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연예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밸런스 & 액티브 2종 출시

입력 2024-02-01 10:19

한 번 충전으로 14일 사용 가능 배터리, 다양한 운동모드, 수면체크 및 통화 기능

왼쪽부터 '어메이즈핏 밸런스' 미드나잇, '어메이즈핏 액티브' 페탈 핑크 색상
왼쪽부터 '어메이즈핏 밸런스' 미드나잇, '어메이즈핏 액티브' 페탈 핑크 색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어메이즈핏(Amazfit)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시리즈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밸런스(Balance)와 어메이즈핏 액티브(Active)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향상된 건강관리 기능 및 세련된 디자인으로 차원이 다른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한다.

어메이즈핏 밸런스(Balance)는 삶과 일, 건강의 궁극적인 균형을 찾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어메이즈핏 주력 모델인 GTR과 GTS시리즈의 기술력이 집약돼있다. 사용자가 일과 휴식, 건강의 이상적인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건강 상태를 면밀히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이 향상됐다. 심박수, 심박변이도, 스트레스, 수면, 체온, 일상 활동 등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여 신체적, 정신적 회복도와 피로도를 아침마다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체성분 측정 기능이 향상돼 체지방률, 골격근, 근육, 수분, 골량, 단백질, BMI와 기초 대사량 등을 손목 위에서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식한 워치 디자인의 정석을 보여주는 밸런스는 대형 1.5인치 라운드 화면에 HD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6개 위성 포지셔닝 시스템 및 듀얼 밴드 위치 확인 시스템, 경로 네비게이션을 탑재하여 GPS의 정확도를 한층 높였다.

150가지 이상 스포츠 모드, 25가지 근력운동 자동 감지 기능을 활용해 신체활동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한 번 충전 시, 일반 모드 기준 최대 14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어메이즈핏 밸런스와 액티브는 스마트워치만으로 전화 통화나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블루투스로 연결된 스피커나 이어폰으로 심박수, 운동시간, 거리 등 실시간 스포츠 데이터와 각종 생활 알림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어메이즈핏 관계자는 “글로벌 인기 제품인 밸런스와 액티브를 국내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스마트워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이번 신제품과 함께 일상생활과 운동을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