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27(토)
(사진=카페베네)
(사진=카페베네)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선불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카페베네 선불카드’는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충전식 카드형 상품권으로, 시리즈로 구성됐다. 선불카드 첫 번째 시리즈는 따듯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캘리그라퍼 굳세나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 가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선불카드는 카페베네 멤버십 APP에서 등록한 후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다. APP에 등록 후 매장에서 모바일로 결제 하면 베네머그(스탬프)가 자동 적립되어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 선불카드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일부 매장 및 특수매장 제외) 3만원, 5만원, 10만원 3종으로 판매한다. 금액 소진 후 APP에서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하여 사용 가능하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한 선불카드의 지속적인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며, “굳세나 작가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미지와 콘텐츠를 가미하여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페베네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여 년간 축적한 우수한 기술력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사업 설명 및 창업과 관련한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