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세무사 초보 수험생 맞춤 설계를 지원하는 ‘비기너 교재’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비기너 교재’ 학습방향을 잡기 어려운 초보 수험생을 위해 교재와 강의로 구성했다.해당 교재는 세무사 전 과목의 기초 이론과 주요 개념을 수록했다. 또한 각 과목의 핵심 키워드 확인에 용이한구성을 통해 초보 수험생의 입문 학습을 지원한다.방대한 학습 분량 중 과목별 필수 이론을 선별한 본 교재는 단기간에 핵심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어 각 과목에 정통한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강의를 함께 수강할 수 있다.이외에도 에듀윌은 세무사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 ‘환급 독한 평생패스’와 ‘평생 무한패스’ 등 다양
디지털 창작 플랫폼 '픽스아트(Picsart)'는 국내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배성태)'와 협업을 진행하며 오리지널 스티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오리지널 스티커는 그림비 배성태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되었다. 배성태 작가는 사랑의 순간을 따듯한 시선으로 그린 작품들이 특징이다.국내 최초 콜래보레이션을 기념해 '픽스아트X그림비 오리지널 스티커'는 5월 12일부터 6월 12일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픽스아트는 전문적인 수준의 편집 도구를 기반으로, 젊고 창의적이며 글로벌한 감각의 크리에이터들이 소통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기능을 결합한 올인원 편집 앱이다.픽스아트 관계자는 "이번 픽스아트X그림비 협업을 통해 국
'울워스(Woolworths)'가 지난 13일 마켓컬리와 공동기획 상품 런칭과 함께 자사 브랜드 제품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울워스’가 국내 온라인 유통사와 협력해 제품을 선보이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협업은 식품에 대한 엄격한 기준으로 최고 품질과 높은 가치를 반영한 제품만을 제공한다는 ‘울워스’와 컬리의 브랜드 철학이 일치하며 성사되었다.1924년 설립된 울워스는 호주 내 1,000개 이상의 슈퍼마켓 체인을 보유하고 있는 리테일러 중 하나로, 육류, 해산물, 채소와 같은 신선식품부터 밀키트, 냉동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식료품 및 공산품을 취급한다.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판매되는 '울워스' 제품은 현지에서 인기 있
스마트 도어락 전문 제조기업 솔리티(대표 변창호)가 3D얼굴인식렌즈를 적용한 얼굴인식도어락 P6000-A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얼굴인식도어락은 ‘얼굴이 Key’라는 컨셉에 맞추어 3D얼굴인식 카메라를 적용하였다. 3D 얼굴인식 카메라란, AI가 안면에 대한 깊이(Depth)정보를 딥러닝을 통해 인증하기 때문에 실제 얼굴이 아닌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열리지 않는 최상위 보안을 자랑한다. 또한, 얼굴인식 도어락 P6000-AH는 고휘도렌즈를 사용하여 어두운 극악의 환경에서도 사용자의 얼굴을 정확하게 찾아 완벽하게 인식한다. P6000-AH는 얼굴인식기술 외, 도어락 본연의 보안성도 놓치지 않았다. 바로 3중보안 후크 메커니즘을 적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자녀계획’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2030 미혼남녀의 3명 중 1명(남 28.7% 여 38.0%)은 자녀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반면, 자녀를 희망하는 이들 중에는 ‘30~35세 미만’(남 34.7%, 여 30.7%)의 나이에 아이를 갖기 원하는 경우가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는 ‘35~40세 미만’(남 24.0%, 여 23.3%), ‘25~30세 미만’(남 4.0%, 여 6.0%), ‘40~45세 미만’(남 7.3%, 여 2.0%), ‘20~25세 미만’(남 1.3%, 여 0.0%) 순이었다. 자녀의 인원 수는 ‘2명’(남 48.7%, 여 44.0%)을 가장 선호했으며, 희망하는 자녀의 성별에 대해 응답자의 절반 가량(남 54.7%,
엠기어스(Mgears)는 신제품 차량용 안드로이드 ‘엠스틱2 라이트(Mstick2 lite)’를 6월 7일(화)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엠스틱2 라이트는 기존 자사 제품 엠스틱1의 후속 모델로 5월 23일(월) 오전 9시부터 수량 소진 시까지 엠스틱2 라이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인당(네이버 ID) 제품 구매 1개로 제한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예약 구매 시 약 2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제품은 6월 7일(화)에 발송될 예정이다.해당 제품은 고객의 다양한 경험을 위해서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어울리는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AA(Android Auto) wireless, 기능을 펌웨어로 별도 제공하며, 무선 업데이트(OTA)와 더불어
배우 이서엘이 포토그래퍼 레이준과 위위아뜰리에의 홍찬, 다윤 디자이너와 함께 제주도에서 진행한 화보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였다.이번 화보에서 이서엘은 요트위에서 JAQUEMUS 오픈 백라인 드레스를 입고 고혹적이며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 공개된 화보를 본 누리꾼들은 ‘배경으로 보이는 바다 풍경과 너무 잘 어울린다’, ‘제주도가 아닌 해외에서 촬영한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화보로 근황을 알려줘서 고맙고 어서 방송에서도 봤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편 드라마 ‘루갈’과 ‘본어게인’으로 데뷔한 배우 이서엘 측은 “최근 2년만에 차기작을 준비중이며, 기존 배역과 결이 다른 새로운 역할에 도전할 예정이다”
글로벌 한류 매거진과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운영하는 케이웨이브컴퍼니(KWAVE)는 Insomniac이 주최하는 전 세계 EDM 페스티벌 Electronic Daisy Carnival을 운영하는 이디앰엔코(EDC Korea)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업무 협약은 양 사가 KWAVE 글로벌 한류 팬들의 EDC Korea 2022 공연과 공연 메타버스 제작, 메타버스 속에서 참여하고 아티스트의 스페셜 음원, 스페셜 영상, 스페셜 사진 등에 대한 콘텐츠를 공동 제작 및 판매를 진행하기 위해 이뤄졌다.이디앰엔코는 이번 협약 체결로 케이웨이브컴퍼니와 알레소, 엘리슨 원더랜드, 데드마우스, DJ 스네이크 등 100여 명의 국내외 유명 DJ들 공연인 EDC Korea 2022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가 최신 개발한 신작 3D 수집형 RPG ‘디스라이트(Dislyte)’가 글로벌 앱마켓에서 상위권 순위를 달성했다고 13일 공개했다. 지난해 9월 국내에서 처음 공개한 ‘디스라이트’는 릴리스 게임즈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미국과 독일,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에서 선 런칭한 이 게임은 전설적인 글로벌 신화를 현대적 트렌드로 담아내 글로벌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디스라이트’는 신화와 전설을 트렌디하게 담아낸 비주얼, 사운드를 주제로 한 콘텐츠 및 시각적 효과, 신나는 EDM 등 시청각 효과를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글로벌 이용자로부터 높게 평가 받으며, 5월 10일 기준
CEO Hybrid & Clean(이하 ‘CEO')는 중부지방 주유소들과 연계하여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내려 자동차 소모품 교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통 주유소에서는 주유고객을 대상으로 소모품을 싸게 제공한다. 와이퍼의 경우 6개월~1년의 비교적 짧은 주기의 교체가 필요한 소모품으로 제품품질이 낮아 고객만족을 놓치기 마련이다. CEO는 와이퍼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깨끗한 시야확보로 운전자의 안전을 책임해주는 것인 점을 고려하여, 자회사 3세대 하이브리드 고퀄리티 와이퍼를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여 교체해주고 있다. 또한, 차량실내의 공기 질을 결정하고, 주기적으로 교체하지 못하면 호흡기에 좋지
도축 및 육가공 전문 기업 ㈜조선에프앤비 대표 브랜드 ‘백십일 한우’가 무항생제 및 품질 우수 축산물로 인증받았음을 밝혔다.이번 인증을 통해 업체는 경북 영주, 충북 청주 도축장 HACCP 인증,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 세스코 (CESCO) 식품위생 안전 평가 AAA 등급을 받은 육가공 공장을 보유하여 안정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 특히 엄격한 항목들을 모두 통과해야 받을 수 있는 인증인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취득한 점을 통해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은 축산물에 대한 국가 인증 중 하나로, 국내에는 2007년 도입되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소비자에 보다 안전한 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이탈리아 헤리티지에 집중해 온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5가지 컬렉션으로 구성된 타임피스를 새롭게 론칭했다. 이번 선보이는 디자인만 무려 38가지. 이탈리아의 자연과 문화적 유산을 기반으로 한 클래식한 매력과 트렌디한 감각이 조화를 이루며 메트로시티만의 익스클루시브한 감성을 우아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전 컬렉션에 스위스 쿼츠 무브먼트를 탑재해 수준 높은 타임피스를 완성한 점, 습식 도금을 적용해 변색과 마모에 견고한 점, 3기압 생활 방수로 실용성을 갖춘 점 등이 눈길을 끈다. 또한 브랜드 시그니처인 ‘M’로고가 새겨진 크라운과 제품별 오리지널 품번이 각인된 백면 조립으로 메
영국 런던에서 처음 시작되어 글로벌 페어로 거듭나고 있는 ‘스타트 아트페어(StART Art Fair)’가 가 ‘스타트 아트페어 서울 2022(StART Art Fair Seoul 2022)’로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다. 현대미술관인 런던 사치갤러리(Saatchi Gallery)에서 2014년 ‘스타트 아트페어 인 사치갤러리(StART Art Fair in Saatchi gallery)’로 처음 선보여진 해당 페어는 오는 9월 1일부터 6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 1관과 3관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60여개의 부스에 약 200여명의 작가의 작품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있다.기존의 방식과 다른 실력 있고 가능성 있는 작가를 주목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스타트 아트페어는 매년 10월 런던 프리즈 위크에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