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6(목)

프로 스케이트보더로 팬덤 보유한 걸스케이트보드 앰배서더, 션 말토가 협업에 참여 화제

말본골프, 美 ‘걸스케이트보드’ 글로벌 협업 컬렉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미국의 대표적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걸스케이트보드(Girl Skateboards)와의 글로벌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걸스케이트보드는 젊음의 상징이자 길거리 문화를 대표하는 스케이드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리트 패션브랜드로 1993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출발했다. 틀에 얽매이지 않는 즉흥적 퍼포먼스, 특유의 쿨한 매력을 지닌 스케이트보드 감성을 패션에 접목한 걸스케이트보드는 걸(Girl) 로고를 창조적으로 변형한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30년이라는 업력에 기반한 내공도 풍부하다. 현재, 프로 스케이트보드 팀을 운영할 정도로 스케이트보드에 진심인 걸스케이트보드는 총 4명의 브랜드 공동설립자 중 한 명이 세계적인 영화감독 스파이크 존스(Spike Jones)이다. 덕분에 젊은 층에게 소구하는 트렌디한 동영상과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며 패션 그 이상의 젊은 문화를 상징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특별히 이번 ‘말본골프X걸스케이트보드 협업 컬렉션’은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더 프로선수인 션 말토(Sean Malto)가 참여해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현직 프로 스케이트보더로 활약 중인 션 말토는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스폰서십 등 숱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레전드로 회자된다.

협업 컬렉션은 스케이트보드의 마니아적 감성을 고감도의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말본골프만의 여유로운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