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에서 출시 예정인 신형 팰리세이드의 출고 옵션 차량 보호 필름을 공급하는 오토앤은 옵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신형 팰리세이드에 적용되는 차량 보호 필름은 이전 모델 보다 다양한 부착부위를 제공하고 필름의 투명도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외관과의 일체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엔진 미열을 통한 자체 복원 기능을 갖추고 있어 장기적인 사용은 물론, 중고차 가치 보전 효과까지 제공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오토앤 관계자는 “차량 보호 필름은 출고 후에도 차량 외관을 완벽히 유지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라며, “차량 외관 도장면 보호와 장기적인 유지 관리의 편의성을
주식회사 유비아이코퍼레이션의 스킨케어 브랜드 내추럴더마 프로젝트(이하 NDP)가 시카X쑥 원물 2종으로 빠르게 진정쿨링이 가능한 신제품 시카X쑥 하이드로 딥 카밍 마스크의 12월 20일 출시 소식을 전했다.NDP 측에 따르면 최근 국내 마스크팩 시장에서 부각되는 ‘수분충전’, ‘결개선’, ‘쿨링’ 등 소비자 니즈에 맞게 시카와 쑥 원물의 효과를 그대로 담아,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에 탁월한 진정과 쿨링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써 냉동보관을 해도 얼지 않는 기술을 국내 최초 적용한 겔마스크로, 냉동실에 있던 제품을 바로 꺼내 급속 진정쿨링 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시카X쑥 하이드로 딥 카밍 마스크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
GKL이웃사랑실천상·사회공헌상 시상식에서 GKL이웃사랑실천상을 수상한 한철호 씨의 미담 사례가 공개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GKL이웃사랑실천상·사회공헌상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지역사회의 이웃을 위해 선행과 사랑을 실천한 숨은 선행자를 찾고, 그 미담 사례를 사회에 알려 건강한 공동체 의식 확산을 만드는 자리다. 이번 시상에서 주변 이웃에게 선행 활동을 통해 따뜻한 사랑을 전한 73명이 GKL이웃사랑실천상에 선정되었다. 한철호 씨도 치매와 지적장애를 앓고 있는 이웃을 자발적으로 돕는 행동으로 지역사회 모범 사례로 손꼽히며 GKL이웃사랑실천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한철호 씨는 이웃관계로 시작해 지금까지 인연을 이
한국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라(VELLA)가 대만 최대 뷰티 리테일 브랜드 포야(POYA)에 공식 입점하며 아시아 시장 확대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대만 소비자들은 벨라의 대표 제품과 혁신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보다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벨라(VELLA)는 ‘부위별 전문 케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실현한다’는 목표를 바탕으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품질 성분과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한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한편, 대만 전역에 걸친 넓은 유통망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알려진 포야(POYA)는 이번 벨라(VELLA)의 입점을 통해 고급 스킨케어 제품군을 강화하며 소비자들에게 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공명 홍보대사로부터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후원금 2천만 원을 전달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월드비전 긴급위기 자립준비청년 의료비 및 방글라데시 식수지원사업을 위해 각각 1천만 원씩 나누어 사용될 예정이다. 올해 5월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위촉된 공명 홍보대사는 가족돌봄청소년 캠페인 참여 및 자립준비청년 선배로서 인생스토리 공유를 위해 월드비전 공식 유튜브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6월에는 배우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가족돌봄청소년 지원사업에 1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공명 홍보대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024년 12월 선크림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닥터지 선크림, 2위 헤라 선크림, 3위 셀퓨전씨 선크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선크림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1월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의 선크림 브랜드 빅데이터 11,038,542개를 분석했다. 선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나 기타 베이스 화장품을 바르기 직전에 기초 화장의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유통된 것이 크림 제형 제품들로 한국에선 흔히 선크림이라고 부른다. 다른 기초는 바르지 않아도 이것만은 꼭 바르라고 권하는 화장품 1순위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의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공채 시즌을 앞두고 맞춤형 신규 기능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채용 관리 솔루션 시장이 수시 채용 서비스에 집중해온 가운데, 나인하이어는 본격적인 공채 시즌에 앞서 대규모 채용에서도 효율적인 지원이 가능한 신규 기능을 발빠르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기능은 △지원자 로그인/마이페이지 △지원자 데이터 대량 업데이트로 대규모 채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효율적인 지원자 데이터 관리와 채용 안내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지원자 로그인/마이페이지 기능을 개발해 지원자들이 채용 홈페이지나 공고에서 로그인할 수 있고 작성한 이력서를 임시 저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부산시, 2위 대전시, 3위 수원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도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도시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지난 11월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의 도시 브랜드 빅데이터 58,935,5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도시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시(市)에 대한 브랜드를 분석한 것으로, 1949년 8월 15일 19개의 부(府)를 일괄 개칭하여 탄생됐다. 다음의 세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광역자치단체인 특별시, 기초자치단체인 시, 특별자치도의 하부 행정 구역으로 지방자치단체
2024년 12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뷰노, 2위 제이엘케이, 3위 비트컴퓨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9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11월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664,5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가 지난 19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대표적인 위성도시 엘미나 지역에 1호점 ‘말레이시아 엘미나점’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1호점 오픈 행사는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과 모하마드 하피즈 빈 압둘 라힘 말레이시아 파트너사 CEO 주관으로 진행됐다. 오픈 전부터 현지에서 큰 기대와 주목을 받으며 말레이시아의 뜽쿠 자프룰 아지즈 통상산업부 장관, 모하마드 카밀 빈 압둘 무님 총리 정치 비서관 등 주요 VIP는 물론, 현지 언론과 예비 창업주를 포함해 약 200여명이 함께했다. 이번 ‘말레이시아 엘미나점’ 오픈은 이디야커피가 2005년 중국 북경점을 오픈하여
풀무원은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풀무원투게더’가 고용노동부와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주관하는 ‘2024 올해의 편한 일터’에서 최우수상인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의 편한 일터’상은 장애인 고용과 장애인 편의시설 설치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확산하기 위해 2013년부터 제정된 상으로, 최고상인 고용노동부 장관상에는 올해 풀무원투게더가 유일하게 선정됐다. 경기도 용인 양지에 위치한 풀무원투게더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장애인 편의시설 설치, 장애인 친화적 근무 환경 조성 노력을 인정받아 ‘2024 올해의 편한 일터’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풀무원투게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가 브랜드 모델 김태리와 함께한 두 번째 TV 광고 ‘독서 기록 편’을 20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지난 13일 선보인 ‘밀리 페어링 편’에 이은 후속작이다. 이번 광고는 전자책에서도 종이책처럼 자유롭게 필기할 수 있는 ‘필기 모드’와 온·오프라인 독서 활동을 통합 관리하는 '독서 기록' 기능을 핵심 메시지로 담았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필기 모드는 이펍(ePub)과 PDF 형식에서 모두 활용 가능해 전자책 필기의 제약을 해소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광고는 김태리가 전자책을 읽다가 필기를 위해 펜과 포스트잇을 꺼내 드는 일상적인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밀리의서재 앱을 통해 전자책에서
단추를 채워 보니 알겠다세상이 잘 채워지지 않는다는 걸단추를 채우는 일이단추만의 일이 아니라는 걸단추를 채워 보니 알겠다잘못 채운 첫 단추, 첫 결혼, 첫 실패누구에겐가 잘못하고절하는 밤잘못 채운 단추가잘못을 깨운다그래, 그래 산다는 건옷에 매달린 단추의 구멍 찾기 같은 것이야단추를 채워 보니 알겠다단추도 잘못 채워지기 쉽다는 걸옷 한 벌 입기도 힘들다는 걸천양희 시인의 《단추를 채우면서》라는 시입니다. 첫 단추든, 중간 단추든 하나라도 잘못 채우면 마지막에는 채울 단추가 없거나 아니면 단추 혼자 남게 됩니다. 올해가 끝나가는 지금, 마지막 단추 하나가 남은 기분입니다. 내일은 일 년 중 밤이 가장 긴 동지(冬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