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2(일)

(주)브레이커스, 미래 광고인 위한 '마케팅 특강' 국민대 경영대학원에서 성료

승인 2024-04-28 10:00:00

사진 = (주)브레이커스 강동호 대표
사진 = (주)브레이커스 강동호 대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브레이커스 강동호 대표는 미래 광고인을 위한 마케팅 특강을 국민대학교 경영 대학원에서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주)브레이커스는 데이터 드리븐 기반의 FFPM(Full-Funnel Performance Marketing)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며 브랜드의 시작부터 성장까지 성역 없이 모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브랜드 그로스 에이전시다.

해당 강연에서 강동호 대표는 브레이커스가 추구하는 FFPM 모델은 마케팅 포인트를 고객의 모든 구매 여정에서 설계하기 때문에, 고객의 이탈을 막으며 구매 욕구를 높일 수 있다며 강조했다. 또한, 경영대학원 학생들에게 실무에서 적용되는 디지털 마케팅 전반에 대한 부분을 알려주고 실습하는 방향으로 강연이 진행됐다.

이번 강연에서는 현재 브레이커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인 ‘소이프롬’의 마케팅에 FFPM 모델을 적용시킨 사례도 함께 전달했다.

(주)브레이커스 강동호 대표는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선 브랜드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스 마케팅 등 입체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한 이해가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브레이커스는 ‘BREAK THE FRAME’이라는 슬로건 아래에서 분야를 막론하고 자신만의 비즈니스를 꿈꾸고 있는 이들에게 영감과 혁신을 제공하기 위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브레이커스는 현재 국내 대기업 및 각종 중소기업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 및 디지털 광고를 기획/운영하며, Data-Driven 기반의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또한 지난 2022, 2023년 마케팅&비즈니스 웨비나인 <BREAKERS-DAY>를 개최하여 각 분야의 성장을 갈망하는 사람들에게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