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1(토)

육아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역대 최대 마켓 매출 달성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캠페인 매출 355% 증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지난 10월 진행한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의 ‘온 가족 보습은 닥터지’ 캠페인이 전년 동기 대비 355%의 매출 증가를 기록하며 닥터지 마켓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닥터지는 지난 10월부터 ‘온 가족 보습은 닥터지’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양한 육아 인플루언서와의 협업부터 라이브커머스, 비대면 진료 앱 ‘굿닥’ 온라인 샘플링 등 고객 접점 강화에 집중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그 결과 닥터지 마켓 역대 최대 매출 달성은 물론 10월 한 달간 전년 동기 대비 355% 매출 증가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론칭 일주일 만에 천 개 이상의 실사용 후기가 이어지며 닥터지의 대표 보습 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는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이 닥터지의 베스트셀러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 블랙 스네일 크림에 이어 대표 보습 라인으로 자리매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은 닥터지 제품 최초로 소아과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0세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안심 보습 라인이다.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은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더모이스처 배리어.D 데일리 로션 ▲더모이스처 배리어.D 리퀴드 토너 ▲ 더모이스처 배리어.D 멀티 밤 등 4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은 100시간 보습 지속에 대한 인체적용시험과 더불어 식약처 가려움 개선 기능성 심사를 완료했다. 해당 제품은 101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유튜버이자 화장품 성분 전문가인 ‘디렉터파이’가 추천한 ‘2023 착한 화장품’으로 선정되며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전성지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마케팅 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0세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의 진가를 알아 봐주신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닥터지의 대표 보습 라인인 더모이스처 배리어.D 제품이 소비자들의 건조로 인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는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