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기업 ‘시타’가 업계 최초로 UN 자발적공약 국제친환경인증인 ‘GRP’ 최우수 등급(AAA)을 획득했다. 이로써 플라스틱 분해 시스템 구축 및 지속적인 연구, 환경보호를 위한 캠페인 전개 등 시타의 적극적인 친환경 행보가 다시 한번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유엔에 기후대응 사례로 보고된 플라스틱 저감 인증인 ‘GRP(Guidelines for Reducing Plastic Waste & Sustainable Ocean and Climate Action Acceleration)’은 민간의 자발적 공약(Voluntary commitments)으로 시작된 글로벌 친환경 가이드라인이다. 유엔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UN COP21(유엔 파리협약), IPCC(기후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 보고서 등 유엔의 주요 환경
‘셀라우드’가 ‘랑진 글로벌’과 MOU 체결을 진행한다. MOU 체결 일환으로 왕홍들을 위한 중국 명품 클라우드 펀딩을 시작한다. ‘랑진글로벌’은 왕홍들을 브랜드화된 개인화 마스크를 생산하며 왕홍들은 자신의 브랜드 마스크를 직접 판매를 진행한다. 왕홍은 중국MZ 세대의 문화를 선두 하는 인플루언서이다. 중국 내 왕홍의 영향력이 코로나 팬데믹 이후 4배 정도 증가하며 틱톡에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고 있다. 짧은 숏 영상에 성대모사와 댄스 영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틱톡이 라이브를 시작하면서 왕홍들의 영향력이 더욱 커졌다. 이에 랑진글로벌은 왕홍 인플루언서들과 계약을 통해 국내 기업들의 중국시장 진출을 돕고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더욱 다가가기 위해 평택에 직영 캠퍼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가랜드는 평택 직영 캠퍼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전국 모의고사 오프라인 응시권을 무료 제공하며, 전국 모의고사 응시권 및 시험지까지 무료 제공한다. 이는 최근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 트렌드를 정확하게 반영 및 분석했으며, 본고사와 동일한 환경으로 매월 모의고사를 무료 응시할 수 있다. 또한 메가랜드는 시험 응시 후 전국 모의고사 성적 분석표를 제공하며, 스타강사진의 해설강의를 무료 상영한다. 아울러 평택행정고시학원 오픈 기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인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AHEADS)가 강한 햇빛으로 고민하는 여름을 맞아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라인은 어헤즈만의 다채로운 비주얼과 강력한 효과를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에디션 라인이다. 이번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을 시작으로 두피 및 모발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신제품 ‘스파쿨링 부스터 E라인’은 무더운 여름 야외활동으로 열이 오른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쿨링 부스터다. 시원한 사용감은 물론, 끈적임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흡수가 빨라 머리카락 뭉침 없이 두피를 산뜻하게 관리해준다. 청정지역 알래스카의 빙하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오는 12일 자체 브랜드 캐릭터 ‘카도’를 활용한 여섯 번째 한정판 굿즈로 ‘카도 실리콘 얼음틀’을 출시하고, 메뉴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카도 실리콘 얼음틀’을 100원에 판매하는 ‘카도 실리콘 얼음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카도 실리콘 얼음틀’은 오직 써브웨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름 필수 구매 아이템이다. 푹푹 찌는 날씨 속 소소한 행복으로 더위를 덜어주는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틀에 물, 우유 등 음료를 넣고 얼리기만 하면, 자신의 홈카페에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더해주는 카도 얼음을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카도 실리콘 얼음
‘2022 캠피크페어in부산’ 캠핑&레포츠박람회가 부산 벡스코에서 오는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박람회는 이에스기획이 주최했으며 500여 개 캠핑 및 레포츠 관련 업체가 참가했다. 박람회에서는 캠핑용품, 차박용품, 피크닉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공개할 예정이다. ‘2022 캠피크페어in부산’ 캠핑&레포츠박람회 주요 전시 품목으로는 ▲텐트, 취사·취침용품, 조명기구, 캠핑퍼니처 등의 캠핑·차박용품 ▲피크닉매트, 바스켓, 런치플레이트, 팝업텐트 등의 피크닉용품 ▲캠핑장 및 글램핑장 ▲다이빙 이큅먼트, 수중 디지털 장비, 해양스포츠 장비 및 서비스, 낚시용품 등을 구성했다.이외에도 국내외 유수 업체의 신제
미마마스크가 보건용마스크와 PCL 타액 자가검사키트가 함께 구성된 ‘미마 방역 세트’를 선보인다. 귀가 편한 마스크로 알려진 미마마스크는 최근 피씨엘(PCL)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PCL 자가검사키트의 온라인 공식판매처로 선정된 바 있다. 피씨엘의 타액을 이용한 자가검사키트는 기존 비강의 검체를 면봉을 이용하여 직접 채취하는 방식의 자가검사키트와 달리 침을 검체로 사용하는 제품으로써 연령에 관계없이 쉽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코를 찌르는 방식에 비해 검사 능숙도 차이가 적어서 민감도 91.76%, 특이도 99.54%로 정확성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만 18세 미만 연령에서 임상시험이 마친 유일한 제품으로
‘비플로우’가 올해 상반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99% 이상 성장했다고 8일 밝혔다.온라인 셀러를 위한 ‘㈜브리치’의 SaaS 기반 통합 커머스 플랫폼 비플로우는 국내외 17여 개 대형 온라인 쇼핑몰 운영 업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비플로우 유료 솔루션을 이용하는 셀러의 평균 매출이 68% 증가하며, 서비스 론칭 이래 분기 최대 거래액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료 유저들이 유료로 대거 전환되며 유료 솔루션 사용자가 전년도 상반기 대비 82% 증가했고, 유료 유저들의 평균 매출은 150% 증가했다.최근 유저 가치를 높이기 위한 편의성 기능 개선이 이뤄졌다. 특히 셀메이트, 사방넷 등 셀러들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키즈 연예 매니지먼트 및 에이전시 전문회사, ‘서로엔터테인먼트’와 유아, 어린이 전용 화장품 브랜드 ‘마이얼스데이’가 앙네뜨매거진 콜라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에는 서로엔터테인먼트의 키즈모델 우서진과 마이얼스데이의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무기자차 선쿠션이 함께 했다. 관계자는 ‘촬영장에 있던 키즈모델의 어머님이 평소 알고 있던 브랜드라 콜라보 화보 촬영에 굉장히 만족해 했다’고 전하며 ‘마이얼스데이 로션과 선쿠션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인데도 가격대가 합리적이라 SNS를 하는 엄마들 사이에선 이미 알려진 브랜드이다’라고 덧붙였다. 앙네뜨매거진과 함께 활발하게 화보촬영을 진행하는 서로엔터테인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브랜드 페리에가 새로운 제품군인 페리에&주스 신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레몬 앤 구아바 그리고 피치 앤 체리 총 2가지 맛이며 250ml 캔 제품으로 선보인다.페리에&주스는 페리에 제품이 가지는 톡 쏘는 ‘상쾌함’은 유지하고 과일향으로 ‘풍미’까지 더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올 여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페리에는 기존 제품 라인업인 페리에 330ml 유리병 (플레인, 라임, 레몬, 그리고 피치), 500ml 페트 (라임), 200ml 유리병 (플레인, 라임, 레몬), 750ml 유리병 (플레인)에 페리에&주스 250ml 캔 (레몬 앤 구아바 그리고 피치 앤 체리)까지 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페리에의
배우 정시아가 7월 8일(금)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funE 뷰티 예능 ‘올 댓 뮤즈3'에서 즐거운 일상과 함께 취향 저격 잇 아이템을 선정해 시청자들에게 여름철 뷰티 꿀팁을 소개한다고 밝혔다.메인 MC로 발탁된 정시아는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톡톡 튀는 매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끄는 한편, 빈틈없는 자기 관리로 20대 미모를 뽐내는 비결과 함께 꾸밈없는 일상을 통해 친근한 모습까지 공개하고 있다.8일 방송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집 안의 공기를 시원하게 순환시켜줄 서큘레이터 ‘오아 - 모노 에어 써큘레이터’와 함께 여름철 피부 탄력 나이트케어를 위해 그녀가 바르는 멀티밤 ‘성분에디터 - 안디로바 인텐시브 멀티밤’을
디아스포라영화제는 오는 7월부터 10월까지 매월 1회, 영화제에상영된 주요 작품을 선정해 순회상영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순회상영회는 제10회디아스포라영화제 상영작 중 큰 사랑을 받았던 6편을 엄선, 인천을비롯해 서울 등 다양한 지역에 거주하는 시민들에게 무료로 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 다양성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상영작은 제10회디아스포라영화제 공식 개막작 빠마를 비롯해 폐막작 중 하나인 버킷, 섬이없는지도 등 총 6편이 선정됐다.7월 16일 오후 1시부터서울 아리랑시네센터 아리랑인디웨이브관에서 진행되는 7월 상영회와 8월 20일 오후 2시 30분부터인천 영화공간주안에서 개최되는 8월 상영회
골프교습 전문가 권혁태 프로는 유튜브 골프채널 골프매직TV 를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골프매직TV는 골프레슨, 골프에티켓, 골프선수인터뷰, 골프룰 등 골프관련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하고있다.권혁태 프로는 "뉴미디어 시대의 흐름에 맞춰 골린이부터 프로선수들까지 모든골퍼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방송을 만들어 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한편, 권혁태프로는 솔트베이cc 드라이빙레인지에서 6세 키즈부터 주니어, 일반 아마추어 및 프로골프 선수까지 교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