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연말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세트는 겨울 한정 메뉴인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스테이크는 풍부한 마블링과 두툼한 두께로 육즙 가득한 맛을 자랑하며, 눈처럼 흩뿌려진 갈릭크림소스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풍미를 선사한다.‘프리미엄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는 풀코스 메뉴로 제공되며, 기본 구성에는 식전빵, 스프 2개, 쁘띠 시저 샐러드, 프리미엄 음료 2잔, 샤인머스캣 소르베 2개가 포함된다. 추가적으로 A세트는 매드 라자냐 또는 비프앤케이라이스,
최근 부산광역시까지 서비스를 확장 오픈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딜리버리랩(대표 이원석)이 시니어 배송 인력 고용, 탄소 배출 절감 등 ESG 경영 확대를 통해 지속 가능한 유통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딜리버리랩은 식자재 통합 유통 플랫폼 ‘오더히어로‘를 통해 식자재 유통 생태계 전반에서 상생과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며 매출 실적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오더히어로는 지역 거점 MFC(Micro Fulfillment Center)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이는 정보 불균형이 만연한 기존 식자재 유통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며 공정하고 효율적인 유통을 가능케 한다. 실제로 외식 사업자에게 50여 개의 경쟁력 있는 유통 파트너를 비교·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예술감독 다비트 라일란트, 대표이사 최정숙)는 오는 12월 7일(토)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말러, 교향곡 1번 거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비트 라일란트 예술감독은 이번 공연을 통해 ‘기억, 시간, 순환’을 주제로 인간의 정체성과 내면을 탐구한 세 명의 작곡가 작품을 엮어 한 해를 돌아본다.본 공연은 노재봉의 ‘집에 가고 싶어.’로 시작된다. 지난 2023년 작곡가 아틀리에 우수 작곡가로 선정돼, 2024/25 국립심포니의 상주 작곡가로 임명된 노재봉은 현재의 사회상에 관심을 두었다. 국립심포니의 위촉으로 세계 초연되는 이 작품은 고령화와 치매라는 현실적인 주제를 다루면서도 일반적인 관찰을 넘어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신한라이프(대표 이영종)와 협력하여 취약계층 여성을 위한 3,000만 원 상당의 위생용품 키트를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라이프는 10월 초부터 11월 중순까지 진행한 공익연계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3,000만 원 상당의 위생용품 키트 300개를 기부하며, 취약계층 여성 자립준비청년의 삶에 희망을 전했다. 이번 기부는 신한라이프의 공익연계마케팅 캠페인 ‘신한LikeIt여성수술보험(무배당)’의 가입 이벤트를 통해 진행되었다. 고객의 보험 가입 1건당 위생용품 키트 1개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 캠페인은 기업과 고객이 함께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위생용품
한국보육진흥원(원장 나성웅)은 보육교직원의 심리적 소진 예방 및 직무 스트레스 완화 지원을 위해 국립공원공단 생태탐방원과 협력하여 ‘보육교직원 숲 치유 프로그램’을 시범운영했다고 밝혔다.참여 신청을 통해 선정된 보육교직원 8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9월부터 11월까지 북한산과 내장산 생태탐방원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되었다.이번 ‘보육교직원 숲 치유 프로그램’은 자연 속에서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에 중점을 두었으며, 보육 현장에서 직무 스트레스를 겪은 보육교직원들에게 숲 체험, 요가, 차담, 공연, 힐링 소모임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였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자연과 교감하고, 서로 소통하며 신체적 휴식과 정서
푸드장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 상품 8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11월 18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며, 고품질 육류와 다양한 가공식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쇼핑객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할인 대상에 포함된 주요 제품으로는 먼저, ‘숙성양념 한입 LA갈비 500g’이 있다. 이 제품은 정가 18,500원에서 14,800원으로 할인되며, 부드럽고 깊은 맛의 양념이 돋보여 가족 단위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LA갈비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아포가토 메뉴를 확대,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쌉싸름한 에스프레소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초콜릿 아포가토’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초콜릿 아포가토는 맛은 물론 눈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초콜릿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 드리즐을 뿌린 후 구운 아몬드 슬라이스를 얹은 메뉴로, 뜨거운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깔끔한 맛까지 더해진다. 바삭바삭 씹히는 고소한 아몬드의 식감과 달콤함, 뜨거움, 쓴맛, 차가움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 메뉴인 만큼 추운 계절에도 많은 마니아들을 만들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인 아포가토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함께 먹
라이브러리컴퍼니가 배우, 극장, 그리고 관객이 가장 선호하는 연극 제작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공연시장에서조차 낯선 데이터 기반의 작품 개발을 내세워 지난해 본격적으로 연극·뮤지컬 시장에 진입한 라이브러리컴퍼니는 변수가 많은 라이브 콘텐츠 비즈니스를 예측 가능한 범위에 들어서게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라이브러리컴퍼니의 경쟁력은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팬덤 IP를 확보하는 것에서 시작된다. 일본 영화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영화 ‘바닷마을 다이어리’부터 전 세계 11개 문학상을 수상한 마일리스 드 케랑갈의 소설 ‘살아있는 자를 수선하기’, 제74회 토니어워즈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및 여우
한국콘텐츠진흥원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멤버십 기업인 ㈜커넥트브릭이 신용보증기금에서 운영하는 리틀펭귄 프로그램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AI 이미지 생성 기술력과 시장성을 검증받아 이번 리틀펭귄 프로그램에 선정된 (주)커넥트브릭은 오는 12월부터 3년간 10억 원 보증서를 지원받을 예정이다. 이번 금융 지원을 통해 이미지 투 비디오, 이커머스, 건설 등 주요 산업군의 니즈를 반영한 기술을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커넥트브릭은 고객사 맞춤형 AI 이미지 생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전문 기업으로 고객사 이미지 데이터를 학습하는 전용 AI 모델을 개발해 고객 요구에 최적화된 이미지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가 스트릿 패션 브랜드 오베이(OBEY)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막걸리 ‘오베이 장수 막걸리’가 출시 직후 5만병 판매를 돌파, 이를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성수동 ‘오베이X서울장수 막걸리 파티’에서 첫선을 보인 ‘오베이 장수 막걸리’는 11월 초 편의점 업계를 통해 단독 출시되자마자 약 5만 4천병이 판매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전통주와 글로벌 스트릿 패션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독창적인 협업은 막걸리 애호가 뿐만 아니라 패션 매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오베이의 시그니처 아이콘 페이스와 장수 막걸리의 전통적
기빙플러스는 ㈜인사이드브릿지코리아로부터 소외계층의 자립 지원을 위한 7천 7백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기부물품 전달식은 지난 27일 경기도 고양시 ㈜인사이드브릿지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인사이드브릿지코리아 김재우 대표와 기빙플러스 백준현 CSV협력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나누고 소외이웃 지원을 위해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기부된 화장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 직접 전달될 예정이며 그 외 일부 제품은 장애인, 시니어, 한부모 가정 등 고용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자립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인사이드브릿지코리아의 뜻에 따라 연말 중 기빙
농심이 달콤한 꿀가루를 토핑으로 제공하는 겨울 시즌 한정판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꿀가루 토핑으로 맛을 끌어올리고, 비빔면에 눈이 내린 듯한 모습을 연출한 제품이다.농심이 올해로 4년째 출시하는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겨울마다 배홍동 고유의 맛과 어울리는 특별한 토핑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동안 치즈 및 콩가루 토핑으로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강조했던 농심은 올해 꿀가루를 활용, 한층 색다른 달콤새콤한 맛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농심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꿀이 토핑 재료로 인기를 끄는 점에 주목, 배홍동 고유의 맛을 한층 끌어올리는 꿀가루를 토핑으로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오는 12월 25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에게 특별한 식문화 경험 및 고영양의 식사를 선물하는 '한끼의 울림'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CJ나눔재단은 이재현 이사장의 나눔철학을 바탕으로 겨울방학 기간 동안 급식 및 돌봄 공백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과 다양한 식문화를 접하기 어려운 도서산간 지역 아동에게 특식 메뉴 밀키트 및 식자재를 제공하는 ‘한끼의 울림’ 캠페인을 8년째 지속 개최하고 있다. 현 금년 캠페인에서는 물가상승으로 아동들이 양질의 건강한 먹거리를 섭취하기 어렵다는 점에 주목해 160개 기관 3200명의 아동에게 균형 잡힌 식사를 지원할 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