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5(수)

스포츠경기, 야생동물, 공연 등 야외 촬영의 즐거움 배가시켜줄 XF초망원 줌 렌즈 4종 구성

후지필름 코리아, XF 초망원 줌렌즈 4종 캐시백 프로모션 실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가 초망원 화각을 지원하는 XF렌즈 캐시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생 조류, 동물, 스포츠 경기 등에 특화된 전문가 및 아마추어 사진가들에게 적합한 카메라와 렌즈들로 구성됐다. 5세대 적층형 이미지 센서 탑재 및 펌웨어 업그레이드로 초점 성능이 더욱 향상된 X-H2S와 XF렌즈 초망원 렌즈는 결합 시 멀리 있는 피사체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빠르게 포착하고 자연스럽게 묘사해준다.

프로모션은 7월 3일까지 후지필름의 온, 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플래그십 미러리스 X-H2S와 함께 해당 렌즈를 구매하거나, 이전에 X-H2S 구매하고 정품 등록한 고객 중에 새롭게 XF렌즈를 구입하는 경우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이후 7월 10일까지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카메라 사용 경험 확대를 위해 2박 3일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압구정에 위치한 파티클과 잠실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에 방문하면 XF렌즈 31종, X시리즈 카메라 7종을 체험할 수 있어, 구매 전에 미리 사용해볼 수 있다.

후지필름 코리아 임훈 사장은 “코로나19 엔데믹에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로 접어들면서 카메라 시장에도 활기가 돌고 있다”며 “초고속 퍼포먼스가 가능한 X-H2S는 전문 사진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모델로, XF 초망원 줌렌즈와 함께하면 생태 다큐멘터리, 스포츠 등에서 최적의 성능을 구현할 수 있어 크리에이터들의 폭넓은 창작 활동을 지원해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