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 혁신 바우처 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사업이다. 기업 특성별 맞춤형으로 수행기관에서 제공하는 분야별 서비스(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등)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바우처 형태로 제공한다. 1년 동안 수요 중소기업당 최대 5000만원 규모의 바우처를 지원받는 게 가능하다.
포도컴은 국내외 유수 기업 외 정부 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등과 오랫동안 홍보업무를 수행해 오고 있는 여성기업 인증 홍보 전문 기업으로 2024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 중 마케팅 홍보 지원 분야의 △미디어홍보 △온라인홍보 △컨텐츠제작 △광고집행 △디자인 등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소기업의 마케팅 홍보 전반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에 따르면 마케팅 지원 분야의 지원 한도 및 범위에 관한 세부 사항은 중소기업 혁신플랫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업에서 원하는 수행기관별 특화 서비스항목을 선택할 수 있다.
이지선 포도컴 대표는 "바우처 수행 기관으로 선정되어 국내 중소기업들의 애로 사항 중 한가지인 마케팅 홍보 부분에 전문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다양한 기업들의 훌륭한 제조기술과 아이디어를 체계적으로 피칭하여 대한민국 중소기업 발전을 위해 함께 열심히 뛰겠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