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최근 사카이 마나부 일본 영토문제담당상이 독도와 센카쿠(중국명 댜오위다오) 열도 등에 관한 일본 입장을 소개하는 순회전에 참석해 망언을 내뱉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0일 교도통신은 그가 "영토 보전은 일본이 직면한 중요한 과제"라며 "국내외에 일본 입장 발신을 강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일본 국립 전시시설인 '영토주권전시관'이 오는 27일까지 도쿄 마루노우치 상업시설에서 개최하는 순회전을 방문해 이같이 발언한 것이다.이어 그는 "국제정세가 한층 엄중해지는 가운데 영토의 이해를 심화해 취해야 할 대응을 생각하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지금까지 이 전시관은 독도, 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가수 이문세가 에티오피아를 방문해 열악한 식수와 의료 환경으로 고통받는 현지 어린이들과 함께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tvN이 공동 기획한 ‘어린이를 지키는 약속, 블루 닷’의 일환으로 분쟁과 기근, 기후위기 등 다양한 어려움으로 열악한 삶을 살아가는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도움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블루 닷(Blue Dot)’은 전쟁과 자연재해 등 긴급한 상황에 놓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머물며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돕는 유니세프의 아동친화공간으로서 어떤 상황에서도 어린이를 지키겠다는 약속의 의지를 담고 있다. 이문세는 이를 위해 지난 8월 26일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자사의 대표적인 장수 음료 ‘맥콜’을 중국에 정식 수출했다고 22일 밝혔다. 맥콜은 1982년 국내 음료 시장에 첫 선을 보인 보리 탄산음료다. 국내산 보리를 사용해 만든 독특한 맛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누적 판매량 64억캔을 돌파한 바 있다. 현재 북미, 아시아, 오세아니아, 중남미, CIS 지역,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세계 각지에 수출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중이다. 일화는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중국의 음료 시장 트렌드에 주목했다. 실제 중국 Z세대를 중심으로 무설탕·저당 음료와 기능성 음료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다. 이에 맥콜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설 명절을 앞두고 보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1억 2천만원 상당의 자사제품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라벨영이 전개하고 있는 기부 캠페인인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일환으로 진행하여 ‘강서구청 아동청소년과’, ‘강서푸드뱅크, ‘더함께 새희망, ‘기빙플러스’ 총 4곳에 기초케어 제품 약 5천개를 전달했다. 기부 제품인 ‘쇼킹블랙아토숯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부여해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바디크림으로 기부된 제품은 아동센터를 비롯해 독거어르신, 자립준비청년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베트남 최대 민간항공사 비엣젯항공이 새해를 맞아 국제선 항공편을 5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과 베트남을 연결하는 12개의 노선을 포함한 국제선 노선에 적용되며, 특히 겨울 휴가나 다가오는 봄에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여행 옵션이다.비엣젯항공은 매주 금요일에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된(이용약관 적용, 공항세 및 유류 할증료 제외) 가격으로 에코 클래스(Eco-class) 탑승권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다가오는 2월 7일까지의 예약에 한해 적용되며,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의 탑승권에 적용된다. 할인이 적용된 탑승권은 비엣젯항공 공식 웹사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와 블로믹스(대표 차지훈)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인기 PC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라스트 카오스’의 4차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신규 맵 ‘심연의 악마신전’ 1종을 추가로 오픈했다.'라스트 카오스' 채널은 2009년부터 시작된 '카오스' 서사의 처음이자 마지막 부분을 다루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대규모 1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이미 출시한 '푸른 생명의 땅', '하늘성 탈출', '4444 트레이닝', '악마신전 대난투', '넷이서 혼돈속으로' 등 5종의 맵을 이어, 이번에는 신규 맵 '심연의 악마신전'을 추가로 오픈했다. 3월까지 2주 단위로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매 업데이트마다 카오스
성인 및 어린이 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가 2025년 새해를 맞아 클래식(성인), 그룹 수업, 키즈 플랜 12개월 구매 시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50%를 할인해 주는 ‘2025 새해 맞이 프로모션’을 오늘 종료한다.오늘 종료하는 새해 맞이 프로모션은 성인 대상 1:1 수업과 그룹 수업 등이 있는 ‘캠블리클래식’과 어린이 1:1 화상영어 ‘캠블리키즈’의 모든 플랜(수업) 구매 시 최대 50%를 할인해준다. 클래식(1:1 및 그룹)의 경우 ‘25신년’ 코드를 입력해야 하며 12개월 플랜은 50% 할인, 3개월 플랜은 25%를 할인해준다. 키즈는 ‘25신년키즈’ 코드를 입력하면 12개월 플랜은 50% 할인, 3개월 플랜은 34% 할인해준다. 또한, 클래식 플랜을
서울사이버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학과장 이해미루 교수)가 지난 1월 11일(토), ‘제1회 뷰티하모니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뷰티하모니페스티벌은 신·편입생의 원활한 학교생활 적응을 위해 재학생·졸업생·교수진 등을 초청, 학과 구성원들이 조화를 이루며 한 해를 축하하고, 새로운 구성원들과 재학생들의 2025년 시작을 맞이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뷰티하모니페스티벌은 개회사를 시작으로 내빈 및 찬조 소개, 디자인대학 차명희 학장의 축사, 뷰티디자인학과 이해미루 학과장의 축사 후 서울사이버대학교 모델연기학과 송은지 교수의 포토 포즈 특강이 진행되었다. 이어진 2부 행사에는 레크레이션을 통한 경품 증정 등의 다채로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글로벌 음료·맥주 제조사인 싱하(SINGHA)와 다시 만나 ‘싱하 라임 하이볼’을 GS25 편의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싱하 하이볼 라인업 3종을 완성했다. ‘라임’은 태국 요리와 음료에 필수 재료로 여겨질 만큼 활용도가 높다. 이에 태국 기업 싱하가 친근한 재료인 ‘라임’을 3번째 플레이버로 채택해 국내 하이볼로 재해석하게 되었다. 카브루는 싱하 글로벌과 함께 레시피부터 탄산감, 캔 디자인까지 기획 및 개발하였다. ‘싱하 유자레몬 하이볼’과 ‘싱하 피치 하이볼’이 과일의 향과 맛에 초점을 맞췄다면 ‘싱하 라임 하이볼’은 라임 원물 슬라이스를 추가해 더 풍부한 맛
2025년 1월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인천시, 2위 부산시, 3위 대전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2024년 12월 22일부터 1월 22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51,747,38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광역자치단체인 특별시, 기초자치단체인 시, 특별자치도의 하부 행정 구역으로 지방자치
2025년 1월 펀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펀드, 2위 삼성자산운용 펀드, 3위 신한자산운용 펀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5개 펀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4년 12월 22일부터 1월 22일까지의 펀드 브랜드 빅데이터 74,357,5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펀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
컴포즈커피(대표이사 김진성)가 팥미니붕어빵, 슈크림미니붕어빵, 커피콩빵 신메뉴 3종을 선보이며 카페 베이커리 메뉴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지속되는 고물가 시대에 커피와 디저트를 간편한 한 끼로 즐기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최근 선보인 소금빵, 감자빵, 고구마빵에 이어, 손에 묻히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입 크기로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기에 적합한 팥미니붕어빵, 슈크림미니붕어빵, 커피콩빵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팥미니붕어빵, 슈크림미니빵은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컴팩트한 사이즈로 재해석해 우리쌀로 만든 부드러운 반죽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컴포즈커피의 스페셜티 원두를
2025년 1월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분석됐다. 부동산 신탁회사는 경험과 자금이 없어 관리나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이 맡긴 신탁재산(부동산)을 효과적으로 개발·관리해 그 이익을 돌려주는 기업이다. 부동산신탁의 특징은 부동산재산권을 대상으로 하는 제도이며, 등기명의인이 수탁자명의로 귀속되는 점, 그리고 수탁자는 배타적으로 부동산의 관리, 처분권을 가지나 어디까지나 신탁목적에 따라 수익자의 이익을 위해 부동산을 관리 운영해야 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2024년 12월 22일부터 2025년 1월 22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