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역 예술대학 졸업생들의 작품을 소개하는 ‘제5회 ARTISTART(아티스타트)’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ARTISTART’는 잠재력 있는 지역 신진 작가를 발굴하기 위해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난 2021년부터 운영해 온 대표적인 작가 지원 프로그램이다. ‘ARTISTART’는 ‘ART(예술)’, ‘ARTIST(작가)’, ‘START(시작)’의 합성어로, 작가로서 첫걸음을 내딛는 지역 예술대학 졸업생들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전시는 오는 17일부터 2월 16일까지 KT&G 상상마당 부산 갤러리에서 진행되며, 방문객들은 대학 졸업을 앞둔 예비 작가들의 작품 10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상상마당은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2025년, 배우 하영을 여성라인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 25SS 첫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2025년 봄시즌은 <The Refinement Project M>을 모티브로 정제되고 세련된 스타일의 뉴클래식 캐주얼을 제안한다.선 공개된 화보에서 하영은 청량한 블루톤의 케이블 스웨터 가디건과 볼륨감 있는 화이트 스커트로 우아하고 페미닌한 매력의 뉴클래식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맨투맨, 스웨터, 데님 등 일상의 시즌 아이템들을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프로젝트엠이 제안하는 뉴캐주얼 룩까지 완벽히 재해석했다.브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2025년 새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위기임산부를 지원하기 위해 홀트아동복지회에 1,000만원 상당의 ‘엄마와 아기의 첫걸음 응원키트’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위기임산부는 경제적·신체적·심리적 이유 등으로 임신과 출산, 양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으로, 출산 전에는 미혼모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다.실제 한국미혼모가족협회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2023년 기준으로 대부분의 미혼모들이 임신기 부족한 정보와 지원 탓에 제대로 된 출산 준비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삼표그룹은 임신 초기에 임신을 인지하지 못하거나, 임신기 10개월 동안 다양한 문제로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바다올림 페스타’의 일환으로 신메뉴 2종, ‘명란 구슬떡 피자’와 ‘와일드 더블쉬림프 피자’를 출시하고, 배달의 민족에서 최대 7천원이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Korea Pizza No.1’에 맞게 K-피자 맛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 이번 신메뉴는 ‘바다올림 페스타’의 일환으로 피자 위에 펼쳐지는 씨푸드의 향연을 만날 수 있다. 신메뉴 ‘명란 구슬떡 피자’는 바다 향을 가득 품은 크리미한 명란크림 소스에 고소한 감자 샐러드를 올려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감자 샐러드 속 구슬떡의 쫄깃함이 더해져 다양한 식감을 맛
패션 브랜드 이센트릭(ECCENTRIC)과 익조(IKJO)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지연은 공간 디자이너이자 모델로서,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브랜드 스토리와 이미지 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이센트릭은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상상을 바탕으로 한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다. 배지연은 이센트릭 캠페인에서 그녀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개성과 에너지를 표현했다. 전통적인 틀을 벗어난 독창적인 디자인과 함께, 현대적인 이미지가 더해져 브랜드의 정체성을 전달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익조는 동양적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젠더리스 캐주얼 브랜드로,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한다. 배
배우 정영주가 오는 19일 오후 1시 30분부터 KBS1에서 방영되는 글로벌 나눔 다큐멘터리 ‘바다건너사랑 시즌3’에서 말라위 아동을 만난 사연을 공개한다. ‘바다건너사랑 시즌3’는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이 세계 각지의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을 찾아가 그들이 겪고 있는 삶의 모습을 전하고 시청자들의 후원 참여를 독려하는 프로그램이다. 정영주가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방문한 말라위는 다양한 농업 기후대와 풍부한 담수 자원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국민 대부분이 극빈층이라 굶주림에 고통받고 있는 나라다. 정영주는 말라위에서 3명의 아이들을 만나며 일상을 담았다. 암으로 추정되는 질병으로 학교에 가지 못하는 15세 소필렛, 걷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95)가 16일,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케어놀로지는 이번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자리매김을 견고히 다져 나갈 계획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브랜드 시그너처 리블루(RE:BLUE) 라인이며, 트러블 피부를 케어하는 비파인(BE:FINE) 라인도 추후 오프라인 입점 예정에 있다. 케어놀로지를 대표하는 리블루 라인은 진정과 항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루탄지 오일을 함유해 자극받고 건조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
니치 퍼퓸 편집숍 퍼퓸 갤러리가 1월, 2월 기프트 시즌을 맞아 프랑스 니치 퍼퓸 아뜰리에 데조의 신제품 ‘메모리 레인 컬렉션’을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안한다.메모리 레인 컬렉션은 아뜰리에 데조 창립자 장 필립 클레르몽이 1886년에 지어진 웅장한 저택인 그라스의 빌라 프림로즈로 이사하면서 영감을 받은 작품이다. 이 컬렉션은 그라스 지역의 향수가 지닌 감정적 힘과 과거의 기억을 불러일으키고 미래의 기억을 만들어내는 향수의 능력에 경의를 표하며 탄생했다. 총 두 가지 향, ‘빌라 프림로즈’와 ‘블루 마들렌’으로 구성되어 있다.‘빌라 프림로즈’는 프랑스 그라스 지역의 전통 건축양식과 향수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다.
2025년 1월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세타필 바디로션, 2위 니베아 바디로션, 3위 더마비 바디로션 순으로 분석됐다. 바디로션은 화장품의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정제수와 함께 글리세린 또는 다양한 종류의 유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준다. 피부는 날씨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하는데 겨울철에는 건조한 날씨로 인해 보습 제품의 수요가 늘어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바디로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바디로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지난 2024년 12월 16일부터 1월 16일까지의 바디로션 브랜드 빅데이터 25,437,5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결식우려아동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울산 동구와 함께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의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아동 결식 문제 해결에 뜻을 같이하는 지자체, 기업, 지역사회 등이 협력해 결식제로 체계를 구축하는 프로그램이다. 행복얼라이언스는 이번 울산 동구 행복두끼 프로젝트로 129번째 협약을 체결,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을 이어간다. 행복얼라이언스와 울산 동구는 이번 지원을 통해 관내 결식우려아동 40명에게 1년간 1만 400여 식의 행복도시락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복도시락은 영양 균형을 세심히 고려한 메뉴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MBC플러스 K-POP 팬덤 서비스 ‘아이돌챔프(IDOLCHAMP)’가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굿네이버스는 전달된 기부금으로 국내 위기가정 여아 100명에게 생리대 키트(생리대, 위생용품)를 제공하고, 방학 중 결식 위기에 처한 아동 100명을 대상으로 밀키트와 식료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아이돌챔프’는 K-POP 아이돌 팬덤이 투표를 통해 좋아하는 아이돌을 응원하는 팬덤 앱으로,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되는 ‘스타나눔’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기부금은 '아이돌챔프' 스타나눔 서비스를 통해 마련됐으며, 강다니엘,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하성운, 엔하이픈, 백현 등 22팀의 아이돌 그룹
2025년 1월 시니어 제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정성 성인기저귀, 2위 뉴케어 시니어영양식, 3위 휴플러스 시니어안마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시니어 제품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4년 12월 16일부터 1월 16일까지의 시니어 제품 브랜드 빅데이터 5,658,765개를 분석했다. 우리나라는 2025년에 65세 이상 인구가 차지하는 비중이 20%가 넘어가는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게 된다. 시니어 관련 서비스와 제품이 관심을 커지고 있다. 시니어 제품 브랜드중에서 성인 기저귀, 보청기, 영양식, 안마기, 보행기, 찜질기, 침대, 지팡이 브랜드를 분석했다.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인 CES 2025에 참가해 국내외 기술·유통 기업들의 협업을 제안받는 등 성공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16일 밝혔다.세라젬은 이번 CES에서 ‘건강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Wellness Begins at Home)'이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의 건강한 집(My Future Home)'이라는 콘셉트의 전시관을 꾸리고 20여개의 헬스케어 가전을 선보였다.전시 기간동안 국내 대학병원, 가전회사 등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영국, 중국, 호주 등 50여개가 넘는 업체들과 기술 협업, 세일즈 논의를 이루는 등 예비 파트너사들을 대거 발굴했다. 척추관리 의료기기와 안마의자를 비롯해 셀트론, 밸런스 AI 메디 워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