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4(화)

어메이징 퐁, 오트밀, 스틱 커피···기획세트 3종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카페’ 기획세트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선보였던 한정 굿즈를 기획세트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8일 오전 8시 30분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어메이징 오트 기획세트 3종은 어메이징 오트 카페 메뉴에 사용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본품 2개씩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 판매한 메뉴와 굿즈 중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상품을 1종씩 함께 구성해 카페에서 느낀 맛과 여운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A세트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어메이징 어메이징 퐁으로 구성돼 있다. 스낵 형태로 만든 귀리 플레이크 어메이징 퐁은 시리얼 또는 요거트 토핑으로 즐기기 좋다. B세트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오트밀로 구성돼 있다. 최근 SNS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레시피인 ‘오버나이트 오트밀’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구성이다. C세트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와 폴 바셋 스틱 커피로, 카페에서 즐기던 오트라떼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구성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트 카페 영업 종료 이후 ‘미처 방문하지 못했는데 아쉽다’, ‘판매 메뉴를 다시 먹고 싶은데 상시 운영해 주었으면 좋겠다’ 등의 고객 문의가 여러 건 접수되었다. 특히 귀리 플레이크 어메이징 퐁 판매처에 대한 문의도 빗발쳐, 어메이징 오트 카페 운영 종료로 인한 아쉬움을 달래고 오트의 다양한 맛을 계속해서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 세트 출시를 결정했다”며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다채로운 오트의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