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기어스(Mgears)가 엠스틱3(Mstick3) 출시 이후 약 1년 4개월여 만에 자사의 주력 라인업 제품인 ‘엠스틱4(Mstick4)’ 신제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엠스틱4의 정식 출시일은 11월 18일로, 예약 판매는 11월 11일부터 단 1주일만 진행된다. 전작 엠스틱3(Mstick3)의 예약판매는 2주동안 오픈되었지만, 단 3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이 ‘완판’을 기록한 이력이 있어, 이번 예약 판매에서도 소위 말하는 ‘오픈 런’이 벌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품의 상세한 스펙은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일정에 공개된다.이번 엠스틱4부터는 기존에는 무선으로만 단독으로 동작하는 BMW 차량도 공식 호환이 가능해져 전세계 모든 브랜드 차량
LG전자는 6일 특허청 주관으로 열린 2024년 특허기술상 시상식에서 ‘차량용 AR(증강현실) 선행 특허’로 대상인 세종대왕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특허기술상은 10년 내 특허청에 등록된 특허 중 매년 심사를 거쳐 국가산업 기술경쟁력 증진에 기여한 특허를 선정해 시상한다. LG전자의 ‘차량용 AR 선행 특허’는 2022년 국내와 해외에 동시 출원됐으며, AR로 다양한 주행 상황을 직관적으로 구현하는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최고상의 영예를 안았다.이 특허는 차량용 디스플레이에서 차량 정보 및 경로 안내 등을 AR 기반의 3D 그래픽으로 표현한 AR UX(사용자경험) 기술이다. AR 그래픽이 자유롭게 분리, 변형, 결합해 기존 방식에서는 표현
BAT로스만스가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를 홍보하기 위해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최고층 문 바(Moon Bar)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의 브랜드 캠페인 ‘하이프 유어셀프(HYPE Yourself)’의 일환으로, 높은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고객들에게 영감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글로의 플래그십 모델 ‘하이퍼 프로(HYPER pro)’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문 바의 특별한 공간이 어우러지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이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문 바’를 방문한 고객 중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 신규 가입자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케이뱅크는 최우형 행장이 긍정양육 문화 확산을 위한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6일 밝혔다.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켜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고 학대로부터 보호하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지난 5월부터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 주관으로 진행되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아동학대예방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캠페인 이미지와 함께 사진을 촬영한 후 SNS 등에 게시하고 참여할 수 있다. 또 캠페인 참여 시 다음 참여자로 2명을 지목하도록 해 아동학대예방 문화가 확산될 수 있게 했다.최 행장은 이승열 하나은행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동양생명은 6일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임직원 자녀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동양생명은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 조성의 일환으로 매년 수능을 앞둔 임직원의 자녀들에게 격려의 의미를 담은 선물을 전달해왔다. 올해는 수능 준비로 고생한 임직원 자녀들이 시험 당일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고급 수제 초콜릿과 긴장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인 향수 그리고 건조한 날씨에 손을 보호할 수 있는 핸드크림을 준비했다. 이 선물들은 CEO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카드와 함께 수험생 30여 명에게 전달됐다.동양생명 이문구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자신의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해 온 임직원 자녀들의 노
올해 역대급 한파가 예보된 가운데, 명품 패딩의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롯데쇼핑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에 따르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의 10월 매출은 전년 대비 약 두 배 증가했다. 특히 대표 상품 ‘클로에’와 ‘보에딕’은 각각 세련된 퍼 장식과 우아한 실루엣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롯데온은 오는 11월 8일 특별가 행사 ‘브랜드 판타지’를 통해 몽클레르 제품을 단독으로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몽클레르 패딩 가디건과 숏 패딩 ‘보에드’, 세리뜨를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최대 28% 할인에 카드 10% 중복 할인이
롯데건설은 올해 수능을 앞둔 전 임직원의 자녀에게 선물박스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선물박스에는 부모님의 응원이 담긴 자필편지와 함께 담요, 핫팩 등 방한용품과 방석, 텀블러, 이어플러그, 안대, 비타민 등 수능 당일과 준비기간 동안 유용하게 사용될 아이템들을 담았다.롯데건설 관계자는 “부모님의 따뜻한 격려가 수험생 자녀에게 더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해 이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노력해 온 만큼 이번 수능시험에서 만족할 만한 결실을 맺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수험생 자녀를 둔 한 직원은 “선물과 편지를 받은 딸이 좋아하니 저 역시도 많이 뿌듯했다”며 “오랜만에 아이와 함께 많은 대화를 할 수 있는 기회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KB손해보험(대표이사 구본욱)과 경남·전남·대구·부산 지역 119안전센터 9곳에 소방공무원을 위한 심신 안정실인 ‘힐링의 기적’을 설치했다고 6일 밝혔다. ‘힐링의 기적’은 KB손해보험과 2016년부터 진행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119안전센터 내 활용도 낮은 공간을 리모델링하고 안마의자, 척추 마사지기, 리클라이너 소파, 공기청정기, 스마트TV 등을 지원한다. 현재까지 전국 91개소를 설치·지원했다. 부산 금정소방서 119안전센터 관계자는“출동 후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소중한 공간을 조성해 준 희망브리지와 KB손해보험에 감사드린다”라
최근 방송 프로그램에서 건강한 대체 당으로 소개된 로얄폴리스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현대인은 직, 간접적인 정제당 과다섭취로 당중독에 걸려있다고 할 만큼 당이 과다 섭취되고 있는데 혈당은 체내염증을 유발하고 비만으로 이어지는 원인이 된다. 문제는 이러한 당을 끊으면 금단증상을 일으켜 끊기 어렵다는 것이다. 어렵게 시작한 다이어트 실패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칼로리와 당수치를 낮춘 알룰로스, 스테비아와 같은 대체당의 경우도 낮은 칼로리의 당이 칼로리 충족욕구 즉,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함정이 있음을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건강하게 단 맛을 섭취하기 위해 제시된 것이 로얄폴리스꿀이다.로얄폴리스꿀이란 천
HMM은 요르단 내 시리아 난민 및 취약계층을 위한 국제 구호물품 운송을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지난 5일 경기도 평택시 네파물류센터에서 진행된 ‘요르단 난민 구호물품 운송’ 전달식에는 HMM을 비롯한 네파, 휴먼아시아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이번 국제 구호활동은 국내 인권전문 NGO 기관 휴먼아시아와 함께 진행하며, 요르단 내 시리아 난민 및 취약계층에 방한 의류 등을 전달할 계획이다.HMM은 해상운송 뿐 아니라 통관, 내륙운송 등 전 구간의 운송을 지원하며, 아웃도어 전문업체인 네파는 17억원 상당의 방한 의류를 기증했다. 이번 구호물품은 유엔난민기구와의 협업을 통해 요르단 아즈락 난민캠프 내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현대로템이 자체 개발한 국산화된 철도 신호시스템으로 사업 수주에 성공했다.현대로템은 민간투자사업자인 서부광역메트로가 발주한 대장홍대선 철도 신호시스템사업을 수주했다고 6일 밝혔다.대장홍대선은 경기도 부천 대장지구와 서울 홍대입구역까지 약 20km를 잇는 광역철도로 수도권 서부의 교통 접근성을 제고하기 위해 정부가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포함한 사업이다.현대로템은 대장홍대선의 안정적인 무인 운행에 필요한 ‘한국형 도시철도 신호시스템(KTCS-M)’을 공급할 예정이다. KTCS-M은 현대로템이 정부 국책과제로 2014년에 국산화 연구개발(R&D)을 마친 차세대 철도 신호시스템으로 차량 운행 정보를 송수신하는 안테나와 속도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은 6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2024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741억 원, 영업이익 272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를 반영한 3분기 누적 실적은 매출액 4785억 원, 영업이익 830억 원이다. 올해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2.8% 증가하며 역대 분기 중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매출 증대에 따라 영업이익도 함께 증가하며 전년 동기 대비 24.6% 성장했다. 사업 부문별로는 뷰티 부문이 성장을 거듭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특히 745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사업부는 신제품 출시와 글로벌 판로 확대 등의 호재가 잇따르며 사업부 중 전년 대비 가장 높은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2024년 3분기 실적에서 매출액 1,051억 원, 영업이익 534억 원, 당기순이익 420억 원을 기록하며 역대 분기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가 실적 성장을 견인하며 매출과 영업이익이 처음으로 1,000억 원과 500억 원을 넘어섰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3.9%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54.5% 급증했다.제품별로 살펴보면,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가 매출을 이끌었다. 3분기 ‘보툴렉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1% 증가한 647억 원을 기록했으며, 특히 7월과 9월에 진행된 미국 시장 출하를 중심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도 강세를 보였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