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키즈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POLHAM KIDS)가 한겨울까지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2025 헤비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폴햄키즈는 다양한 충전재와 디자인을 갖춘 아우터 라인을 선보이며, 아이들의 일상 속 편안함, 보온성, 실용성 모두를 고려했다.이번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은 머스코비(Muscovy) 다운 후드 점퍼다. 머스코비 다운은 덕다운, 구스다운과 비교해 더 높은 필파워와 경량성으로, 한겨울 야외 활동에서도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방수 지퍼와 가죽 라벨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고 소매엔 핑거홀의 이너 커프스를 적용해 찬바람 유입을 효
하이퍼네트웍스(대표 남득현)가 2025년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 연속으로 틱톡코리아가 발표한 에이전시 운영 종합 랭킹 1위를 차지하며 틱톡라이브 전문 에이전시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하이퍼네트웍스는 크리에이터 중심 운영 체계를 기반으로, 틱톡의 글로벌 확장 전략인 ‘GO TO GLOBAL’ 부문에서도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라이브 콘텐츠의 건전성을 중시하고 시청자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추구하며, 세계 각국 이용자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파하는 방송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남득현 대표는 “하이퍼네트웍스의 성장은 틱톡의 혁신적인 서비스와 적극적인 지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들이 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일상 속 당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소비자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세계 당뇨병의 날’은 매년 11월 14일로,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당뇨병연맹(IDF)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당뇨병의 심각성을 알리고 예방과 관리를 촉구하기 위해 제정한 날이다. 뉴케어 당플랜은 당 관리가 필요한 고객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식이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세계 당뇨병의 날’을 기념하여 오는 30일까지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
밴드 카인드오브포이즌(Kind Of Poison, 이하 K.O.P.)이 정규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K.O.P.는 보컬 Mark Choi(다운헬, 오르부아 미쉘, 마크로스 Inc)와 기타리스트 태지윤(태지윤 밴드, 파티메이커)을 중심으로 2019년에 결성된 얼터너티브 록 밴드다. 이후 기타리스트 태지윤의 오랜 음악적 동료이자 베이시스트 서현민, 그리고 밴드 ‘킥스타트’를 거쳐 ‘시나 쓰는 앨리스’에서 활동 중인 드러머 박성준이 합류하며 현재의 4인조 라인업을 완성했다. K.O.P.는 2022년 첫 EP 『Poisoning Symptoms』를 통해 느리지만 묵직하고, 몽환적이면서도 직설적인 사운드로 자신들의 색깔을 드러냈다. 2025년, 이들은 오랜 준비 끝에 10곡이 담긴 첫
인천 출신 4인조 밴드 CASUALLY CONNECTED가 첫 EP [Away from]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2025 인천음악창작소 음반제작지원사업 EP선정작으로, 동시대 록·메탈의 흐름 속에서 자신들만의 사운드를 구축하려는 밴드의 뚜렷한 의지를 담고 있다.록음악은 오랫동안 체제에 대한 저항이자 경계를 넘나드는 자기 표현의 상징이었다. 그러나 2000년대 이후 장르적 진화가 정체되며 “록은 죽었다(Rock is dead)”는 선언이 회자될 정도로 새로운 혁신이 드물었다. 메탈 장르 또한 1990년대 중반 이후 ‘정통성’에 스스로를 가두며 변화를 두려워하는 경향을 보여왔다. 그러나 2010년대 후반 이후 Babymetal, Defheaven, Sleep Token 등의 등장을 기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온 마이 아웃도어’ 컨셉의 2025 겨울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켜다’라는 의미의 ‘ON’을 활용해 겨울 시즌의 시작을 알리고 상품의 기능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영상에서는 남 여 두 모델이 브랜드의 주력 상품을 입고 등장해 아웃도어에 필요한 기능들을 ON 시킨다. 스위치 ON을 시작으로 겨울 자켓의 필수 성능인 보온성을 ON하고, 아웃도어의 기능인 활동성, 방풍성, 경량성을 차례로 ON 한다. 이후 ‘스타일에 기능을 ON 하다’의 메시지로 이번 시즌 자켓의 특장점을 어필하며 컨셉 메시지와 함께 끝이 난다.이 특장점은 레드페이스의 겨울 주력 상품에서 살펴볼 수 있다. 남성과 여성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희망리턴패키지사업’ 지원기업 ㈜두루소프트(대표 이병인)가 활어에 QR코드와 상표를 부착해 생산·유통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였다. 경남 창원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2021년 특허 등록을 완료하고, 최근에는 낚시 원리를 활용한 ‘투척형 부착장치’ 시제품을 개발해 실증 실험 단계에 돌입했다.기존 수작업 방식은 작업자가 활어의 꼬리에 바코드를 붙이는 과정에서 어류의 상처, 폐사, 작업시간 증가 등 문제가 있었다. 두루소프트의 시스템은 가두리 내에서 태그를 투척해 활어가 먹이 활동 중 스스로 입에 부착하도록 설계, 인력 부담을 줄이고 생존율을 높였다. 이로써
㈜신미글로벌(대표 김은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리즈다(LIZDA)가 360도 은하광채를 연출하는 '아우라 세럼 하이라이터'를 지난 10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아우라 세럼 하이라이터는 알래스카산 야생 연어에서 추출한 PDRN 100,000ppb와 콜라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세럼 텍스처로 촉촉하게 밀착돼 뭉침 없이 맑은 광채 표현이 가능하다. 고보습 수분 세럼과 갤럭시 글리터의 조합으로 원하는 부위 어디든 즉각적인 물막 광채를 선사하며, 텁텁함 없이 글로우한 펄감을 자랑한다. 수분 세럼 텍스처로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밀림 없이 완벽하게 밀착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생기는 가루날림의 불편함을 최소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고, 오는 11월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4일간 개최될 Global Influencer Expo 2025(이하 GIE 2025)는 전시·비즈니스·콘텐츠의 경계를 넘나드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번 행사는 전 세계 인플루언서, 브랜드, 바이어가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킹하고 협업 콘텐츠를 공유하는 글로벌 허브로서의 역할을 강화할 예정이다.글로벌 패션 브랜드 닉앤니콜(Nick&Nicole)은 이번 GIE 2025 무대에서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나비 심볼(Butterfly Symbol)을 모티프로 한 리미티드 콜라보 티셔츠를 선보인다. 해당 티셔츠는 행사 공식 앰버서더 인플루언서들에게 제공되며, 현장 착용과 언박싱 콘텐츠, 라이
GCN녹색소비자연대(이사장 전인수·박인례)는 2025년도 제3차 ‘화학물질저감 우수제품(이하 화우품)’ 심사 결과, 3개 기업 8개 제품이 신규로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올해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6개 기업 15개 화우품이 갱신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화우품 심사제’는 생활화학제품에 포함된 유해화학물질을 법적 기준이상으로 줄여 소비자가 더 안전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2021년부터 도입된 제도다. 제품 내 전성분을 공개하고 해당 성분의 안전성과 제조 공정, 기업의 안전관리 체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적합 제품에 소비자가 식별할 수 있도록 마크를 부여한다. 지난 11일 열린 제3차 화우품 심사위원회에서는 신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수능을 마친 청년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특별한 캠페인을 선보인다. ‘알바몬 알바투어’는 청년들이 새로운 지역으로 떠나 ‘일하고, 여행하며, 성장하는’ 경험을 통해 진짜 자신을 찾아가는 여정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프로젝트로, 알바몬이 청년들의 도전과 성장을 진심으로 지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떠나자, 알바몬으로’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청년들의 니즈를 반영해 알바와 여행을 결합한 ‘알바투어’를 진행한다. 수능이 종료되는 시각 13일 오후 5시 유튜브 온에어를 시작으로 TV 광고(TVC), 디지털 콘텐츠, 온사이트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채널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오는 20일 세계 아동의 날(World Children’s Day)을 기념하여 아동의 마음건강 문제에 대한 사회적 책임과 해결책을 모색하는 ‘2025 더아동페스타(2025 The Children Festa): Every Mind Matters’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올해 처음 개최하는 ‘더아동페스타’는 당해 주요 아동 이슈를 선정해 정부·기업·학계·시민사회·보호자가 함께 사회적 책임과 해결책을 모색하는 공론의 장이다. 올해 주제는 ‘아동 마음건강’으로, ‘마음건강은 개인의 문제가 아닌 사회 전체의 책임’이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중심으로 강연, 토론, 전시 및 음악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현재 전 세계 아동 7명
도미노피자가 기존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에 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적용한 ‘치즈 볼로네즈(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새롭게 출시하고 1천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하이프로틴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도미노피자는 최근의 헬시 플레져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이번 사이드디시를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도미노피자가 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적용해 출시한 ‘치즈 볼로네즈(하이프로틴 치킨면)’은 기존 도미노피자의 인기 사이드디시인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의 면에 닭가슴살로 만든 저염 고단백의 하이프로틴 치킨면을 적용시켜 탄생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