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 전라남도 완도군·장성군과 상생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강화하며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산지 특산물을 이용한 신메뉴 개발로 지역 경제에 이바지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취지다. CJ푸드빌은 지난 22일 전라남도청에서 완도군, 장성군과 함께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날 협약식에는 김찬호 CJ푸드빌 대표이사, 김영록 전남도지사, 신우철 완도군수, 김한종 장성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농수산 특산물을 이용한 제품 개발과 판매, 홍보에 적극 협력하는 데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CJ푸드빌은 완도군의 전복과 비
2023-05-23 09:58
-
결혼 준비 과정, 가장 필요 없는 것 1,2위는...예단과 예물
코로나 이후 결혼 수요가 늘고 있다. 한국은행이 발표한 인구동향에 따르면 2023년 2월 혼인 건수는 1만 7,846건으로 전년 동월 대비 약 3,000건 이상 증가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완화와 일상이 회복된 영향으로 분석했다.결혼 수요 증가는 반가운 일이지만 온라인 커뮤니티에 보면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를 포함해 결혼 비용 문제로 고민하는 예비신랑, 신부의 글이 적지 않다. 예상보다 실제 지출되는 비용이 더 큰 이유 때문이다.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는 성인남녀 820명을 대상으로 결혼 준비의 적정 수준은 어느 정도이며, 스몰웨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등을 설문조사를 통해 알아봤다.먼저, 스드메
2023-05-23 09:48
-
교원더오름, 선케어 신제품 ‘에스룸 멀티 선 스틱’ 출시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적외선 및 다양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선케어 제품으로 ‘에스룸 멀티 선 스틱’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신제품 에스룸 멀티 선 스틱은 SPF50+, PA++++의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 효과에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적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예방 효과까지 인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을 겸비해 선케어와 스킨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며, 눈 시림 걱정을 최소화한 저자극 안심 포뮬러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자외선, 적
2023-05-23 09:43
-
목포문화방송·MBC충북·G1방송·OBS 라디오·미래에셋증권 신입·경력 모집
국내 최대 디지털·미디어 분야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2023년 5월 4주 차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목포문화방송, MBC충북, G1방송, OBS 라디오, 미래에셋증권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목포문화방송에서 방송경영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고, 학력, 연령, 전공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목포방송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 가능하며, 전형 일정은 1차 서류전형 > 2차 역량평가(PT면접) > 3차 실무면접 > 4차 인·적성검사 및 최종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마감 기간은 5월 29일 17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목포MBC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023-05-23 09:39
-
맥스클리닉 ‘골드캐비어’ 스킨케어 3종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 최은경)이 지난 3월 출시된 ‘골드캐비어오일폼’의 인기에 힘입어 마르지 않는 진한 보습을 선사하는 ‘골드 캐비어’ 스킨케어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골드 캐비어 퍼스트에센스 △골드 캐비어 앰플 △ 골드 캐비어 세럼 앤 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골드와 [캐비어추출물+캐비어오일+하이드롤라이즈드캐비어]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함으로 균형이 깨져 무너진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워 밸런스를 맞춰준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골드 캐비어 퍼스트에센스’는 부드럽지만 고농축 영양감이 느껴지는 워터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빠른 보습과 오랜 영양
2023-05-23 09:26
-
아이스크림에듀 ‘AI받아쓰기’ 서비스 정식 오픈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AI 받아쓰기’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AI 받아쓰기는 아이스크림 홈런을 이용하는 예비 초등생과 초등학교 1, 2학년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기초 낱말부터 초등 국어, 통합 교과서에 나오는 문장까지 주제별, 급수별로 받아쓰기 연습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에 적용된 핵심 기술은 필기체를 텍스트로 변환하는 광학문자인식(OCR) 엔진이다. 초등 저학년 아이들의 필기체를 직접 학습시켜 자체 개발한 것으로, 알아보기 어려운 아이들의 글자 인식률을 높였다. 이번 정식 버전에서는 글자쓰기 연습과 테스트를 할 수 있는 ‘
2023-05-23 09:19
-
코코지, 국내 대표 아동 출판사들과 협업 확대
키즈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코코지(대표 박지희)가 국내 대표 아동 출판사들과 손잡고 자사 플랫폼 내 프리미엄 키즈 오디오 콘텐츠 확대 행보를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코코지는 다수 인기 캐릭터 IP사들과의 협업을 넘어 국내 대표 출판사인 북이십일, 시공사, 애플비북스, 북극곰, 봄봄 등과의 협업을 통해 양질의 키즈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키로 했다.이번 협업을 통해 코코지는 동화부터 동요, 과학, 교육, 언어, 영어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오디오 콘텐츠를 다수 확보할 수 있게 됐다.주요 제공 콘텐츠로는 ▲아이들을 위해 제작된 공룡 마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플비북스의 인기 인성동화 ‘공룡이야기마을’
2023-05-23 09:10
-
[브랜드평판] 제이시스메디칼,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5월...1위
2023년 5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이시스메디칼, 2위 비트컴퓨터, 3위 뷰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1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4월 23일부터 5월 23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764,9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2023-05-23 09:06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굿즈 3종 출시
매일유업의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에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굿즈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굿즈는 ‘My Amazing Oat mix’ 캠페인에 참여한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굿즈는 에코 손수건, 우드 컵받침, 어메이징퐁 3종이다. 손수건과 컵받침은 소재 선정부터 환경친화성을 고려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어메이징 오트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먼저 에코 손수건은 목에 두르거나 가방에 매면 매력적인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우드 컵받침은 커피나 차를 마실 때 함께 사용하면 좋은 일상템이다. 어메이징퐁은 청정 핀란드산 오트로 만든 스낵이다. 오트는 재배 시 물과 토지를 적게 사용한
2023-05-23 09:00
-
KFC, 여름 시즌 청량하고 시원한 에이드 2종 출시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여름 시즌 음료 메뉴인 에이드 2종을 출시했다. KFC는 벌써부터 30도에 육박하는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청량하고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에이드 메뉴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여름 시즌 음료는 상큼한 청포도와 청량한 탄산의 조화가 돋보이는 ‘청포도에이드’, 열대 과일 리치의 새콤달콤함과 캐모마일의 풍미를 더한 ‘리치캐모마일에이드’ 등 2종이다. 특히 청포도에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리치는 저열량의 과일이라 이번 에이드 메뉴는 여름 시즌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KFC 관계자는 “이른 더위에 시원한 메뉴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
2023-05-23 0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