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산둥문화관광혜민소비시즌 및 제6회 등주도서전시회가 등주시(滕州市)가 노동자문화회관에서 성대하게 개막하였다. 해당 행사는 시민 독서를 촉진하고 '선독 등주'를 만드는 것을 핵심 과제로 삼고, 완비한 도서종류, 풍부한 독서활동을 통해 향기로운 시민독서 분위기를 가진 독서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것이다.이번 도서전시회 메인회장은 노동자문화회관에 설치돼 “등주서성”, “신화서점 선국북로점”, “대중서국”, “선독선품독서사”의 4개 분회장을 열어 '1+4' 회의장 배치를 형성했다. 동시에 '클라우드 전시회' 플랫폼을 구축하여 시민들은 온라인으로 열람, 구매,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다양한 관점에서 풍부한 문화 향연
충남 논산지역의 발그래사회적협동조합이 운영하는 ‘논산발그래일터’는 주력 생산품으로 친환경 비누(세안용, 설거지용), 방향제, 수제 수세미, 장애인식개선 게임보드등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논산발그래일터에서 발그래는 ‘발달장애인과 함께 그리는 미래’의 약자로 성인발달장애인의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일자리를 제공해 그들 및 그들 가족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현재 11명의 청년발달장애인이 근무하고 있으며, 이들의 생산현장 지원을 위한 직업훈련교사 1명, 행정지원 인력 3명이 이들의 취업역량 강화 및 사회적응훈련을 위한 지원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며 주
기타리스트이자 사운드아트 작가인 ‘아날로그 인베이전’과 보컬 BAEK의 새로운 프로젝트, ‘틈’이 11일 발매됐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그간 그들이 보여줬던 호흡과 달리, 깊고 진한 감성의 분위기를 선보였다.그들은 발매소식에 더해 10월 16일 신곡 발매 기념 공연을 개최한다는 소식도 함께 전해왔다. 본 공연은 이번 프로젝트의 첫 공식 공연으로, 신곡과 함께 다양한 곡들을 들을 수 있게 준비했다고 한다.아날로그 인베이전은 “소수의 관객만 입장 가능한 공간인 공연장에서 진행되며, 다른 공연들과는 차별성을 두어 색다른 분위기에서 관객들과 더 가깝게 마주앉아 편한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며 “다른 층에서는 깜짝 소규모
37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 헬스&뷰티(지사장 최범진)가 하반기 신제품 출시 소식을 알렸다. 이번에 선보일 신제품은 근육 및 결합조직 등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으로 다양한 단백질을 공급할 수 있는 ‘프로틴 파우더’와 알로에 베라 겔과 식물 추출물의 배합비율 노하우로 산뜻하고 촉촉한 핸드케어를 완성할 수 있는 ‘소프트 케어 핸드 솝’, ‘엑스트라 리치 핸드 크림’ 등 3종이다.먼저 LR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엘알 라이프탁(LR LIFETAKT)’ 라인의 △프로틴 파우더는 식물성, 동물성 단백질의 균형적인 배합비율 노하우를 담은 80%의 순도 높은 단백질을 함유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NON-GMO 대두를 사용하였으며, 아미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ESG 대상 수상과 더불어 ESG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획득하며, 대외적으로 ESG 활동을 인정받았다고 9일 밝혔다.에듀윌은 지난 8월,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ESG/CSR 대상’ 시상식에서 ESG 대상과 함께 농림수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어, 나이스신용평가의 ESG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에듀윌은 산하 ESG위원회를 주축으로 하여 ESG 경영의 중요성에 깊이 공감하고, 전 직원의 실천 의지를 높이기 위해 ‘에듀윌 ESG 경영 헌장’을 채택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왔다.ESG위원회 관계자는 “ESG평가와 대외 시상식에서 각 관계 부서가 ESG 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활동을 기획 및 실천
연수구 가수 로이스가 지난 9월 30일 인천광역시 연수구의 축제인 연수능허대문화축제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로이스는 오랜 무대경험으로 뛰어난 가창력 뿐만 아니라, 무대 매너와 댄스팀과 함께하는 신나고 화려한 댄스무대까지 가능해 인천광역시 행사에서 필수 섭외가수로 주목을 받고 있다.로이스의 소속사 LPP엔터테인먼트는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되니 만큼 인천광역시를 넘어 전국민에게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연말에 송도 트라이볼에서 로이스 단독 콘서트를 목표로 하고있다"고 밝혔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자신의 짝을 찾기 위해 많은 미혼남녀들이 결혼정보회사를 찾고 있다. 그런데 인생의 중대사를 맡기는 만큼 큰 기대를 갖고 결혼정보회사를 찾았지만 계약 내용과 상이한 서비스, 환불 불이행 등 부정확한 계약 내용으로 인해 피해를 입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이러한 피해를 막고자,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제시한 표준 약관을 준수한다고 밝혔다. 해당 표준 약관은 사업자들이 지켜야 하는 최소한의 거래 규범으로, 불공정한 내용의 약관이 통용되는 것을 방지하며 기업과 소비자 간의 건전한 거래 질서를 확립한다.듀오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시한 결혼중개업 표준 약관에 의거하여 계약을 진행함으로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교수를 신규 입성하며 ‘이름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에듀윌 관계자는 “부동산공법은 이해가 힘든 내용이많을 뿐만 아니라 학습량이 방대하여 많은 수험생들이 어렴움을 겪고있다”라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신규 교수를 입성하여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름 맞히기 이벤트’는 참가한 인원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디카페인 옴므는 2023S/S 시즌부터 파리의 쇼룸 ‘BOON paris’와 세일즈 PR계약을 체결했다.세계 패션의 중심 파리 9 rue de Lèsdiguieres에 위치한 ‘BOON paris’ 쇼룸은 엄선된 디자이너 브랜드와 계약하여 글로벌 성장을 돕는 세일즈, PR 에이전시로 알려져 있다. 해당 쇼룸은 ‘alexanderwang(알렉산더 왕)’과 LVMH 파이널리스트 ‘HED MAYNER(헤드 메이너)’ 등 신인 디자이너가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는 배경이 되었다.디카페인 옴므의 디자이너 아비즈모 조(Avizmo Jo)는 “BOON paris를 통해 세계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리 패션 위크 기간은 9월 29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며, 9 rue de Lèsdiguieres에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연인간 이별’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2030 미혼남녀가 연인과 이별하는 주요 원인은 ‘성격 차이’(남 78.0% 여 78.0%)였다. 또한 ‘더 이상 설레지 않아서’(남 31.3%, 여 46.0%), ‘같은 문제로 계속 싸워서’(남 26.0%, 여 35.3%), ‘각자의 생활이 바빠서’(남 32.0%, 여 18.0%), ‘본인 혹은 연인이 바람 펴서’(남 18.7%, 여 18.0%), ‘본인 혹은 연인이 거짓말을 해서’(남 14.0%, 여 16.0%) 등의 원인이 있었다. ‘성격 차이’ 다음으로 남성은 ‘각자의 생활이 바빠서’(32.0%), 여성은 ‘더 이상 설레지 않아서’(46.0%)를 가장 많이 꼽으며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의 기내면세 스카이샵(SKYSHOP)이 늘어나는 해외 여행객을 겨냥해 12월 21일까지 인터파크투어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항공 스카이샵과 인터파크투어 그리고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함께하는 이번 제휴 이벤트는 대한항공 탑승객을 대상으로 여행과 면세점 할인 혜택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인터파크투어와 트리플을 통해 대한항공 항공권 또는 대한항공 탑승 해외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인터파크투어 고객 전용 15% 추가 할인 쿠폰, 스카이샵 신규 가입 15% 할인 쿠폰, SMS 수신동의 시 5천 포인트 추가 적립 등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들 고객을 대상으로 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에서 본격적인 가을 캠핑에 나서는 캠퍼들을 위한 ‘캠핑 워터저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던킨은 완연해진 가을을 맞이해 본격적으로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을 겨냥하여, ‘캠퍼(Camper)’들 사이 필수템으로 꼽히는 ‘캠핑 워터저그’ 제품을 선보인다. 3.8L의 넉넉한 용량의 ‘캠핑 워터저그’는 보냉 효과로 오랜 시간 시원하고 맛있는 온도를 유지해주며, 원통형의 물통에 수도꼭지를 달아 캠핑이나 차박, 피크닉 등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던킨의 시그니처 색인 주황색으로 캠핑장 분위기를 한층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던킨은 ‘캠핑 워터저그’ 출시를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22FW 시즌을 맞이해 트레킹화 '마운틴 TR'을 출시하고, 지난해 출시된 '마운틴 LT'의 신규 컬러를 공개한다. 가을 시즌 캠핑이나 등산 등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기능과 목적에 따라 운동화 유형도 세분화되는 추세다. 디스커버리는 이러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에서는 물론 가벼운 산행과 트레킹이 가능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마운틴 LT'와 '마운틴 TR'은 디스커버리만의 기술을 집약한 트레킹화로 편안한 쿠션감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서포트해 준다.아웃도어 캠핑 무드의 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