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남녀 정회원들의 직업 분포도를 공개했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여성 회원 직업 1위는 대기업과 외국계 회사원이 차지했다. 교사와 교수, 강사가 그 뒤를 이었으며, 3위는 의사와 약사가 차지했다. 4위는 공무원과 공기업 직원, 5위는 사업가였다. 남성의 경우 의사와 약사가 1위를 차지해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면모를 보였다. 2위는 대기업, 외국계 회사원, 공무원과 공기업에 재직 중인 이들은 3위로 나타났다. 이어서 사업가와 변호사가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했다. 이러한 직업 분포도는 지난해 활동한 회원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자료는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직업별
리빙 홈패브릭 브랜드 쉬즈홈이 새해를 맞이하여 공식몰 명칭 통합기념 1월 한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벤트는 브랜드 필름 감상평 이벤트, 구매금액대별 사은품, 구매왕 페이백 이벤트, 카카오채널추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이 되었다.경품으로는 다이슨 에어랩,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적립금 10만원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쉬즈홈 공식몰에서 가입 후 댓글만 달아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쉬즈홈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기존 ‘디그레이’라는 자사몰 명칭에서 ‘쉬즈홈’으로 공식홈페이지 명칭을 변경, 통합했다. 이에 다년간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1월 한달간 이벤트가 진행되고 푸짐한 선물과 혜택을 준비했다
한 번쯤은 따라 하고 싶은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소화해 내는 남성들의 겨울 슈즈는 단연 앵클부츠이다. 겨울의 앵클부츠는 포인트가 없는 무난한 캐주얼 스타일도 세련되게 만든다. DFD 라이프·컬쳐 그룹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이번 겨울 남성들의 겨울 패션을 위한 두 가지 스타일의 첼시 앵클부츠를 공개했다. 소다의 ‘클래식 첼시 앵클부츠(AMC201)’는 모던한 라운드 라스트를 적용한 심플한 드레스의 첼시 부츠이다. 부츠는 클래식과 스타일리시한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사이드 면 바깥쪽 고무밴드와 안쪽 지퍼를 적용하여 두꺼운 양말을 신어도 착화가 쉽다.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슈즈의 전체적인
고양이 전문 전시회 ‘2023 가낳지모 캣페어 코엑스’가 오는 2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 ‘2023 가낳지모 캣페어 코엑스’에는 △내추럴발란스 △조공 △아로펫 △로우즈 △펠리웨이 △테라펠리스 △릴리스키친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약 170개사 280부스의 규모로 개최된다. 사료, 간식, 모래, 화장실, 영양제, 캣타워, 캣휠, 장난감 등 고양이를 반려하기 위한 필수품과 고양이를 소재로 한 핸드메이드 소품 및 일러스트를 만날 수 있는 기획관 ‘냥냥이 마켓’까지 고양이와 집사를 위한 다양한 품목을 만날 수 있다.주말인 2월 11일과 12일에는 고양이 건강 정보를 전달하는 세미나도 개최된다
여행 유튜버레온 트래블(이하 레온)이 대만관광청의 초청으로 펑후(Penghu)를 여행했다. 펑후는 대만 본도에서 서쪽으로 약 50km가량 떨어져 있으며 90개 이상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다. 해양 자원이 풍부하고 연평균 기온이 약 23도에 육박해 쾌적한 기후의 휴양지로 유명하다. 레온은 펑후제도의 많은 섬 중 치메이섬에서의 오토바이 여행기를 담았다. 영상에서는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쌍심석호, 전통 사찰, 현지 음식 체험 등 대만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레온은 “대만사람들이 매우 친절하고 이번 여행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1년간 세계여행을 하며 이런 감동은 처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만관광청은 “이
(주)뉴립소프트는 자사의 신작 방치형 액션 RPG ‘파이널아레나’를 12일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이널아레나’는 간편한 조작과 최소한의 시간 투자만으로도 박진감 넘치는 게임플레이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이널아레나’는 동∙서양 각양각색의 특징을 가진 100여 종의 영웅들이 최후의 아레나에 모여 최강을 가리는 게임으로 실력에 맞는 상대와 매칭하여 즐길 수 있는 아레나, 글로리아레나, 천상 랭킹전 등의 PVP콘텐츠와 길드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길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자신의 한계를 확인할 수 있는 PVE콘텐츠인 시련의탑, 원거리 영웅을 활용한 디
불타는 트롯맨의 메인스폰서 hy의 대표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가 MBN 남자 트롯 오디션 ‘불타는 트롯맨’과 ‘발휘의 불타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이번 이벤트는 발휘의 ‘발효녹용 녹용천 듀얼진(이하 듀얼진)’과 함께한다. 듀얼진의 주원료인 발효녹용은 뉴질랜드산 녹용을 HY7602 균주로 발효했다. 이를 통해 녹용의 유효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발효홍삼을 더해 듀얼타입 패키지로 구성했다.신규와 기존 정기배송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신규 고객에게는 듀얼진 정기배송 신청 요일에 따라 교환권을 지급한다. 기존 고객은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2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옥외광고 전문기업 브랜드발전소는 고용노동부과 한국고용정보원에서 주관하는 ‘2023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청년친화 강소기업’은 청년들이 희망하는 근로조건이 우수한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평가로 지난 2016년 처음 시행됐다. 지난해까지는 부문별(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로 우수 기업을 선정했으나 올해부터는 각 부문 별 점수에 현장실사 결과 등을 반영해 심의위원회에서 최종 결과를 발표한다. 브랜드발전소는 이번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어 기업홍보, 정부지원금 선정 시 우대, 정책자금 R&D, 중소벤처기업 주요사업 신청 시 우대 등 정부차원의 각종 재정 지원과 금융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중국 진출 컨설팅 전문 기업 페클로딘이 국내 기업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중국 시장 분석 및 컨설팅 프로그램을 지원한다.페클로딘은 올해 2월 개최될 페클로딘 산업분석 세미나에 참석한 기업을 대상으로 ‘2023년 중국 시장 컨설팅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할 것이라고 11일 밝혔다.페클로딘 산업분석 세미나는 정책적 변화 / 시장규모 / 성장 가능성 / 소비자 관점 분석 / 경쟁구도 / 경쟁 전망 등을 산업 별로 발표하며, K브랜드 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2023년 중국 시장 컨설팅 지원은 중국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기업에 대하여, 페클로딘의 중국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역량을 기반으로 참여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에서 미혼남녀 1,000명(남 500명, 여 5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출산 인식 보고서’를 발표했다.결혼 후 부모와 동거 의향이 있는 미혼남녀는 4.5%(남 5.6%, 여 3.4%)로 대다수가 동거를 희망하지 않았다. 동거 의향이 있는 이들은 ‘부모 부양 의무 이행’(남 25%, 여 47.1%)을 가장 큰 이유로 들었다. 특히 여성은 전년 대비(26.3%) ‘부모 부양 의무 이행’에 대한 응답률이 대폭 증가했다. 연령대별로 보면 30대는 '부모 부양 의무 이행'(64.7%)을, 20대는 '가족공동체 결속력 강화'(25%)를 이유로 결혼 후 부모님과의 동거 의향을 나타냈다.결혼 후 희망 출산 시기는 ‘평균 1.8년’으로 나타났다. 희망 출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한헌수) 금융재테크학과가 온라인 화상플랫폼 ‘줌(Zoom)’을 통한 온라인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투자자산 분류와 사례’를 주제로 오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약 1시간 30분가량 진행된 이번 특강에는 양규철 자산운용사가 강사로 나서 전통자산과 대체 투자자산의 종류를 비롯해 개인투자자 위주의 투자사례, 현 경제상황 기반의 동산투자 사례 등을 중점적으로 설명했다. 또한 세계 경제의 변화와 영향에 따른 투자방향과 개인투자자가 가져야 할 성향 및 자세, 경제지표를 보는 방법 등 재테크에 있어 기본이 되는 내용에 대해 학습해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양규철 자산운용사는 “비대면으로 다소 어려운 내용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쉽지 않은 두 아이와의 외출을 손쉽게 만들어 줄 휴대용 스트롤러 전용 ‘부가부 버터플라이 컴포트 휠보드’를 출시했다. 2세 유아부터 20kg의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부가부 버터플라이 컴포트 휠보드’는 두 아이와 함께 외출 시 큰 아이를 휠보드에 앉힐 수 있어 외출을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준다. 별도의 어댑터 없이 간편하게 스트롤러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외출 후 미사용 시에는 스트롤러에 연결한 채 접어 올려 보관할 수 있고 접는 각도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간편하게 분리해 스트롤러의 언더시트 백에 휴대도 가능하다. 시트는 탈착 가능하여 미사용
콘택트렌즈 전문 프랜차이즈 ㈜렌즈미 (대표 서광용)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 ‘제 24회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하며 아이웨어 업계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대한민국 디자인대상은 대한민국 디자인산업 발전에 공로가 있는 개인, 디자인 경영을 통해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기업, 단체 및 지방자치단체에 그 공로를 인정하여 포상하는 제도다.매년 다양한 디자인을 출시와 더불어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렌즈미는 독보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서비스 혁신을 선도하며 디자인 경영전략 수립 및 디자인 개발의 투자 등 탁월한 경영성과로 장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