 반려묘의 털로 인한 알레르기 문제를 케어하고 봄철 반려동물에 뭍는 먼지나 꽃가루 등을 흡입하기 위한 전용 브러쉬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펫케어브러쉬 2종은 단모와 죽은 털 등의 제거에 활용되는 디쉐딩 툴과 엉킨 털 제거와 기본 빗 사용이 가능한 베이직 툴로 구성되어 있다. 높은 흡입력과 함께 펀치 버튼을 이용해 빨아들인 털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본품 ‘무선청소기 V25000’는 분리형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