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본그룹 사옥 구내식당 본우리집밥 본그룹 본사점에서 외식 프랜차이즈 ‘투다리’의 시그니처 메뉴 ‘김치우동’을 중식으로 선보였다.이번 메뉴는 본우리집밥이 매월 진행하는 ‘브랜드 데이’의 일환으로 본우리집밥은 ‘급식의 외식화’를 위해 가까운 구내식당에서도 쉽게 만나기 어려운 외식 브랜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달에는 서민적인 정서와 따뜻한 맛으로 오랜 시간 많은 이들의 추억을 간직한 브랜드 ‘투다리’가 선정됐다.이날 브랜드 데이에서는 투다리의 ‘김치우동’과 사이드로 치킨난반, 낙지호롱구이가 중식으로 제공됐다. 김치우동은 SNS와 온라인 레시피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복지유니온’과 ‘널핏(주)’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정기후원 캠페인 ‘We대한가게’ 465호점, 470호점으로 가입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한사회복지회는 식당, 카페, 학원, 병원, 주유소,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업종의 자영업자들이 매월 3만 원 이상을 후원해 소외된 이웃을 돕는 ‘We대한가게’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자연스럽게 나눔에 동참하게 되며, 참여 매장에는 대한사회복지회가 현판을 제공해 부착함으로써 나눔 실천의 취지를 널리 알리고 있다. 복지유니온 장성오 대표는 “복지유니온을 창립하기 전까지 노인복지관에서 사회복지사로 근무하며 도움
글로벌 농기계 전문기업 TYM(대표이사 김희용, 김도훈)은 지난 6월 17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전국 5개 지역에서 ‘2025년 협력사 상생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간담회는 협력사와의 상생 및 동반 성장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TYM은 진주, 창원, 대구, 익산, 옥천 등 전국 주요 5개 거점에서 간담회를 순차적으로 열고 협력사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며 실질적인 소통을 강화했다. 행사에는 TYM 구매전략본부 및 유관 부서 관계자와 전국 81개 협력사에서 112명이 참석해 다양한 현장 의견을 공유했다.간담회에서는 ▲2025년 생산계획 ▲구매정책 ▲공급망 리스크 대응 전략 ▲장기 개발 계획 ▲품질관리(TQM) 정책
K-HR 테크 선도기업 휴먼컨설팅그룹(대표 박재현, 이하 HCG)은 매년 7월이 급여관리 측면에서 변화가 많은 시기인 만큼, 발생할 수 있는 법적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급여 운영 인력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아웃소싱을 통한 근본적인 대안 마련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7월은 기업 급여 업무에서 가장 민감한 시기 중 하나이다. 이 시기에는 새로운 기준소득월액으로 반영된 국민연금 보험료의 조정이 이뤄지며, 1월부터 6월까지 지급된 근로소득에 대한 ‘간이지급명세서’ 제출 마감도 겹친다. 이로 인해 급여 담당자의 업무 부담이 크게 증가한다. 또한, 지난해 발표된 국민연금 개혁안이 올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2033년
청각 전문기업 더존보청기는 세계 6대 보청기 메이저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1월에 열린 창립 20주년 오픈하우스 행사에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이들과 청력 저하로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개최되었다.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티콘, 포낙, 시그니아, 와이덱스, 벨톤, 필립스 등 6대 글로벌 보청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 자동환경 감지 등 최신형 기술이 탑재된 AI 보청기까지 다양한 기술력이 합쳐진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존보청기는 오티콘 보청기 5년 연속 최다 판매 1위를 기록하며 국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헤어진 연인에게 줬던 선물을 돌려받아야 하는지에 대한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선물은 지나간 추억으로 생각하라는 의견들이 있는 반면, 너무 고가의 물건이라면 돌려받아야 한다는 주장도 있다.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는 성인이 된 이후 연애 경험이 있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연인과 헤어진 후 선물 처리 방법’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응답자 93%는 ‘전 연인에게 줬던 선물을 돌려받지 않아도 된다’고 답했으며, 그 이유로는 남성은 ‘이미 소유권을 넘겨준 상태라서(38%)’를, 여성은 ‘상대방을 위한 물건이라고 생각해서(39%)’를 가장 많이 선택했다.반면, ‘전 연인에게 준
씰리침대 동부산점이 여름을 맞아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수면 감사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 3일부터 시작되며,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계속된다.동부산점은 넓은 전시 공간 내에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씰리침대의 주요 프리미엄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상위 매트리스 제품군 체험존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방문 고객은 전문 수면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개인의 수면 습관과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뒤, 경도, 재질, 지지력 등의 요소를 직접 체험하며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단순한 할인 혜택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포뮬라인이 과채 원료를 기반으로 한 정제형 식이섬유 제품 ‘캐비진저 식이섬유정’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채소 섭취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소화 불편감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캐비진저 식이섬유정’은 알칼리성 채소에서 유래한 식이섬유를 중심으로, 양배추와 생강을 주원료로 사용해 설계됐다. 특히 식이섬유의 수용성과 불용성 균형에 주목해, 국내외 연구에서 권장되는 1:1 배합 비율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포뮬라인 관계자는 “식이섬유의 균형 잡힌 조합이 섭취 후 편안한 작용을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양배추즙이나 생강차 섭취에 거부감을 느
한섬의 프리미엄 브랜드 랑방컬렉션이 배우 차주영과 함께한 2025 프리폴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Artful Elegance(예술처럼 빛나는 우아함)’을 주제로, 브랜드 고유의 볼드한 실루엣과 정교한 디테일을 배우의 차분한 이미지와 결합해 선보였다.이번 컬렉션은 ‘Twist Elegance’를 키워드로, 체크 패턴과 유려한 실루엣의 조화를 비롯해 레이스 튤과 구조적인 디자인, 데님 라이크 시어 블라우스 등 다양한 요소를 간절기 스타일링에 맞춰 구성했다. 차주영은 작품 활동에서 보여준 깊이 있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하며 의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브랜드 측은 “차주영 배우의 절제된 세련미가 랑방컬렉션
도시 러너에게 러닝은 단순한 운동이 아니다. 복잡한 하루를 정리하는 루틴이자, 출퇴근 사이에서 자신만의 리듬을 찾는 도구이기도 하다. 기능성 러닝 브랜드 미올로(MEOLO)는 바로 이 도심 속 러너들을 위해 탄생했다. 지난 2025년 6월 17일 공식 런칭한 미올로는 실제 러너들의 필요에 귀 기울이며 설계된 브랜드다. 브랜드명인 ‘Meolo’는 Momentum, Energy, Optimism, Life, Overcome이라는 다섯 단어의 앞 글자를 조합해 만든 것으로, 도시에 살아가는 이들이 러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정신적 가치들을 상징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도시 환경 속에서 안정적인 러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미올로의 목표다. 대표 제품인 기능성 러닝 양말은
2024년 9월, 부산지검은 텔레그램을 통해 필로폰을 유통한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구속 기소했다. A씨는 마약을 소분해 ‘던지기 수법’으로 유통한 혐의를 받았고, 경찰은 계좌 추적과 디지털 포렌식 분석을 통해 피의자의 신원을 특정했다. 수사 초기 진술을 자의적으로 반복 변경하던 A씨는 변호인의 조력을 받지 못한 채 불리한 진술을 하며 결국 중형을 선고받았다. 이 사건은 초기 대응 실패가 어떤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로 회자됐다.대검찰청이 발표한 「2023 마약류범죄백서」에 따르면 전국 마약사범은 27,611명으로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특히 20~30대 비율이 전체의 55% 이상을 차지했고, 비대면
프리미엄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배우 김우빈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이번 광고는 ‘당신께 전하는 샤브레터’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고객을 정성껏 맞이하고 따뜻하게 대접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광고 속 김우빈은 매장의 호스트로 등장해 손님과 교감하는 장면을 연출하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서비스 가치를 전달한다. TV 광고는 15초, 30초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은 물론 유튜브, SNS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국적으로 송출된다. 광고 외에도 매장 내부 디스플레이와 옥외 매체를 통해 캠페인이 확대 운영되며, 고객 접점을 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가 MZ세대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안경만두’ 캐릭터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오는 6월 23일(월) 출시한다고 밝혔다.안경만두는 둥글둥글하고 무표정하며 담백한 모습으로, 현대인 특히 MZ세대의 공허함과 피로감을 위로하는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안경만두 작가는 평소 좋아하는 것들을 도트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니키니(KINIKINI)가 쿠팡입점키니키니가 쿠팡 입점으로 전국 반려인들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 이번 입점으로 키니키니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쿠팡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어, 필요한 순간 더욱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