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6(금)
자연지애 유기농 하와이 힐링노니주스, 할인 행사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에서 100% 유기농 하와이 힐링노니주스 10만병 판매돌파 기념 최대 2만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니는 영양분이 풍부한 토양, 일조량이 많은 지역에서 자라는 열대과일로 주로 열대지방, 하와이, 유럽 일부에서 자생한다. 노니를 가공한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노니주스는 헐리웃 유명 셀럽의 선택을 받은 건강음료로 알려지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자연지애에서 선보인 '100% 유기농 하와이 힐링노니주스'는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섬 하와이, 그 중에서도 푸나 지역의 자체 유기농 농장에서 신선하게 자란 노니만을 선별하여 100% 유기농 노니의 원액만을 진하게 담아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힐링노니주스는 영양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콜드프레서 공법과 안전과 위생을 위한 저온살균 시스템 속에 가공된 제품으로,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건강한 유기농 노니원액만을 진하게 섭취해볼 수 있다"며, "이중안심 시스템을 통해 하와이 화산폭발로 우려되던 카드뮴·대장균·이산화황 및 대장균에 대해 적합 판정을 받아 안전성까지 확보하였다"고 말했다.

노니주스의 적정 섭취량은 성인과 어린이에 따라 다르다. 성인의 경우 아침, 저녁 식전에 1회 50ml를 섭취하며, 어린이는 성인 용량의 절반이면 충분하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