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홍덕기)이 2024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3차전 경기 중계로 인해 연금복권720+ 233회 추첨 생방송 시간이 변경된다고 15일 밝혔다. 연금복권720+ 추첨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분경에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지만 오는 17일 진행 예정인 233회 추첨 생방송은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3차전이 끝난 직후에 진행된다. 예상시간은 21시 30분경이며, 야구 중계 상황에 따라 방송 시간이 변동될 수 있다. 한편, 연금복권720+은 전국 복권 판매점 및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플레이오프 3차전 경기로 인해 추첨 생방송 시간이 변동될 수 있지만, 판매마감 시간은 목요일 오후 5시 로 동일하다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2024 파리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선수를 2024년 하반기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고디바는 오상욱 선수와 함께 수능 응원, 빼빼로데이,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고디바 베이커리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매년 수능 시즌 수험생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캠페인을 진행해 온 고디바는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취하는 오상욱선수의 메시지가 수험생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선정 배경을 전했다. 고디바는 연말 하면 빠질 수 없는 수능 캠페인, 달콤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빼빼로데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크리스마스와 연말까지, 일상의 특별한
대상웰라이프가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UCK파트너스와 개인 창업주주 2인으로부터 에프앤디넷의 지분 90%를 인수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인수는 국내외 성장가능성이 큰 산모 및 영유아 산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이를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의 해외수출을 확대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에프앤디넷은 온·오프라인 전반에서 안정적인 기반을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특히 국내 분만병원 채널에서 8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소아과∙산부인과 등 다양한 의료 기관에서 3,000개 이상의 거래처를 확보하며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국내 1세대 유산균 브랜드 '락피도'와 산모와 영유아 대상 전문 브랜드 '닥터에디션’ 등이 대
글로벌 에스테틱 그룹 약손명가가 SBS 금토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 연출 박진표)를 제작 지원에 나섰다.‘지옥에서 온 판사’는 지옥에서 온 악랄한 판사 강빛나(박신혜)가 누구보다 인간적인 한다온(김재영)을 만나 피해자를 위하는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법정 액션 판타지 드라마로, 지난 10월 12일 방송된 8회는 수도권 시청률 13.7%(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토요일 전체 방송 1위, 주간 전체 프로그램 1위를 거머쥐었다. 거기에 극 중 두 주인공, 강빛나와 한다온의 관계성 변화를 암시하는 강렬한 임팩트의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 올렸다.‘지옥에서 온 판사’의 제작 지원을 맡은 글로벌 에스테
청호나이스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뉴 러블리트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뉴 러블리트리’는 최근 홈 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청호나이스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 스톤 텍스처를 제품 전면에 적용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가로 18cm의 초소형 사이즈로 공간 활용에 뛰어나며 전면 디스플레이 컬러는 라벤더, 오트밀베이지, 피치 3가지 포인트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제품의 관리 및 사용 편의성이 더욱 증대된 것도 특징이다. 취수 코크 형상을 변경해 취수 시 물 튀김 현상을 최소화하였으며 두 개의 필터를 동시에
수많은 중년 남성들이 잠을 자는 동안 심한 코골이를 경험한다. 특히 이는 남성에게서 흔히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알려져 있다. 함께 생활하는 가족들은 코를 고는 아빠나 남편 때문에 수면 중 불편함을 겪고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이다. 여성 코골이보다 남성 코골이 사례가 많은 이유로 신체 구조적인 차이를 꼽을 수 있다. 코골이는 잠을 자는 동안 좁아진 기도로 공기가 지나가며 발생한다. 그 과정에서 연구개나 혀뿌리가 떨려 코골이 소리를 유발하는 원리다. 남성은 여성 대비 근육량이 많아 기도가 쉽게 좁아질 수 있다. 이로 인해 남성이 여성보다 코골이를 더 자주 경험하는 것이다. 반면 여성의 경우 근육량이 적어 기도가 더 넓게 유지
카포리(KAPORI) 코리아가 국내 시장 진출을 기념하며 새로운 헤어 전문 라인 ‘카포리 팀버글로우 씨뎁스 샴푸’를 선보였다. 한국 화장품 제조사와 협업해 런칭한 ‘카포리 딥버글로우 씨뎁스 샴푸’ 컬렉션은 바다에서 해답을 찾는 카포리의 첨단 두피 케어 솔루션을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노벨상을 수상한 EGF 성분을 포함해 83개의 성분이 들어간 인체 제대 중간엽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두피 강화를 목적으로 카페인, 비오틴 등 다량의 모발 개선 성분을 담았다. 또한 해파리추출물과 황금 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맥주효모추출물 등 탈모 증상 완화에 좋다는 성분들중 대부분이 함유되어있다. 식약처로부터 탈모기능성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2024 글로벌 6K 포 워터 러닝’에 피트라인 유통 판매사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PMIK)가 2년 연속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월드비전에 따르면 PMIK는 지난 12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열린 ‘2024 글로벌 6K 포 워터 러닝’ 식전행사(제리캔 세리머니 퍼포먼스)에 메인 스폰서 자격으로 참여했다. 아울러 자사 핏라인 피트니스 드링크 제품 9천개와 행사지원 후원금 3천5백만원, 식수위생사업 후원금 3천만원을 월드비전에 전달했다. PMIK는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을 전 세계 시장에 유통 및 판매하는 독일계 글로벌기업이다. 월드비전은 이날 PMIK가 전달한 후원금을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은 2014년 출시 직후 대한민국 과자 시장에 폭풍을 몰고 왔다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소셜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제품의 인기는 전국으로 퍼졌고, 그 결과 2개월 만에 전국적인 품귀 현상이 벌어졌다. 출시되자마자 불티나게 팔리며 3대 편의점에서 과자 판매 1위를 기록했고,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면서 중고 거래 시장에서는 3배 이상의 가격에 판매되기도 했다. 허니버터칩은 대한민국 과자 산업 역사상 가장 강력한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 반열에 성큼 뛰어 올랐다. 허니버터칩의 인기로 인해 감자 수요가 늘어 국내 감자 농가에도 영향을 미쳤다는 이야기가 돌 정도였다.허니버터칩은 과도한 수요
KB국민은행은 지난 14일 5억유로 규모의 3.25년 만기 글로벌 커버드본드(이중상환청구권부 채권) 발행에 성공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발행은 2020년 7월 첫 유로화 커버드본드 발행 이후 국민은행의 다섯 번째 유로화 커버드본드 발행이다. 발행금리는 유로화 미드스왑(MS) 금리에 45bp를 가산한 연 2.828%로 결정됐으며, 싱가포르와 독일 프랑크푸르트 거래소에 상장된다.미국 연방준비제도(Fed)의 기준금리 ‘빅 컷’ 이후 금융시장 변동성이 확대된 가운데에서도 발행에 성공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국제 신용평가사 S&P와 Fitch로부터 최고등급인 ‘AAA’ 신용등급을 부여받은 신용도와 안정성을 바탕으로 유럽 투자자들의 견조한 수요를
덴티움은 최근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서 개최한 디지털 임플란트 세미나를 통해 현지 치과 전문가들에게 최신 디지털 치의학 기술과 상악동 수술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했다고 전했다. 우즈베키스탄은 실크로드의 중심지로 동서양을 연결하던 무역과 교류의 거점이었으며, 오늘날 덴티움은 이곳에서 현대 치의학의 혁신을 전파하고 있다.이번 세미나는 서울대학교 치주과 김성태 교수의 초청 강연으로 더욱 주목받았다. 김성태 교수는 상악동 수술의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으로 Sinus Simple 소개하며,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새로운 치의학적 시각을 제시했다. 현지 치의들에게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상악동 수술을 DASK
세븐일레븐이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직소싱 전략으로 다양한 해외 인기 상품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년간 180여 종의 글로벌 상품을 수입해 1천만 개 이상의 판매 실적을 기록한 세븐일레븐은 일본, 중국 등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세븐일레븐은 특히 일본 여행객의 증가와 엔저 현상을 배경으로 일본 세븐일레븐의 PB 상품 및 단독 상품들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일본 세븐일레븐의 ‘스트롱사와’ 시리즈(레몬, 자몽, 라임)는 MZ세대의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일본 과자 ‘랑그드샤’는 출시 후 한 달
층간소음 문제 해결에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한 제이제이엔에스가 로우파트너스와 스케일업팁스 운영사 케이그라운드벤처스로부터 Pre-Series A 투자를 유치했다고 15일 밝혔다. 제이제이엔에스는 파동에너지 극한제어 연구단의 핵심 연구진들이 창업한 기술기업으로, 층간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메타물질 기반의 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창업 직후 한국과학기술지주(KST)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한 이후, 현대엔지니어링과 삼성물산과 함께 공동 연구 및 실증 사업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받았다.웨이브메타 기술은 소음 차단을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이다. 메타구조 기술과 반공진모드 기술을 적용해, 건축물의 천장과 벽에 간단히 설치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