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지난해 12월 2일자로 이승현(Sally Lee) 총지배인을 신입 총지배인으로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JW 메리어트 서울의 인사 부서에서 시작한 이 총지배인은 이후 재무 및 회계 분야로 경력을 확장했고, 이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과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에서는 재무 디렉터 및 총괄 운영 관리 역할을 수행하며 호텔의 재무성과 개선, 원활한 운영 관리를 이끄는 등 메리어트 그룹에서 20여년 간 다양한 핵심 직책을 수행했다.이 총지배인은 단순한 재무 관리에 국한하지 않고, 전반적인 호텔 운영 전략 수립과 실행에까지 영향력을 미치며, 리더십과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달성해왔다.이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은 2025년 새해를 맞아 지난 2일 신풍제약 본사와 안산 공장에서 유제만 신풍제약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시무식은 최근 발생한 비행기 사고 희생자와 유가족들에 대한 애도의 시간을 가지며 엄숙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신풍제약은 올해 경영 목표를 ‘집중 육성 품목과 신제품의 거대 품목화 및 해외시장 개척을 통한 목표달성’으로 정했다. 업무 효율화와 조직 최적화를 기반으로 전년대비 24% 증가한 발전목표를 달성하여 2025년을 신풍제약의 지속가능한 발전의 시발점으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오토플러스가 비대면 직영인증증고차 플랫폼 리본카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법적성능점검 기반의 맞춤형 중고차 판매 시스템 ‘가성비 리포트’ 관련 기술특허를 취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허는 ‘법적성능점검 기반 맞춤형 중고차 판매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건으로, 법적으로 의무화된 차량 성능점검 데이터와 오토플러스의 기존 특허인 ‘중요도 반영 차량 거래 시스템 및 방법’의 검사항목 점수를 기반으로 차량의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기술이다. 오토플러스는 이번 특허를 통해 중고차 업계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특허 ‘법적성능점검 기반 맞춤형 중고차 판매 시스템 및 방법’이 적용되는 ‘가성
맥도날드는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해피 스낵 라인업은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를 비롯한 6종의 단품 메뉴와 드립 커피(L) 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 2종이 추가됐다. 기존에 없던 커피와 잘 어울리는 콤보 메뉴를 추가해 ‘해피 스낵’을 더욱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단품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바닐라 쉐이크,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로 구성됐다. 콤보 메뉴로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 드립 커피(L)가 추가돼 메뉴의 다양성을 더했다 이번 라인
롯데는 오는 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서 ‘2025 상반기 롯데 VCM(Value Creation Meeting)’을 열고 그룹의 미래 전략을 점검한다. 이번 회의에는 신동빈 롯데 회장을 비롯해 롯데지주 경영진과 주요 계열사 대표 등 약 8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VCM에서는 대외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이 커지는 가운데, 그룹이 나아갈 방향과 전략이 논의된다. 회의에서는 지난 한 해의 경영 성과를 평가하는 동시에 재무와 인사 등 전반적인 경영 전략이 점검될 예정이다. 또한 신 회장은 참석한 각 계열사 CEO들에게 그룹 경영 방침과 비전을 제시하며, 향후 방향성을 구체화할 것으로 보인다.VCM에 앞서 롯데는 그룹 내 AI 활용 현황을 조명하는 ‘AI 과제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이 오는 2026년 IPO 진행에 앞서 상장 주관사로 미래에셋증권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더에스엠씨그룹은 지난해 유진투자증권 IPO실 출신 인력을 영입해 잠재적인 투자자 대응과 코스닥 시장 상장 준비를 알렸다. 같은 해 12월 국내 증권사 IPO 하우스를 중심으로 RFP를 발송했고, 제안서를 제출한 증권사들의 경쟁 프레젠테이션과 트랙레코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미래에셋증권을 최종 파트너로 선정했다.현재까지 외부 투자유치 이력은 없으며, 국내외 다수의 SI 및 기관투자자들이 투자를 검토 중이다. 투자유치 자금은 AI 연구 및 애드테크(Ad-Tech) 개발을 통한 효율 증대, 베
롯데칠성음료가 온라인몰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칠성몰을 리뉴얼했다고 9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몰인 '칠성몰'은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선보였으며,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Chil for you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 등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며,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으로 음료를 선물하고 상황에 적합한 메시지 카드를 보낼 수 있다.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상웰라이프가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대표 브랜드 ‘뉴케어’를 비롯해 홍삼, 루테인 지아잔틴 등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세뱃돈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대상웰라이프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세뱃돈을 전달하는 컨셉으로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뉴케어 복(福)탄투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단독 행사로 ‘설맞이 건강대전’과 ‘웰니스 레터 1월호’ 이벤트를 마련했다. ‘설맞이 건강대전’에서는 루테인 지아잔틴, 밀크씨슬 B파워 등 인기 건강
욕실 전문기업 노비타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비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지난 2003년 제정된 이래,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성과 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아온 브랜드 어워드다. 노비타는 지난 11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325,545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소비자 조사에서 비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노비타는 지난 2008년 국내 최초로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한 비데를 출시한데 이어 2021년에는 ‘살균비데’ 시장의 포문을 열고 비데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며 대한민국 대표 비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4년에는 기술적으로 포화됐다고 평
대상펫라이프의 공식 온라인 몰 ‘대상펫몰’이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웰컴 2025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대상펫라이프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와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뽀시래기’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65% 할인가에 제공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먼저, 결제 금액에 관계없이 구매 고객 전원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닥터뉴토’ 제품 구매 시 반려묘의 구강 건강 관리를 돕는 유산균 영양 간식 ‘프레시케어’ 체험팩 2종, ‘뽀시래기’ 제품 구매 시 동결건조 간식 ‘큐브트릿’ 체험팩 2종을 함께 증정한다. 이에 더해, 구매 금액대에 따라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새로운 뮤즈로 윤이나 프로를 선정하고 공식 후원사로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여정에 함께 한다고 9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윤이나 프로가 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보여준 활약을 축하하는 마음과 향후 LPGA 투어에서의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라는 기대와 염원을 담아 공식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 펼쳐질 윤이나 프로의 LPGA 경기에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특히 2025년 새롭게 선보일 시그니처 라인업에서 미디어 광고 등을 통해 윤이나 프로의 강력한 퍼포먼스가 담긴 모습을 만
2025년 1월 안경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젠틀몬스터 안경, 2위 샤넬 안경, 3위 블루엘리펀트 안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안경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4년 12월 9일부터 1월 9일까지의 안경 브랜드 빅데이터 13,312,545개를 분석했다.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콘택트렌즈 용액 등 국내 안경시장 규모는 1조 5천억원 정도이다. 안경 브랜드 산업은 소비자들의 고품질 브랜드 선호와 업체들의 신제품 개발 가속화, 기술 수준 향상으로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2025년 1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성심당,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3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4년 12월 9일부터 2025년 1월 9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2,641,87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25년 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