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가격 최대 3.8배 차이"…냉동 치킨, 10개 제품 비교해보니 '중량·영양 천차만별'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 물가에 배달 치킨 3만원 시대가 도래하자 소비자들은 상대적으로 값싼 냉동 치킨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기업도 마찬가지로 이런 흐름을 타고 냉동 치킨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9월까지 닭튀김 카테고리의 시장 규모는 전년 대비 17.7%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한국소비자원은 냉동 치킨 10개 제품의 주요 영양성분과 안정성을 시험하고 크기, 가격 등을 제품별로 비교해 1일 발표했다.조사 결과, 보존료 등은 식품 기준에 적합하나, 제품에 따라 같은 양이라도 포화지방, 나트륨 등을 과다하게 섭취할 수 있어 섭취량 조절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훈련된 패널에 의한 맛
2024-02-01 18:17
-
'20년 후 우리 아이 모습은'…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AI 우리 아이' 이벤트
롯데웰푸드 파스퇴르가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20년 후 우리 아이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파스퇴르는 AI 프로필 생성 앱 '캐럿'을 통해 우리 아이의 미래 모습을 예측해 볼 수 있는 이벤트 ‘파스퇴르 Ai WURI i(우리아이)’를 진항한다고 1일 밝혔다.캐럿 앱에서 '파스퇴르 Ai WURI i 필터'를 선택하고 아이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생성형 AI 기술을 통해 20년 후 성장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이번 이벤트 필터는 1일과 2일 단 이틀간만 운영한다.캐럿 앱에서 생성된 아이 미래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파스퇴르 인스타그램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 모습을 담은 액자와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2024-02-01 16:26
-
신세계백화점, '로컬 브랜드' 온라인 설 선물세트 늘려
신세계백화점이 지역 특색이 담긴 ‘로컬 브랜드’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대폭 늘렸다. 신세계는 1일 "지역별 우수 업체의 미식 상품과 특산물을 전국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도록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신세계가 소개하는 로컬 브랜드는 지역에서 소량 생산된 우수한 품질의 제철 식재료 등을 산지 직송 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돼 있다.신세계에 따르면 지난 1월 한 달간 SSG닷컴·신세계백화점몰의 농·축·수산물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약 40% 늘었고 같은 기간 SSG 닷컴의 온라인 선물 전문관에서도 농·축·수산물 중심으로 매출이 43% 증가했다.이는 짧은 연휴 기간 탓에 먼 길을 찾아가기 어렵거나
2024-02-01 16:17
-
BAT로스만스, 송영재 신임 사장 선임
BAT로스만스가 송영재 신임 사장을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송영재 신임 사장은 재무 및 전략기획 역량을 기반으로 유럽 및 아시아의 글로벌 담배 시장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은 업계 전문가로, BAT로스만스를 혁신적인 미래로 이끌 적임자로 평가받고 있다.런던 정경대(LSE)에서 회계금융학을 전공한 송 신임 사장은 2008년 영국 런던의 BAT그룹 본사에서 매니지먼트 트레이니로 경력을 시작했다. 이후, 2010년에 네덜란드로 자리를 옮겨 베네룩스3국의 마케팅재무 담당을 거쳐 BAT 서유럽 지역의 기업 재무 관리자로 활약했다. 2014년부터는 당시 BAT코리아에 재직하며 한국 시장에 몸 담았고 최근까지BAT 베트남에서 재무 총괄로서 재무와 전략기
2024-02-01 15:57
-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 오픈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는 1일 수원스타필드점을 오픈하고 본격 영업에 돌입했다고 밝혔다.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이 입점한 스타필드 수원은 지하 8층부터 지상 8층 규모, 연면적 약 33만㎡에 이르는 수원 지역 복합쇼핑몰이다. 스타필드 수원 7층에 위치한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은 테이블 수 53개, 좌석수 240개의 규모로, 매장 곳곳에 호주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배치해 아웃백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아웃백은 수원스타필드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콜라보한 ‘2024 다이어리 키트’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웃백 X 위글위글 콜라
2024-02-01 15:20
-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 협업 ‘슛돌이빵’ 2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을 기념해 이강인을 비롯한 파리 생제르맹 선수들의 스티커가 담긴 ‘슛돌이 크림빵’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부드러운 슈크림이 들어간 ‘슛돌이 슈크림빵’ △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슛돌이 초코크림빵’ 등 달콤한 크림을 담은 베이커리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에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파리 생제르맹 인기 선수들의 스티커가 들어있다. 스티커에 포함된 선수들은 이강인, 마르코 아센시오, 우스만 뎀벨레, 마르퀴뇨스, 잔루이지 돈나룸마 등으로, 선수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담은 스티커가 랜덤으로 들어있어 재미를 더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
2024-02-01 15:18
-
LG생활건강, ‘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 2세대’ 출시
LG생활건강은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과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의 성분과 효능을 한층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빌리프 폭탄크림TM 듀오는 2010년 8월 첫 출시 이후 누적 1300만개가 판매된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이번에는 고객 선호도가 높았던 사용감은 유지하고 효능 성분을 2세대 폭탄크림TM을 선보였다. 젤 타입 제형의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는 ‘레이디즈 맨틀(Lady’s mantle)’을 함유한 기존의 처방에 히알루론산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더했다.생크림 제형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는 48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보습폭탄™’ 크림으로
2024-02-01 15:18
-
인테이크 '곤약젤리 딸기&키위와 골드키위&파인' 2종 출시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슈가로로 맛있는 곤약젤리 딸기&키위와 골드키위&파인’을 출시하며 새로운 과일 블렌딩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슈가로로’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무칼로리 대체당을 사용해 무설탕, 저칼로리 디저트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다. 이 중 ‘슈가로로 맛있는 곤약젤리’는 당류 0g, 4칼로리인 저칼로리 식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슈가로로 맛있는 곤약젤리 딸기&키위’와 ‘골드키위&파인’은 달콤상큼한 두 과일의 조합으로 한층 더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특히 기존 보다 식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탱글탱글한 젤리의 식감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인테이크는 단일 과일 플레이버
2024-02-01 15:15
-
광주요, 대구·경북 지역 매장 오픈… 오프라인 채널 확대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1일,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새롭게 오픈하며 오프라인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광주요는 대구 신세계백화점을 기점으로 대구·경북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며 광주요의 가치를 전파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본관 7층에 위치한 광주요 매장에서 클래식라인, 모던라인, 캐주얼라인 등 광주요의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대구점 개점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진행하는 오픈 프로모션에서는 광주요 베스트셀러 월백시리즈, 담시리즈, 백합시리즈, 미각 색(色)시리즈 2인/4인 세트를 최대 35% 할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2월 12일까지 대구 신세계백화점
2024-02-01 15:11
-
CJ제일제당, 글로벌 축산·사료 박람회 2024 IPPE 참가
CJ제일제당 바이오사업부문이 세계 최대 규모 축산∙사료∙육가공 박람회인 미국 ‘2024 IPPE(International Production & Processing Expo)’에 참가했다고 1일 밝혔다. IPPE는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에서 열리는 축산, 사료 및 육가공 분야 국제 박람회로 지난 1월 30일부터 3일간 열린 1월 30일부터 3일 동안 진행되는 올해 행사에는 전 세계 1400개 이상의 기업과 3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한다. CJ제일제당은 IPPE에 부스를 열고, 그린바이오(Green Biotech) 기술에 기반한 사료용 아미노산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전 세계에 걸친 생산기지를 통한 안정적 공급 역량도 홍보했다. CJ제일제당은 현재 북미∙남미∙중국∙동
2024-02-01 1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