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4(화)

올 봄 골프웨어 스타일링은 포인트 ‘패턴’과 ‘경쾌한 컬러’로!

르꼬끄골프, 봄 시즌 컬렉션 출시 및 ‘코트 앤 필드’ 캠페인 전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의 프렌치 헤리티지 기반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Golf) 23 봄 시즌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골프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 컵’과 함께 ‘코트 앤 필드(Court & Field)’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봄 라운딩 시즌에 맞춰 시작한 ‘코트 앤 필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MY OWN VIBE, 코트와 필드를 넘나드는 나만의 방식’이다. 출발과 시작을 알리는 봄에 걸맞게 이제까지 와는 다른 새 스타일로 필드, 테니스코트 등 다양한 아웃도어 공간에서 나만의 싱그러운 스타일을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 컬렉션의 핵심은 컬러와 패턴이다. 생동감 넘치는 봄날의 설렘을 레드, 그린, 로열블루 등 쨍한 비비드 컬러로 표현했다. 아가일 체크 등 패턴도 적극 활용해 레트로 분위기, 절제된 미니멀리즘적 실루엣이 조화를 이룬 프렌치 감성을 구현했다.

여성용은 신축성이 있고, 몸을 감싸는 안정적 실루엣의 니트 소재를 활용한 피케티셔츠, 민소매 셔츠, 가디건 등으로 트렌디한 핏을 구성했고, 남성용은 스트레치 소재의 윈드브레이커와 활용도 높은 루즈 핏의 니트티셔츠로 하이브리드 컨셉의 의류를 제안한다.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르꼬끄골프는 매거진 ‘더 그린 컵’과 함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