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1(토)

-다음 챌린지 주자로 박성준 현 서울중구 국회의원, 박장선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서울중구 협의 의장, 조영훈 서울중구 의회 의장을 지목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척추, 관절 질환을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는 모든 최첨단 의료장비와 깨끗하고 안락한 치료환경을 갖추고 정확한 진단하에 진료중인 참바로병원 이주홍원장이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8월2일 동참했다고 밝혔다.

허강원장(좌에서 부터 ), 이주홍원장,오미홍간호팀장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허강원장(좌에서 부터 ), 이주홍원장,오미홍간호팀장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재발 우려가 높은 어린이보호구역 내 올바른 교통질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이주홍원장은 리얼스탁 문지인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참바로병원 이주홍 대표원장은“사고위험이 높은 어린이보호구역에 대한 근본적인 인식개선이 필요하며, 특히 많은 운전자들이 어린이 보호에 만전을 기울이며 안전하게 운전해 슬픈 일을 당하는 분들이 없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주홍원장은 박성준 현 서울중구 국회의원, 박장선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서울중구 협의 의장, 조영훈 서울중구 의회 의장을 다음 챌린지 주자로 지목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