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스트릿무드를 결합한 애슬레져 캐주얼 브랜드 ‘라라폭스(LALAFOX)’를 론칭한다. ‘라라폭스’는 평소 헬스, 골프, 서핑, 요가 등 많은 스포츠를 즐기는 연예인으로 유명한 소유가 운동을 하면서 겪고 느꼈던 모든 노하우를 제품에 녹여냈다. 또한 운동을 하면서 느꼈던 즐거움을 브랜드 컨셉으로 잡아 레트로 퓨처 무드를 기반으로 스트리트 감성과 영한 유니크함을 균형있게 담아냈다. 라라폭스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9월 29일부터 10월 25일까지 롯데 월드타워몰에서 팝업 스토어를 통해 행사를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은 준비된 SNS 이벤트, 럭키드로우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틴골프’가 22 가을영상 광고를 공개하고, 이에 발맞춰 매장과 자사몰에서 프로모션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마틴골프는 팬데믹 이후 크게 불고 있는 골프붐에 뛰어든 영골퍼와 MZ세대들을 위한 ‘프렌치 프레피(French Preppy)’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다. 이번에 공개한 가을영상 광고는 필드 위에서의 ‘럭키’한 순간을 포착, 영골퍼의 기분 좋은 필드룩이라는 브랜드의 추구점을 한층 잘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 속에서는 골프를 즐기는 영골퍼들의 여유로운 모습, 그리고 홀컵을 비켜나가려 하는 공을 강아지가 발로 슬쩍 홀컵 안으로 밀어 넣는 럭키한 순간을 그려내며 유쾌함을 전한다. 이를 통해 승부에 집중하고 퍼포먼스적
자동차용 부품 경질크롬도금 부품 생산 기업 한성테크(주)가 환경부 주관 2022년도 한국환경공단의 ‘스마트생태공장’ 구축사업에 최종 선정 소식을 전했다. 2022년도 한국환경공단의 ‘스마트생태공장’ 구축사업은 제조공장을 대상으로 오염물질 최소화, 온실가스 저감, 에너지자원효율 제고 등을 위해 종합적 컨설팅, 설비 설치·개선 등 전 과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또, 산업통상자원부 ‘클린팩토리 구축 지원사업’과 중기부의 ‘스마트공장 보급 확산사업’과 함께 중소·중견기업에 패키지로 운영하여 친환경 공장으로 녹색전환을 촉진한다. 한성테크(주)는 자동차용 부품 경질크롬도금 부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2005년 설립하여 고객
이혼 시 재산분할은 대부분의 부부가 겪는 갈등과 분쟁 요소이기도 하다. 재산분할은 혼인 기간 내내 부부가 함께 모은 재산에 대해 나누는 제도를 뜻하는데, 이중 특히 특유재산분할에 대한 갈등이 첨예한 편이다.가정주부 A씨와 모 기업에 엔지니어로 근무하는 남편 B씨는 극심한 성격 차이와 의견 대립 속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꾹 참고 20년째 결혼생활을 이어왔으나, 자녀들이 모두 성인이 되어 독립하고 나자 더 이상 결혼생활을 유지할 이유가 없어졌고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다. 그러나 재산분할 문제에 있어 협의가 이뤄지지 않아 소송으로 이어졌고 창원지방법원은 20년 이상 육아 및 집안일을 도맡아온 A씨의 기여도를 높이 평가해 분할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서울시와 노바티스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제3회 헬스 엑스 챌린지 서울(Health X-Challenge Seoul)’ 혁신 기술 공모에서 유전체 기반 AI 신약 개발 기업 바스젠바이오가 ‘디지털 기반 시뮬레이션 및 가상 기술’ 부문의 최종 기업으로 선정되었다.바스젠바이오는 가상 기술 분야에서 자사의 AI 신약개발 플랫폼 딥시티(DEEPCT; DEEP learning based Clinical Trial)’와 질환 발병 위험 시간까지 계산한 신규 바이오마커 발굴 기술 티엘비엠(TLBM ;Time Labeled Bio-Marker)’을 소개하였다. 이를 통해 유전체를 포함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분석해 새로운 바이오마커를 찾아낸 부분이 높이 평가받았다.헬스 엑스 챌린지 서
최근 국내에서 젊은 층의 마약 접근성이 크게 늘었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최영희 의원이 법무부로부터 받은 ‘마약사범 현황’에 따르면 40세 이하 마약사범은 2017년 5,907명에서 2021년 9,623명으로 급증했다. 특히 올해 상반기 기준 40세 미만 마약사범이 5,170명이나 발생하는 등 대한민국은 이제 더 이상 마약청정국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하기 어려워졌다. 이 가운데 커플 간 마약 사례 증가는 또 다른 사회적 문제로 이어졌다. 한 사람의 삶을 위협하는 마약임에도 불구하고, 그 경각심이 저하된 탓에 연인 간 단순 권유부터 시작해 데이트 강간용 약물 거래까지 성행하게 된 것이다. 일례로 지난 추석 연휴에는 호텔에서 필로폰을 투약한
어메이즈핏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팅크웨어가 신제품 ‘어메이즈핏 GTR4•GTS4’의 출시를 앞두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팅크웨어에 따르면, 신모델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이달 28일(수)부터 관심고객을 모집한다. 등록만 해도 할인 정보와 경품을 증정하며,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 이벤트 소식을 전하고 인증하면 쿠폰을 지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어메이즈핏의 강점인 오래가는 배터리 성능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된 배터리챌린지 이벤트에서는 자신의 스마트워치를 인증하고 배터리 사용시간을 기록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신모델은 전작의 흥행 요소였던 최적의 배터리 성능을 그대로 담고 있다. 배터리 소모
서울주얼리지원센터는 ‘2022 주얼리 스마트 위크(주간)’을 2022년 9월 23일(금)부터 9월 25일(일)까지 서울 코엑스 B홀 ‘2022 서울국제주얼리&액세서리쇼’행사장 내 ‘주얼리 스마트 위크(주간) 특별관’에서 온라인 실시간 생중계와 시연을 진행했으며 성황리 종료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얼리 온라인 기반 디지털 서비스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정보들을 관람객과 소통하여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졌다. 3차원 비스포크 파인 주얼리부터 다이아몬드·금 도매 거래 서비스와 주얼리 가상공간, 통합 제조, 콘텐츠 제작 전문가 연결 등 다양한 정보로 온라인 생방송 세미나는 약 600여명, 행사장을 참여한 참관객 약 3,600여명이 참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권대호)은 기술자격증 시험의 실제 환경을 완벽히 구현하여 합격을 돕는 ‘CBT모의고사+해설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9일 전했다.CBT모의고사는 컴퓨터 화면으로 시험문제를 확인해 정답을 클릭하면 감독자 PC에 자동으로 수험자의 답안이 저장되는 방식을 적용한 시험 방식이다.에듀윌은 수험생이 신분증과 필기 도구 1개 및 공학용 계산기만 챙겨 응시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모의고사를 응시한 수험생이 각 문항에 따른 정답과 해설을 확인할 수 있는 해설 강의도 함께 제공한다.특히 해당 서비스는 실제 시험에 맞춰 구현된 난이도와 실제 시험 환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수험생은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제
팜메디랩은 미국 의대, 치대, 수의대에 대한 합격 전략 설명회를 해당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금번 온라인 설명회는 오는 10월 14일(금) 오후 7시부터 온라인 라이브 줌 형태로 진행될 예정으로, 유학생에게는 좁은 문으로 여겨지는 미국 의대, 치대, 수의대 입학에 대한 합격 전략을 중심으로 정보를 제공한다.특히 팜메디랩은 미국 약사, 의사들이 운영하고 있는 의치약대 전문그룹인 만큼 자사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충실히 반영해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전히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의 위험을 없애기 위해 온라인 줌 형식 설명회로 준비됐다.팜메디랩은 매년 해외 의치약대, 그 중에서도 미국 또는 영국으로
‘두찜’이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이를 기념하여 한정판 시즌 패키지와 굿즈(미니언즈 오프너)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미니언즈’는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배드’, ‘미니언즈’에 등장하는 메인 캐릭터로, 귀여운 생김새와 장난기 넘치는 성격이 특징이다.두찜은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 진행을 통해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의 한정판 시즌 포장 패키지와 제공 물품을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두찜X미니언즈 콜라보 기간 내 두찜에서 메인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이와 함께 두찜이 MZ세대를 겨냥하여 출시한 한정판 굿즈 ‘미니언즈 오프너’는 배민(배달의민족
레인메이커골프가 골프 가을 시즌을 맞이해 전국적인 팝업스토어를 오픈 중에 있다. 2021년 골프티, 볼마커, 디봇툴을 패션아이템으로 승화시킨 티홀더세트 등 독창적인 골프제품으로 주목을 받은 레인메이커골프는 기존에 아시아나cc, 설해원cc 등 회원제 프로샵 입점과 수도권 위주의 팝업스토어로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장하고 있었다. 팝업스토어 진행 일자는 엑시츠 강남(신세계 강남점) 9/23 ~ 10/2, 엑시츠 청담 9/26 ~ 10/3, 엑시츠 부산(신세계 부산센텀시티) 10/3 ~10/12, 신세계 명동본점 9/1 ~ 9/29, 신세계 광주 9/23 ~ 10/13, 갤러리아 광교 6/12 ~ 11/31, 현대백화점 대구 10/25~ (3개월), 신세계백화점 강남 10/21~ 11/4 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을 맞아 기후 변화가 전 세계 커피 재배에 미치는 위협을 조명하고, 좋은 품질의 커피를 지키기 위한 장기적인 노력에 대해 알리는 ‘엠프티 컵(Empty Cup)’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앰버서더 ‘조지 클루니(George Clooney)’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와도 같은 네스프레소 커피 대신, 전 세계 많은 커피 농부들이 직면한 기후 위기, 그리고 그로 인해 사라져가는 커피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빈 커피 잔’을 들고 등장한다. 네스프레소는 지난 20년간 좋은 품질의 커피를 지키는 것을 핵심 브랜드 가치로 삼아왔다. 전문가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