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5(수)
팀프에프앤비, ‘와따분식’ 신규브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전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팀프에프앤비가 홍대입구역 인근에 종합 분식점 브랜드 ‘와따분식’을 4월 15일(월) 오픈하며, 매장 오픈 기념으로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별 할인은 와따분식만의 독특한 메뉴인 빨간 떡볶이 ‘맵맵떡볶이’, 하얀 떡볶이 ‘맵달떡볶이’ 두가지 떡볶이를 단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16일(화)부터 시작하여 18일(목)까지 오후 3~5시 하루 중 2시간만 진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종합 분식점 ‘와따분식’은 트렌디와 트래디셔널을 합친 ‘트렌디셔널 분식점’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워 한국 분식 전통의 맛을 지키면서도 그 안에서 트렌디한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한다.

메뉴로는 떡볶이, 김밥, 돈까스, 덮밥, 우동, 쫄면, 야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 군을 판매하며, 특히 떡볶이와 더불어 김밥도 순한 김밥, 매운 김밥으로 두 가지 맛으로 판매한다.

또한, 훅 다가온 더위에 제격인 ‘냉우동’, ‘물쫄면’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다.

팀프에프앤비 관계자는 “분식은 분식다워야 한다는 생각으로, 언제든지, 누구와 와도,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분식점을 지향하며 ‘와따분식’을 런칭하였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목표에 맞는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