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사장 김홍연)는 지난 16일 나주시에 취약계층을 위한 동절기 에너지요금 및 설맞이 전통시장 상품권을 지원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본사가 위치한 나주 관내 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차상위계층 등 취약계층 250가구에 각각 20만 원씩 모두 5,000만 원의 에너지요금 지원금이 전달돼 한파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설 명절을 앞두고 제수용품 구입 비용을 덜어주기 위한 전통시장 상품권이 200가구에 각 10만원씩 모두 2,000만원 규모로 지원된다. 전달된 상품권은 전통시장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홍연 사장은 “이번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약 5억 원의 설 명절 지원금을 배분했다고 밝혔다. 최근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로 인해 명절 준비가 더욱 부담스러운 가운데, 특히 독거 어르신, 한부모 가정, 장애인 가정 등 취약계층은 경제적 어려움과 외로움으로 힘든 명절을 보내고 있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는 이러한 어려움을 덜고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전하고자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서울시재가노인복지협회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 ▲서울시정신재활시설협회 ▲서울시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서울시사회복
설레임 글로벌이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을 중심으로 부동산 사업부를 신설하며, 현지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오스는 연간 5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동남아시아의 신흥 관광지다. 특히 동남아 부동산 시장은 높은 수익성을 자랑하며, 관광 산업이 발달한 라오스는 투자 기회가 풍부한 시장으로 평가받는다. 실제로 비엔티안의 주요 지역인 씨옴(Sihom)과 폰시누안(Phonsinuane)은 사무실 임대 매물을 찾기조차 어려울 정도로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설레임 글로벌은 비엔티안의 쿠위양(Khouyong) 인근에서 ACE 호텔&콘도미니엄 프로젝트의 일부를 인수하며 독점 분양권을 확보했다.먼저 호텔 1층부터 11층까지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폴햄과 폴햄키즈가 제19회 고려대학교의료원 주관 소아청소년 '참살이캠프'에 의류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0일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개최된 '참살이캠프'는 소아청소년 1형 당뇨병에 대한 이해와 관리능력을 함양하는 1박2일 캠프이다. 폴햄과 폴햄키즈는 올해로 3년째 함께하고 있으며 캠프 참가 소아청소년과 전문 의료진 및 내외부 전문가 80여 명에게 단체복 후드 집업을 후원하였다.'참살이캠프'는 소아청소년 환아들이 일상생활에서 스스로 질병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소아당뇨 환아와 가족들에게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질병 관련 교육과 함께
보람그룹이 김기태 현 보람상조라이프 공동대표이사를 보람상조리더스 공동대표이사로 내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김 대표이사는 이사회 의결을 거쳐 오는 3월 주주총회에서 공식 선임될 예정이며, 두 계열사의 공동대표이사직을 겸임하게 된다.김 대표이사는 1984년부터 보험업계에서 약 20여 년간 영업소, 지점, 사업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쌓으며 경력을 쌓았다. 이후 2005년부터 상조업계에 합류해 상조영업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냈으며, 탁월한 실적으로 업계 내 신뢰받는 영업 전문가로 자리매김했다.2021년 보람상조라이프 공동대표이사로 취임한 그는 영업 실적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그룹의 GA사업 총괄을 맡아왔다. 이번 내정은
서울드래곤시티가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PC그룹 계열사 섹타나인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 서울드래곤시티호텔 연회장 ‘백제’에서 열린 ‘전략적 제휴 사업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식’에는 서울드래곤시티 승우용 이사와 섹타나인 김대일 대표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자사가 보유한 폭넓은 인프라와 SPC그룹의 IT 서비스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의 디지털 역량을 결합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실질적인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먼저,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식음업장과 섹타나인의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설 명절을 맞아 중소 협력사 100여 곳에 약 300억 원의 정산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지급일보다 최대 26일 앞당긴 것으로, CU와 상품 및 물류 등을 거래하는 협력사에 이달 24일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BGF리테일의 이번 결정은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등으로 경영 환경이 악화된 상황에서 내수 부진과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의 안정적인 자금 운용을 지원하기 위해 시행됐다. 회사는 2013년부터 설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정산금을 조기에 지급하며 협력사의 경영 안정에 기여해 왔다.조기 정산 외에도 BGF리테일은 상생협력펀드 운영,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는 ‘서울우유 체다치즈’의 메인 광고 모델로 배우 지창욱을 발탁하고, 제품 광고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우유 체다치즈’ 광고는 1984년 출시 이후 명실상부 대한민국 슬라이스 치즈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해 온 체다치즈의 40년 역사를 인생 스토리로 표현해냈다. 특히 각 장면마다 슬라이스 치즈를 한 장 한 장 넘기는 연출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광고 속에서 모델 지창욱은 체다치즈와 함께하는 인생의 다양한 순간을 표현해낸다. 이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한 일상마다 서울우유 체다치즈가 함께하고 있
한국맥도날드가 RMHC Korea(Ronald McDonald House Charities® Korea)에 역대 최대 금액인 약 8억 1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23일 한국맥도날드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김기원 대표이사와 RMHC Korea 제프리 존스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한국맥도날드는 최대 후원사이자 오랜 파트너로서 매년 다양한 방식으로 RMHC Korea를 지원하고 있다. '해피밀'과 '행운버거'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비롯해 매장 내 모금함과 임직원 정기후원 등으로 적립된 금액을 기부금으로 조성했다. 특히 작년
이디야커피는 지난 16일 라오스 비엔티안 코라오 그룹 사옥에서 코라오 그룹의 계열사 그랜드뷰프라퍼티(Grandview Property Sole Co., Ltd)와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3개국 진출을 위한 마스터프랜차이즈(MF)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계약식은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과 오세영 코라오 그룹 회장을 비롯한 이디야커피 미래전략사업본부 문승환 본부장, 마케팅본부 홍재범 본부장 그리고 Mr. Jakkapong Wangtaphun CEO와 노기호 코라오 그룹 총괄 상무 등 양사 경영진과 10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계약을 통해 올해 6월 라오스에 첫 매장을 열고, 이후 캄보디아와 미얀마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신규 축구화 패키지 ‘언리미티드(Unlimited) 팩’을 론칭하며 간판 모델 ‘퓨처(FUTURE)’를 업그레이드해 ‘퓨처 8’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퓨처 8’은 창의적인 플레이를 즐기는 선수들을 위해 개발된 축구화로 전반적인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움직임, 컨트롤, 정밀도를 극대화하는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플레이어가 한계 없이 자신만의 축구를 펼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퓨전핏(FUZIONFIT³) 어퍼에 라이크라(LYCRA®) 탄성 레이어, 3D 퓨전팟(Fuzionpods), 파워테이프(PWRTAPE) 등 복합기술이 적용돼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으면서 발에 꼭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발 동작에 따라 변형되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으며 출시 4주 만에 국내외에서 약 4천 2백만 병이 모두 판매됐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지난 12월 9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를 기념하며 출시됐다. 특히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 등 <오징어 게임>의 상징적 캐릭터를 활용한 라벨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주목도를 끌었다. 국내 가정과 유흥 채널뿐만 아니라 일본, 호주, 멕시코 등 해외에서도 판매되며 참이슬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디지털 채널에서도 반응은 뜨거웠다. 유튜브 광고 영상은 현재 조회수 약 380만 회를 기록했으며, SNS 노출 횟수는 200만 회를
천재교육 관계사인 천재교과서의 디지털 학습지 ‘밀크T(밀크티)’가 지난 15일,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 병원학교에 학습기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서울아산병원에서 열린 학습기 기증식에는 임형진 천재교과서 대표와 고경남 어린이병원 병원학교 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밀크T 정학습생 대표로 초등학교 5학년 손하린 양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학습기 기증은 천재교과서가 매년 진행하는 기부 프로젝트 ‘밀크T Give컵’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 프로젝트는 밀크T초등 학습생들이 매일 정해진 학습을 완료할 때 주어지는 학습 포인트 ‘컵(CUP)’을 문제집이나 간식 구매에 사용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기부해 조성된 것으로,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