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진로', 제로슈거 소주 1위…1초에 13병 팔렸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출시 5주년을 맞은 두꺼비 소주 ‘진로’가 제로슈거 소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진로는 지난 5년간 누적판매 19억병을 돌파하며 참이슬과 함께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로 성장했다. 1초에 13병꼴로 팔린 셈이다.이 같은 성장 배경에는 지난해 1월 제로슈거 리뉴얼 단행, 소비자 니즈에 맞춘 팩 소주, 페트 소주 출시 ,핑크라벨 등 한정판 에디션으로 젊은층 공략 ,캐릭터 굿즈 출시 선도·이슈화, 이종 업계와 다양한 협업 활동 등으로 소비자와 소통에 노력한 것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소주 시장 내에서 신제품 진로골드와 함께 대세감을 더욱 강화
2024-04-24 12:05
-
스팀베이스, 모델 한혜진의 NEW 캠페인 'Double Star' 영상 공개
스팀베이스(STEAMBASE)가 지난 22일 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Double Star'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스팀베이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는 모델 한혜진의 프로페셔널한 매력과 일상 속 한혜진의 내추럴하고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담아 두 가지 면이 공존하는 한혜진의 유니크한 캐릭터를 표현했다.'Double Star(이중성)'는 천문학적 용어로 육안으로 보면 하나의 별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하나가 아닌 두 별의 한 형태를 설명한다. 스팀베이스의 'Double Star 캠페인'은 한혜진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통해 인위적이고 가공된 내가 아닌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나를 표현해 '나 다운 아름다움' 이라는 스팀베이스
2024-04-24 11:59
-
11번가 숏폼 ‘플레이’, 3개월만에 시청수 1600만회 돌파
11번가는 30초 내외 짧은 동영상(숏폼) 기반의 쇼핑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플레이(PLAY)’ 내 영상들의 누적 시청수가 오픈 3개월 만에 1600만회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가 지난 1월 말 선보인 ‘플레이’는 제품 사용 후기, 추천 상품, 활용법 등 쇼핑과 관련된 콘텐츠들과 여행, 생활 팁 등 다양한 숏폼 영상으로 오픈 초기부터 고객들의 이목을 끌어왔다. 현재 11번가 ‘플레이’는 오픈일 대비 두 배 확대된 약 3000개의 숏폼 영상을 제공 중이다. 더욱 다채로워진 콘텐츠 규모에 힘입어, ‘플레이’ 내 영상 당 평균 시청시간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이달 들어서는 오픈 직후와 대비해 56% 이상 늘어났다. 숏폼 ‘플레이’
2024-04-24 11:43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호텔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는 5월 5일 어린이 날 하루, 런치 뷔페와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색연필과 컬러링 북 세트와 월드카가 그려진 어린이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한다(선착순 제공). 또한, 5월 3일 디너 뷔페부터 5월 5일 까지 어린이 날 특선 메뉴로 솜사탕, 미니 핫도그, 미니 버거, 자장면 등이 뷔페 메뉴로 준비될 예정이다.이와 함께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5월 3일부터 5월 12일 까지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찍은 가족 사진을 인스타그
2024-04-24 11:36
-
LG전자, 국립재활원과 손잡고 가전 접근성 높인다
LG전자는 국립재활원과 함께 ‘가전제품 접근성 개선 활동 및 기술 연구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국립재활원에서 열리는 협약식에는 LG전자 이향은 H&A CX담당, 국립재활원 강윤구 원장 등이 참석한다. LG전자와 국립재활원은 향후 일상생활에서 장애인, 노인, 어린이가 가전을 사용할 때 겪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한 기술을 함께 개발한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지난 3월 손쉽게 가전을 사용하도록 돕는 ‘LG 컴포트 키트’를 출시한 바 있다. LG전자는 국립재활원 자립생활지원기술연구팀과 이번 협약으로 LG 컴포트 키트의 차세대 버전을 함께 개발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국립재활원에서 진행하는 보조기기
2024-04-24 11:25
-
운전자 5명 중 2명, ‘스몸비족’에 교통사고 위협 느꼈다
AXA손해보험이 야외활동이 급증하는 봄철을 맞아 교통사고 위험을 높이는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 습관의 위험성을 조명한 ‘운전자 교통 안전 의식 조사’ 결과를 24일 발표했다.스마트기기에 몰입해 도로 주변을 살피지 않는 보행자를 ‘스몸비족(스마트폰+좀비)’이라 칭하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보행 중 무의식적인 스마트폰 사용의 위험성은 꾸준히 제기돼 왔다. 보행 중 스마트기기에만 집중할 경우 주위를 살피기 어려워 돌발 상황이 발생해도 순간적으로 대처할 수 없게 되고, 자칫 교통사고로 이어지기도 한다.‘스몸비족’은 주행 중 심심치 않게 만날 수 있다. 악사손보가 만 19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1,4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4-04-24 11:16
-
경남대 경남문화재돌봄센터, 문화유산 돌봄 전문가 초청 특강 개최
경남대 산학협력단 경남문화재돌봄센터가 지난 4월 15일 14시 경남대 평생교육관 2층에서 ‘문화유산 돌봄 직무역량 강화교육’을 실시했다. 경남문화재돌봄센터는 그동안 직무역량 강화교육을 통해 문화유산 돌봄 활동의 기술 역량과 문화재 보존 관련 기본 소양 확립을 위한 시간을 제공해 왔다. 이번 특강에서는 ‘문화유산 돌봄의 이해’를 주제로 ▲문화유산 돌봄의 개념 및 가치 ▲문화유산 훼손요인과 보존방향 ▲문화유산 보존관리 실무 등 내용으로 진행됐다.이동선 경남문화재돌봄센터 팀장은 “문화유산 돌봄 활동에 관한 올바른 인식과 접근을 통해 돌봄 사업의 진정성 확립과 인력의 전문성을 강화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4-24 11:12
-
풀무원, ‘식물성지구식단 런천미트 마늘맛’ 출시
풀무원식품은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 신제품으로 '식물성지구식단 런천미트 마늘맛'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풀무원은 종류가 한정적인 국내의 식물성 캔햄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섭취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늘맛을 내는 식물성 런천미트를 출시했다. ‘식물성지구식단 런천미트 마늘맛’은 한국인이 마늘을 좋아하고 마늘 소비량이 많다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했다. 콩으로 만든 런천미트에 국산 마늘로 은은한 마늘향을 내고 감칠맛을 끌어올렸다.풀무원만의 콩 가공 기술 및 대체식품 제조 역량을 발휘하여 고기처럼 부드럽지만 탄력 있는 식감을 완성했
2024-04-24 11:08
-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정식 출시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24일 오후 8시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넷마블과 스튜디오 드래곤이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부터 함께 공동 인큐베이팅해왔다.게임의 골격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핵심 세계관 ‘아스달과 아고의 세력 전쟁’을 기반으로 시작했지만 게임 고유의 창작 지역과 인물, 스토리 등을 추가하며 세계관을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게임 내 세력 불균형을 해결하기 위해
2024-04-24 11:01
-
오리온 꼬북칩, 파이브 빌로우·미니소 입점
오리온은 꼬북칩이 북미 코스트코, 샘스클럽에 이어 유통 채널인 파이브 빌로우와 미니소 매장까지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리온은 판매처 확대로 올 한해 북미에서만 200억 매출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꼬북칩은 구글, 넷플릭스 등 글로벌 기업 본사 직원 스낵바에 납품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K-POP 등으로 한국 문화에 익숙한 젠지(Generation Z·Z세대)가 주 소비층이다.파이브 빌로우는 5달러 이하의 상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미국의 대표 저가형 할인점 체인으로 1020세대가 보물찾기식 쇼핑경험을 즐겨 '10대들의 놀이터'로도 불린다. 꼬북칩은 K푸드 최초로 미국 전역의 1598개 파이브 빌로우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지
2024-04-24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