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2(일)

"지워지지 않는 착색 메이크업" 롯데온, 비브이엠티와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

승인 2024-04-04 08:23:07

[롯데온 제공]
[롯데온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롯데온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오는 8일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NPB(National Private Brand)다. 이번 첫 상품으로 쉐이딩 2종과 하이라이터 1종 등 색조 메이크업 3종을 단독으로 선보이며, 론칭을 기념해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쿼터노트는 차별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선호하는 2030세대 고객을 겨냥한 기존에 없던 형태의 틴티드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로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되어 오래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얼굴 윤곽을 선명하게 표현해주는 윤곽메이크업 3종이다.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은 얼굴에 음영을 줘 갸름한 턱과 높은 콧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얼굴에 은은한 광채를 표현해주는 상품이다.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타투', '립타투'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윤곽 메이크업은 관련 기능이 포함된 상품이 없다는 점에 착안했다.

더불어 SNS 활동에 적극적인 2030세대가 해당 상품을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는 요소를 남겨, 상품에 더욱 열광할 수 있도록 했다. 쉽게 지워지지 않는 콘셉트의 상품으로 이를 시험해보는 영상 및 콘텐츠가 자발적으로 제작되며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일찍이 상품에 대한 고객 관심 높았으며, 지난 달 진행한 사전 체험단 모집에서 3천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쿼터노트' 첫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최대 35% 할인 판매하며, 각 상품을 결합한 2종 세트, 3종 세트 구매시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행사기간 각 상품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