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쌀롱드리’ 런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
대상그룹 디에스앤㈜이 작년 9월 런칭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와 ‘쌀롱드리’의 브랜드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자사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플랫폼 ‘일공공랩스’ 홈페이지에서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시간대별로 각각 다른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장 먼저 시작되는 타임 세일 프로모션 제품은 유기농 쌀의 깨끗한 에너지를 담은 비건 화장품 브랜드 ‘쌀롱드리(Salon de Riz)’의 신제품 ‘쌀버터 클렌징 밤’이다. 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 폼 등의 2중세안이 필요하지 않아 클렌징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주는 스마트 뷰티 아이템으로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된다. 또한 정오부
2021-09-09 14:54
-
메디힐,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021년 9월...1위
2021년 9월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순으로 분석되었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 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2021-09-09 14:41
-
스타필드, 스페이스더블에스와 5주년 맞이 ‘클래식카’ 기획 전시
(주)스페이스더블에스(대표: 서태양, 이희곤, 양영미, 장승효)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클래식카 전시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해당 전시는 신세계 프라퍼티가 스타필드 첫 개점 5주년을 기념하여 마련한 전시로 꼴라주프로젝트의 장승효 작가와 건설 부동산 사업 관리 부문 CCD 그룹과 방송 콘텐츠 제작 YMC&C, 콘텐츠 융복합크리에이티브 매스C&G와 함께 공동 설립한 테마 공간 전시 기획·개발 스타트업 ‘스페이스더블에스’가 기획했다.스페이스더블에스는 이번 전시를 시작으로 BTS 테마공간 전시 기획, 메타버스 VR 아트센터 프로젝트를 개발중이며 장승효 작가와 라라클래식의 콜라보 전시인 ‘Super Sympathy - 초월적 공존’을 오는
2021-09-09 14:33
-
유니세프한국위원회·아시아나항공 ‘사랑의 기내 동전 모으기’ 150억 원 돌파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이기철)는 9일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과 함께하는 ‘사랑의 기내 동전 모으기’ 캠페인이 15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기금은2014년100억 원 달성 이후 코로나19의 어려운 운항 여건 속에서 이뤄낸 성과로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아시아나항공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설립 직후 첫 후원 협약을 맺은 기업이자 27년간 파트너십을 이어온 최장수 후원 기업으로 1994년부터 유니세프 ‘사랑의 기내 동전 모으기’ 캠페인에 동참해 고객들과 지구촌 어린이 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기금은 유니세프를 통해 지구촌 어린이의 영양실조 개선, 예방접종 확
2021-09-09 14:29
-
달바, 세럼 3세대 모델 변정수와 함께 홈쇼핑 런칭
항산화에 뛰어난 화이트 트러플을 주 원료로 사용하는 달바(d’Alba)가 오는 12일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 시즌3(이하 수프림 세럼 시즌3)’을 CJ 홈쇼핑에서 론칭 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주 론칭을 앞 둔, 달바의 ‘수프림 세럼 시즌3’는 지난 시즌2에 비해 이탈리아산 화이트트러플(흰서양송로추출물)과 토코페롤 함량을 높이고 비건 인증을 받은 콜라겐을 75% 함유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력으로 출시했다. 전성분 모두 까다로운 기준의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받고, 저자극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편안하게 고기능 성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프림 세럼 시즌3’부터는 꾸준한 자기관리로 건강한 미모
2021-09-09 14:24
-
푸드나무, 필리핀 수출...동남아시아 시장 선점 청신호
닭가슴살 및 다이어트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을 운영하는 푸드나무(대표 김영문)가 필리핀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 9일 푸드나무는 지난 8월 말 랭킹닭컴의 맛있닭의 33가지 인기제품을 필리핀에 수출했다고 밝혔다. 맛있닭은 국내 닭가슴살 브랜드 중 최초로 판매량 1억 3천만 팩을 넘긴 국내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로, 이번에 필리핀으로 수출한 맛있닭 제품은 소프트, 스테이크, 큐브 등 인기 닭가슴살과 식단관리에 도움을 주는 닭가슴살 핫도그, 브리또, 떡볶이 등 건강간편식 제품이다. 푸드나무가 금번 수출을 진행한 필리핀은 인구가 1억 명이 넘는 대표적인 동남아시아 국가로 아시아 건강 관련기관인 ‘AROFIIN’에 따르면 2017년 기준
2021-09-09 14:19
-
무인 출력 키오스크 ‘스마트큐브’ 문서부터 민원까지 해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무인 출력 키오스크 스마트큐브가 출력은 물론 보험 청구까지 다양한 기능을 자랑하며 ‘슬세권’ 혜택의 대표주자로 떠올랐다. 슬세권은 슬리퍼와 세권이 더해진 신조어이다. 슬리퍼와 같은 편한 복장으로 각종 여가·펀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주거 권역을 가리킨다. 스마트큐브는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와 같이 전국 슬세권에 700대가 설치돼 이용자의 문서 출력부터 민원까지 논스톱으로 해결해주고 있다. 스마트큐브는 출력∙복사∙스캔∙팩스 등 문서 서비스 기능을 비롯해 정부 민원서류 출력 등 다양한 기능을 지녔다. 미리 업로드한 문서만 출력 가능한 타사 무인 출력기와 달리 PC를 이용한 문서 편집,
2021-09-09 14:13
-
이브콘돔, 재단법인 피플에 사회공헌후원금 3000만원 전달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이브콘돔’을 운영하는 ㈜인스팅터스가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미혼모 가정 지원을 위해 지난 8일 재단법인 피플에 3000만원을 후원했다고 9일 밝혔다.(주)인스팅터스는 경제적, 사회적 약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산재 또는 질병이 발생한 근로자 및 그 가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는 재단법인 피플에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 후원금은 재단법인 피플이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진행하는 교육 사업과 ‘어게인’이라는 비영리 민간단체를 통해 미혼모 가정에 사용될 예정이다.정유석 재단법인 피플 사회공헌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사회를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어 감사하다. 도움이 필요
2021-09-09 10:19
-
뷰웍스 ‘2022 대졸 신입 사원’ 공채 실시
의료 및 산업용 영상 솔루션(Imaging Solution) 전문기업 뷰웍스(대표 김후식)가 신입 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2022 대졸 신입 사원’을 모집하는 이번 채용 일정은 이달 13일부터 24일까지로 뷰웍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받는다. 모집부문은 △R&D(H/W, S/W, FPGA, FW개발, 기구설계, 영상처리) △Sales / Planning(기술영업, 기술지원, 상품기획) △Management(인사) △QA(제조QA, 개발QA) △Production(구매, 생산기술, 생산관리) 등이다.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및 전문연구요원(병역특례) 지원 가능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다. 전형절차는
2021-09-09 10:09
-
배우 이진욱, 남성 화장품 ‘오브제’ 광고 모델 발탁
2022년 드라마 기대작 ‘불가살’의 주인공 이진욱이 화장품 광고 영상에서 엣지 넘치는 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어댑트가 전개하는 옴므 솔루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오브제(OBGE)’는 배우 이진욱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이진욱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형이 알려주는 메이크업’ 콘셉트의 이번 광고 영상은 이진욱이 엣지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그루밍을 시작하는 2030 남성들을 위해 ‘제일 쉽고 편한 남자 메이크업’을 형이 동생에게 가르쳐주듯 카리스마 있고 위트 있게 설명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진욱은 OCN 드라마 ‘보이스2, 3’,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2021-09-09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