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0(금)

티몬, ‘떴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인기 여행지 특가·해외항공권 반값 쿠폰

승인 2024-04-04 09:20:25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티몬 제공]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티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티몬이 오는 30일까지 ‘떴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열고 봄나들이는 물론,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부터 여름휴가까지 여행수요 대응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600여 개에 달하는 국내외 여행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해외여행, 국내숙박, 레저/입장권, 제주여행 등 국내외 인기 상품을 총망라한 기획전으로, 4월부터 8월까지 떠날 수 있는 핵심 상품들을 집중 큐레이션했다.

또, 최대 7만5천원 할인쿠폰에 최대 10만원 카드 결제할인 혜택을 더해, 고객이 티몬과 함께 부담 없이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4일에는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vs판보르네오 호텔 5일, 미서부 3대도시 5대캐년 9일/10일 등 중·장거리 해외여행 패키지를 특가에 만날 수 있다.

국내여행·나들이 상품 라인업도 탄탄하다. 5월 말까지 즐길 수 있는 홍천 오션월드 종일권, 야외 액티비티로 추천하는 남양주 더드림핑 보트투어or투명카약, 인기 숙소로 꼽히는 양양 더앤리조트, 베스트웨스턴플러스전주호텔, 롯데호텔제주 등이 있다.

5일 하루 ‘티몬투어X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올인데이도 연다. 7월 21일까지 여유롭게 투숙할 수 있는 레고랜드 호텔 멀린마법사 망토+조식 패키지를 최대 84% 할인한 단독 특가에 선보이며, 객실 최대 정원까지 추가 비용 없이 머무를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가족 나들이 명소 레고랜드 파크 1일 입장권은 최대 23% 할인, 단일 티켓뿐 아니라 3·4인권 구성도 특가에 내놓는다. 또, 5일 오전 10시부터 ‘티몬플레이’ 라방을 진행하고 생생한 쇼핑정보와 이벤트까지 전할 예정이다.

30일까지 이어지는 ‘실시간 항공권’ 프로모션도 역대급 규모다. 매주 수요일 한정, 오전 11시부터 만날 수 있는 인기 여행지별 50% 반값 할인쿠폰, 매일 자정 열리는 최대 15만원 항공권 할인쿠폰 등을 선착순 발급한다. 그 밖에도 노선별 특별가는 기본, 카드사 즉시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전한다. 댓글 퀴즈 이벤트도 실시, 4명을 추첨해 해외항공권 전용 할인쿠폰(총 100만원 상당)을 선물한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