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밀키스’와 ‘새로’를 앞세워 태국 방콕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식품 박람회 타이펙스 2025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동남아 시장 수출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태국 방콕 IMPACT 전시장에서 개최됐으며, 전 세계 50여 개국 3000여 개 업체와 9만 명 이상이 방문한 아시아 대표 식음료 행사다. 타이펙스는 태국 국제무역진흥부, 태국 상공회의소, 독일 쾰른메세가 공동 주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행사 기간 동안 유성탄산음료 ‘밀키스’와 제로 슈거 소주 ‘새로’를 비롯해 칠성사이다, 칸타타, 순하리 등 다양한 음료·주류 제품을 소개하며 글로벌
KT&G 초슬림 담배 ‘에쎄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담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16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매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산업별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충성도 등을 조사해 브랜드 경쟁력을 수치화한 지표로, 기업과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경쟁력을 종합적이고 객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목적이 있다. ‘에쎄’는 슬림한 디자인과 저타르 콘셉트로 출시 초기부터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냄새 저감 등 다양한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2004년부터 국내 궐련 시장 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해 오고 있다. 2013년에는
오뚜기 ‘프레스코 토마토 파스타소스’와 ‘미트 파스타소스’가 지난달 27일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2025 ITI 국제식음료품평회 주최 ‘국제 우수 미각상’에서 3스타 만점에 각각 2스타와 1스타를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파스타소스 부문에서는 국내 최초로 해당 상을 거머쥐었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2005년에 설립된 글로벌 미각 평가 기관으로, 매년 전 세계 수천 개의 식음료 제품을 블라인드 테이스팅으로 심사한다. 전문 셰프·소믈리에 약 200명이 맛·향·시각 등 다섯 가지 요소를 종합 평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품평회 중 하나다. 이에 프레스코 토마토 파스타소스는 선명한 레드 컬러 위에 바질·마늘·오레가노 허브 조각이
매일유업은 자사 락토프리 대표 제품 ‘소화가 잘되는 우유’ 출시 20주년을 맞아 특허받은 UF (Ultra Filtration) 공법을 주제로 ‘UF는 과학이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UF 공법은 미세한 여과막을 통해 유당만을 제거하는 국내 유일의 특허 기술로, 일반적인 락토프리 우유 제조 방식인 효소 분해법과 달리 인위적인 단맛이 발생하지 않는다. 우유 본연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영양을 유지하면서 일반 우유보다 당류와 열량도 낮다. 캠페인 영상은 ‘유당 0g’의 핵심 메시지를 담은 ‘제1법칙: 없당 이론’과 고소한 맛을 강조한 ‘제2법칙: 우유맛 보존의 법칙’ 2편으로 제작됐다. 이달 30일까지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를
SK매직이 성능과 디자인을 대폭 강화한 ‘초소형 플러스 직수 정수기(모델명 WPU-JAC 115S)’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폭 164㎜, 깊이 395㎜, 높이 345㎜의 콤팩트한 크기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60% 수준까지 부피를 줄여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성인 손 한 뼘 크기의 작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설치 공간이 좁아 정수기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은 물론 1~2인 가구, 신혼부부,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내추럴 화이트 ▷뉴트럴 실버 두 가지로 구성했다. 직관적인 고급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용기의 높이에 따라 조절되는 ‘무빙코크’ 기능으로 물 튐 현상을 줄
삼표그룹이 오는 28일 철도의 날을 앞두고 미래 철도 인재들을 위한 응원 프로젝트인 ‘SPoon UP!’을 전개했다. 삼표그룹은 지난달 28일 한국교통대학교 의왕캠퍼스를 방문해 간식차를 지원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간식차 지원은 삼표그룹 사회공헌단이 연중 진행하고 있는 응원 프로젝트 SPoon Up!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국내 유일의 교통 특성화 종합대학인 한국교통대의 개교 120주년을 축하하며 미래 철도 인재들의 학업을 응원하는 동시에 철도산업에 대한 관심 증대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삼표그룹은 철도대학 학생들에게 간식차를 보내 500인분의 핫도그를 제공했으며, 철도 부문 계열사인 삼표레일웨이 주요 사업 및
농심이 지난달 31일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 임직원 가족 120여명을 초청해 '2025 농심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패밀리데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농심에 대한 직원 가족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즐거운 추억을 쌓도록 마련된 행사다. 이날 농심은 이벤트홀 등 내부 시설과 외부 잔디광장을 활용해 어린이 뮤지컬·꼬마 DJ 등 공연을 진행하고 페이스 페인팅·너구리 가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 및 게임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체험하는 방식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농심 관계자는 "회사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패밀리데이를 마련했다
골든블루가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인 벨기에 ‘2025 몽드셀렉션’에서 출품한 모든 제품이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이번 품평회에 △골든블루 쿼츠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 △팬텀 디 오리지널 17 등 총 5종을 출품했다. 이 중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는 최우수금상(Grand Gold)을 수상하며, 5년 연속 최고 등급을 받은 대표 제품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특히 지난해 말 새롭게 출시된 ‘골든블루 쿼츠’는 출시 1년 만에 몽드셀렉션에 처음 출품되어 금상(Gold)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36.5도의 부드러운 도수와 합리적인 가격대를 기반으로 위
㈜엔엔비코스메틱의 라이프스타일 케어 브랜드 ‘바이아우어(BY_OUR)’가 대표 제품인 ‘블랙비어이스트 샴푸’와 ‘81만 맥주효모샴푸’를 롯데마트에 신규 입점시키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일 밝혔다.바이아우어는 앞서 이마트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을 통해 소비자 반응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이번 롯데마트 입점을 기점으로 전국 단위 판매망 강화에 나섰다.‘블랙비어이스트 샴푸’는 기능성 케어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순한 성분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어, 가족용 데일리 샴푸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81만 맥주효모샴푸’는 출시 이후 온라인에서 높은 후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카카오뱅크는 최대한도 1억원이었던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의 한도를 최대 3억원까지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금융권 최초로 비대면 스크래핑을 통한 사후점검 절차도 마련했다. 카카오뱅크의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은 바쁜 사장님을 위해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비대면으로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도록 구현한 상품이다. 출시 2년 반 만에 대출 잔액이 1조원에 이르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1억원이었던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최대 한도를 3억원까지 상향 조정한다. 1억원 초과 대출은 의사·변호사 등 전문직종 개인사업자 및 우량사업자를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34%(2025년 6월 2일 기
혼인관계 파탄의 주요 사유 중 하나인 외도는 종종 사내에서 벌어지고는 한다. 오피스와이프 등 사내 불륜은 이혼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 사유가 되는 것은 물론, 상간소송의 사유에도 해당한다. 그렇기에 이러한 일로 피해를 봤다면 변호사사무실을 내방해 상담해 볼 필요가 있다. 이혼변호사와 이혼소송 및 상간소송에 대해 상담하면서 양쪽 모두를 상대로 위자료를 청구할 것인지 결정해야 한다. 사내불륜에 대한 위자료 청구는 배우자와 상간자 모두에게 청구할 수 있으며 둘 중 한쪽에게만 청구하는 것도 가능하므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해 상담을 긴밀하게 받을 것을 추천하고 있다. 배우자를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하고 위자료를 청구하고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오는 4일부터 SRT 모바일앱, 홈페이지에서 민간 간편인증 및 모바일 신분증 서비스를 도입해 빠르고 간편하게 본인인증을 할 수 있다고 2일 밝혔다. 민간 간편인증과 모바일 신분증이 도입되면, 고객이 SRT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거나 회원번호, 비밀번호를 찾을 때 네이버, 카카오, 토스 등 다양한 인증수단을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그동안 본인확인 수단은 휴대전화 인증과 아이핀 인증 두 가지만 가능했다. 에스알은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특정 본인인증 기관에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해도 다양한 수단으로 대체할 수 있어 서비스 안정성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했다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맞아 6월 한 달간 주요 차종에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5월의 차’로 선정한 것을 비롯해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캐딜락은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특별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에스컬레이드 차종에는 전월보다 강화된 지원 프로그램이 제공돼 고객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럭셔리 전기 SUV 리릭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100대 한정으로 100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무이자 할부(60개월, 선수금 30%), 무이자 리스(60개월, 보증금 40%), 제휴 금융 상품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