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6(목)

멍냥이와 함께 카페 즐기기’ 더벤티X페스룸X위글위글 협업

더벤티,  반려동물 친화 매장 운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반려인에게 두터운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페스룸’,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 브랜드 ‘위글위글’과의 협업을 통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반려동물 친화 매장을 8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벤티의 반려동물 친화 매장은 두 브랜드의 인기 상품인 펫푸드와 펫토이 등 반려동물 용품이나 간식 등도 판매, 티 타임을 즐김과 동시에 반려용품을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펫푸드는 ‘페스룸’의 저키 트릿, 퓨어 튜나 스틱, 빙고 트레이닝 트릿 등 사람이 먹을 수 있는 등급인 휴먼그레이드 제품 6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펫토이는 ‘위글위글’ 특유의 아기자기한 감성이 묻어나는 노즈워크 토이 5종으로 구성돼 있다.

더벤티는 현재 100여개의 매장을 반려동물 친화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하며 추억을 쌓고 싶은 반려인들에게 티타임을 함께 할 수 있는 카페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 친화 매장 확대와 협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