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연예

JM커피그룹, 2023 서울 카페쇼 성료

입력 2023-11-13 08:42

110평 규모 총 여섯 개의 부스 운영으로 소비자 이목 집중

JM커피그룹, 2023 서울 카페쇼 성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JM커피그룹이 지난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커피 전문 박람회 ‘2023 서울카페쇼’에 참가하며 나흘간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JM커피그룹은 약 110평 규모의 여섯 개의 부스를 통해 카페쇼 방문객들에게 기업 철학과 제품, 서비스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태리 밀라노에 본사를 둔 커피머신 전문 회사 ‘브루그네띠’와 JM커피그룹(제이엠커피그룹)이 합작 프로젝트를 통해 론칭한 전문가용 하이엔드 커피머신 ‘아티누스(ARTINUS)’를 현장에서 공개하며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원두 정기 구독 시 전자동 커피머신 무상 렌탈부터 케어시스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FRC(Freshly Roasted Coffee) 시스템을 소개했다. 더불어 방문객들에게 FRC 커피머신으로 원두를 직접 내려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전문 바리스타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고퀄리티의 원두와 커피머신을 선보였다.

JM커피그룹 관계자는 “이번 카페쇼를 통해 자사의 우수한 서비스와 제품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글로벌 커피컴퍼니로 거듭나기 위해 앞으로도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비즈니스 확장 계획을 가지고 있는 만큼 JM커피그룹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