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7(화)
쥬비스다이어트, 어버이날 맞아 13년째 전직원 부모님께 꽃바구니 선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최대 헬스케어 기업인 ‘쥬비스다이어트(이하 ‘쥬비스’)’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전직원의 부모님께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함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카드를 전하며 직원에 대한 남다를 애정을 과시했다.

‘쥬비스의 가장 첫 번째 고객은 직원이다’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무려 13년째 이어 온 쥬비스의 이와 같은 직원 복지정책은 직원 뿐 아니라 직원의 가족 구성원의 만족도까지 이끌어 내며 쥬비스만의 차별화 된 기업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카네이션이 담긴 꽃바구니와 함께 “어떠한 시련에도 자녀들이 흔들리지 않도록 가정에서 부모님이 큰 버팀목이 되어 주셨듯이 쥬비스 안에서 더 큰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부모님의 마음으로 아끼고 보듬으며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긴 카드를 받은 직원들의 부모님들은 “직원만이 아닌 가족까지 챙기는 기업 문화를 지닌 회사라 더욱 믿음과 신뢰가 간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쥬비스는 이와 같은 어버이날 꽃바구니 선물 외에도 장기 근속자 포상 제도, 생일자 도서 선물 제도, 리프레시 휴가 제도 등 다양한 직원 복지 제도를 통해 직원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쥬비스는 지난 2월 청주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전국 41개 직영점 체제를 갖췄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지인 등 2명이 함께 등록해 프로그램을 나눠서 사용하면서 금액적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셰어 프로그램을 론칭 해 가정의 달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