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을 때 성탄 분위기에 괜히 마음 들떠 유치한 짓? 학교경영 핵심은 교육과정과 학사일정 잘 짜고 교사는 열심히 가르치고 학생은 열심히 배우는 분위기 조성하는 것, 정치 지도자도 민심 분위기 정확히 읽지 못하고 엉뚱한 쪽 가면 파국, 생각을 지배하는 분위기를 잘 파악해서 구성원을 바람직한 쪽으로 잘 이끌어야 훌륭한 지도자?
로레알 그룹은 스위스 유통 그룹 미그로스(Migros)와 자회사인 고운세상코스메틱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2003년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설립하고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를 보유하고 있다. 닥터지는 로레알 그룹의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에 합류하게 되며, 증가하는 K-뷰티에 대한 수요와 과학적으로 개발되어 효과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킨케어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닥터지는 지난 10년 동안 한국의 대표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범아시아적으로 입지를 확대하며 글로벌 성장 잠재력을 갖춘 브랜드
구리탑본의원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와의 상생과 지속적인 관심을 실천하며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1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후원금은 장애인의 복지를 향상시키고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구리탑본의원은 단순히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지역 사회 복지 증진에도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성장하며 장애인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 중 하나로 평가된다.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번 후원이 장애인을 위한 프로그램 강화와 서비스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특히, 지역 사회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이 장애인 복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땅땅치킨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땅땅치킨은 12월을 맞이하여 넙저크치킨을 출시했으며, 이 신메뉴는 쿠캣신공 온라인 마켓에서 선판매됐다. 온라인에서는 단독으로 선판매되는만큼 파격적인 할인으로 넙저크치킨 652개가 빠르게 품절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돈버는퀴즈의 정답으로는 신메뉴 <넙저크치킨>과 땅땅치킨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순살치킨> 키워드가 포함됐다. “000치킨은 순살원조 땅땅치킨에서 12월에 출시한 신메뉴로, 육즙팡팡 터지는 넓직한 순살 닭다리에 매콤한 저크소스를 더한 순살치킨입니다. 이 신메뉴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ㄴㅈㅋ치킨)” 다음 땅땅치킨의 돈버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외식업 사장님들의 가게 운영 부담을 덜기 위해 연말 쇼핑 대축제인 ‘2024 배민상회 슈퍼위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배민과 배민상회를 애용해 온 외식업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주요 식자재, 포장·배달 비품 등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오늘의 슈퍼딜’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한정수량으로 쌀, 마요네즈, 탕용기, 비닐봉투 등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며, 업종을 가리지 않는 필수 품목을 선보인다. 또, '2024 어워즈 카테고리'에서는 외식업주들이 한 해 동안 선호한 대표 상품을 선정해 할인 쿠폰과 함께 제
헥토 그룹(헥토이노베이션, 헥토파이낸셜, 헥토헬스케어, 헥토데이터, 헥토미디어, 헥토)이 리브랜딩을 통해 새 기업 아이덴티티(CI)와 미션을 공개하며 향후 10년 내 100배 성장을 이루는 ‘헥토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지난 20일, 서울 역삼동 본사 커뮤니티홀에서 열린 비전 선포식에서 헥토 그룹은 글로벌 시장과 AI 기술 중심으로 새 사업 방향을 설정했다. 이경민 의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헥토 그룹의 정체성과 목표를 명확히 하고, 구성원과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헥토 그룹의 새 CI는 떠오르는 태양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헥토(Hecto)의 'O'를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동아제약 오쏘몰, 롯데백화점 본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 오픈동아제약의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롯데백화점 본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을 오픈했다.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베스트셀러 오쏘몰 이뮨, 성별 맞춤 제품 오쏘몰 바이탈 m/f 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쏘몰 외에도 동아제약 대표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와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아일로’ 등 다양한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매장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상담가가 상주해 제품별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토어에서 오쏘몰 구매 시 플래그십 스토어 한정 스페셜 선물 포장을
풀무원은 직원들의 HR 관련 문의에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HR 특화 AI 챗봇 ‘두리번’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보다 혁신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두리번’은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내부 직원 전용 서비스로, 근태, 복리후생, 학습, 승진, 평가, 보상 등 HR 전반의 질문에 대해 대화형으로 답변을 제공한다. 기존 챗봇의 한계를 극복하고 자연스러운 상호작용과 정확한 정보 전달을 목표로 개발됐다.이 서비스는 초거대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훈련된 AI 기술을 통해 직원들의 질문을 검색·조합하여 높은 정확도의 답변을 생성한다. 또한, 복잡한
크리스탈리가 운영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 플라너(Flaner)가 2024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에서 소셜 임팩트 리더 부문 스킨케어 비즈니스 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플라너는 비건 요리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지속 가능성과 윤리적 소비라는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플라너의 제품은 동물 실험을 배제하고 친환경 원료와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철학을 실천한다. 비건 요리 레시피에서 착안한 자연 친화적 성분과 제품의 효능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이번 수상은 플라너가 비건 요리의 건강 철학을 뷰티 산업에 창의적으로 접목한 점이 높게
팔도, ‘와이파이도시락’과 손잡고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 콜라보 패키지 출시팔도가 와이파이도시락과 손잡고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와이파이도시락은 국가별 이동통신사의 데이터 신호를 Wi-Fi 신호로 바꿔주는 데이터 로밍 단말기다. 팔도는 여행 필수품으로서 팔도비빔장 스틱형의 경쟁력을 소개하기 위해 협업을 기획했다. 패키지에는 팔도비빔장 스틱형 본품과 함께 와이파이도시락 서비스를 할인받을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했다. 연결 링크에서 와이파이도시락, 도시락유심, 도시락eSIM을 최대 1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콜라보 제품은 2만개 한정 출시하며, 전국 마트에서 만나볼
현대건설이 층간소음 1등급 바닥구조를 상용화하며 층간소음 없는 조용한 아파트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현대건설은 자체 개발한 층간소음 차단기술인 ‘H 사일런트 홈 시스템Ⅱ’를 내년 상반기 준공 예정인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에 최초로 적용하고, 층간소음 차단 1등급 바닥구조의 공동주택 적용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최근 건설업계에서 층간소음 저감과 관련된 다양한 기술들이 개발되고 있으나, 아파트에 실제 적용돼 성능 검증까지 완료한 기술은 현대건설의 ‘H 사일런트 홈 시스템’이 유일하다. ‘H 사일런트 홈 시스템 Ⅱ’는 현대건설이 지난 2021년 개발한 ‘H 사일런트 홈 시스템 Ⅰ’을 업그레이드한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의 모델인 신유빈 선수가 바나나맛우유 브랜드북 출간 기념 전시회에 방문했다고 전했다.신 선수는 전시회를 관람한 후 '나만의 키링'을 만들고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한편, 빙그레는 국내 가공유 1등 브랜드 바나나맛우유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북을 발간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종로구에 위치한 누디트 익선에서 전시회를 운영한다.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유니세프 팀(UNICEF TEAM)’ 캠페인에 김혜수, 김연아, 필릭스, 페이커가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유니세프 팀’은 2018년부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전개해 온 캠페인으로 ‘전쟁, 재해, 빈곤 등 다양한 어려움을 겪는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해 모두 하나의 팀이 되어 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마다 문화, 예술, 스포츠 등 각 분야의 유명인사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하며 어린이를 향한 관심과 동참의 메시지를 함께 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유니세프 팀’에는 유니세프 국제친선대사 김연아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친선대사 김혜수·필릭스,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유니세프를 알리는 유니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