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루시(LUCY)가 생동감 넘치는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소속사 측은 21일 “루시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사랑 프로젝트 음원 '첫사랑'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첫사랑'은 밴드 나비효과가 지난 2003년 발매한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첫사랑'을 최상엽의 목소리로 22년 만에 리메이크한 곡이다. 최상엽은 맑고 투명한 음색으로 풋풋했던 첫사랑의 감정과 추억을 담은 이 곡을 완벽하게 재해석하며 듣는 이들의 감수성을 자극한다. 특히 "She's All I Need / 사랑을 몰랐던 날 / 너 보고싶어 이렇게 다 구겨진 / 작은 사진 또 바라보며" 등 애틋함과 진심이 느껴지는 가사가 루시 특유의 청
트와이스가 오는 7월 11일 정규 4집 'THIS IS FOR'(디스 이즈 포)를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에 오는 7월 트와이스 정규 4집 발매 소식과 인트로 필름을 공개했다. 'FOUR'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아홉 멤버를 원 테이크 영상에 담았고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트와이스가 뿜어내는 카리스마는 월드와이드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21일 0시에는 네 번째 정규 앨범명, 발매 일시,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7월 11일 오후 1시 신보 'THIS IS FOR'로 컴백한다. 2021년 11월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오브 러브: O+T=<3) 이후 약 3년 8개월 만의 새
농심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농심 특별 상점’ 콘셉트로 진행되며, 다양한 농심 제품과 브랜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농심의 기업 슬로건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대학생들에게 농심 대표 브랜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라면존’에서는 인생을 울리는 종 울리기, 새우깡존’에서는 자꾸만 손이 가는 새우깡 터치하기 등 게임을 통해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농심 제품 키트와 교환 가능하다. 과거 인기 제품을 재출시한 컴백KIT(농심라면, 크레오파트라 등)과, 최근 출시
자연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이 대표 헤어케어 제품인 ‘흑모장생 결 실크 헤어 로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로 감각적인 외형의 새로운 용기 디자인으로 브랜드 감성을 반영했다.제품은 전통 약용 식물인 황금 추출물과 4가지 천연오일 콤플렉스(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퀸즈랜드넛오일)를 중심으로 처방되어, 푸석하고 거친 모발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며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준다.특히 염색모발의 컬러 유지와 내추럴 컬의 형태를 살리는 스타일링 보조 효과,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과 동시에 손상모 개선에 효과적이다. 생
홈트레이닝 운동기구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 ‘멜킨 실내자전거 대축제’를 오는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스토어 단독 기획전과 특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멜킨스포츠의 기술력과 대중성을 겸비한 대표 실내자전거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실내에서도 리얼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며, 여러 차례 완판을 기록중인 EMS 기술 적용 하이엔드 모델 ‘G3 EMS 바이크’와 ‘EMS ERG 바이크’가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들은 앱 연동을 통해 지형 경사도에 따라 운동 강도가 자동 조절되며, ERG 모드로 목표 파워에 맞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양사 간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제휴협약을 바탕으로 공동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해 마케팅 및 영업 전략 계획을 함께 수립하고, 상호 이익을 증대해나갈 계획이다. 우선 코웨이는 자사 브랜드 제품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활동을 강화하고, G마켓은 사이트 내 주요 프로모션 및 마케팅 자원을 코웨이에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코웨이 전용 브랜드숍도 마련할 예정이다.코웨이는 G마켓과 전략적 업무제휴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정수기, 비데,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 자사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정갑윤, 이하 공제회)가 ‘제13회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식’을 지난 20일 영남권을 시작으로 호남,중부,수도권등 전국 4개 권역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공제회는 전국 17개 시·도교육청 및 14개 교육지원청과 S2B 이용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2023년 1월 지방자치단체를 위한 ‘지방계약플랫폼 S2B’를 정식 오픈하며 이용기관을 확대하고 전자조달시스템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공제회는 이번 '우수기관 시상식'에서 이용실적, 전년 대비 이용 증감률(금액 및 건수) 등 평가 기준에 따라 S2B 이용 활성화에 기여한 53개의 우수기관(교육청 3개, 교육지원청 16개, 각급학교 34개)을
자연성 한방 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이 대표 헤어케어 제품인 '흑모장생 결 실크 헤어 로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로, 감각적인 외형의 새로운 용기 디자인으로 브랜드 감성을 반영했다.제품은 전통 약용 식물인 황금 추출물과 4가지 천연오일 콤플렉스(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퀸즈랜드넛오일)를 중심으로 처방돼 푸석하고 거친 모발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며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준다.염색모발의 컬러 유지와 내추럴 컬의 형태를 살리는 스타일링 보조 효과,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과 동시에 손상모 개선에 효과적이다. 비워시
서울특별시여성능력개발원(원장 서민순) 산하 서울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서울광역새일센터)는 커리어 지속의 중요성과 일ㆍ생활 균형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멈추지 않는 커리어 60초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 대상은 서울 시민으로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총 11편의 수상작이 선정되며, 대상(1편, 150만 원), 최우수상(2편, 각 70만 원), 우수상(3편, 각 30만원), 장려상(5편, 각 10만 원)에게 상금(서울지역화폐)과 상장이 수여된다.참가주제는 ‘커리어를 이어가기 위한 나의 작은 실천들’, ‘내 커리어를 함께 지켜주는 직장의 든든한 약속’, ‘커리어가 멈추는 일이 없도록, 함께 만들어가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이 편하게 앉아서 혈액순환 개선 및 근육통 완화 등을 할 수 있는 체어 형태의 의료기기 ‘셀트론 순환 체어(Celltron Circulation Chair)’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셀트론 순환 체어는 전위(電位, electric potential)·온열 등 세라젬만의 차별화된 기술이 탑재된 체어 형태의 의료기기로 국내 식약처로부터 혈액순환 개선과 근육통 완화의 2가지 사용목적을 인증 받았다.이번 신제품은 두 개의 전극 패드를 통해 전기적 위치 에너지를 발생시키고, 고도화된 전위 기술을 적용해 전신의 혈액 순환을 효과적으로 도와준다. 또한, 최고 60도까지 올라가는 온열 기술로 등·허리, 엉덩이 등 주요 부위의 온열 효과
차(Tea) 향을 모티브로 한 퍼퓸 코스메틱 브랜드 ‘티블레스(TeaBless)’가 북미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밝혔다.이번 캐나다 진출은 티블레스가 북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퍼퓸 코스메틱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데 있어 중요한 이정표로 평가된다. 특히 H마트를 통한 현지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하고 있다.티블레스는 차 성분을 활용하여 향기뿐만 아니라 바디 탄력까지 책임지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화이트 머스크향 화이트 티, 플로럴 우디향 퍼플 티, 플로럴향 스위트 티, 피치 무화과향 우롱티, 얼그레이 티 등 차(Tea)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향기를 기반으로 퍼
48시간 숙성 막창과 1.4cm 두께의 국내산 생삼겹살로 인기몰이 중인 프랜차이즈 불막열삼이 준중형 신컨셉 매장으로 5월 21일에 본격적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국에 약 120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인 불막열삼은 중소형 20평대 매장 컨셉과 더불어, 준중형 50평대 매장 컨셉을 새롭게 런칭하며 기존 B급 골목상권 중심의 폭을 더욱 활성화하고 넓힌다고 밝혔다.불막열삼 관계자는 “최근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가성비 높은 식사를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중형 및 대형 매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중대형 규모 매장으로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도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라며 “기존 중소형
NH투자증권이 강원도 고성군 마을공동체에 냉장고 20대를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이날 고성군청에서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김석찬 NH투자증권 부사장, 함명준 고성군수, 남기윤 대한노인회 고성군 지회장 등이 참석했다. NH투자증권은 2019년부터 꾸준히 전국 농촌 마을공동체(마을회관, 경로당)를 대상으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19년부터 3년간은 농촌지역 마을공동체(경로당, 마을회관)의 노후화된 취사 시설을 전기레인지(인덕션)로 교체해, 총 1263대의 인덕션을 지원했다. 2022년부터는 매년 350여대의 냉장고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총 8개 군에 냉장고 352대를 전달할 계획으로, 이번 고성군 마을공동체지원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