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계절의 변화에 맞춰 ‘2025 가을 리빙페어 SALE’을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가을 리빙페어는 가을 시즌에 필요한 모든 리빙 상품을 한데 모아 제안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침구 대표 브랜드 쁘리엘르, 가구 도모디자인, 수납용품 아이리스, 생활용품 듀벨, 코코도르 등 110여 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하는 가을 인테리어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큐레이션’에 초점을 맞췄다. 포근한 가을밤을 위한 ‘쁘리엘르 유어메이트 항균 워싱 세미마이크로 차렵이불 세트’, 가을맞이 옷장 정리에 필수인 ‘아이리스 국내생산 투명 리빙박스’, 집안에
KT&G가 프리미엄 브랜드 ‘에쎄 스페셜 골드’의 출시 20주년 한정판을 국내 주요 공항 7개소와 시내 면세점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에쎄 스페셜 골드 골드바’, ‘에쎄 스페셜 골드 1mg 플래티넘바’ 총 2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금(金)’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 디자인과 팁페이퍼를 적용해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움을 구현했으며, 한정판 제품으로서의 희소성과 차별성을 강조했다. 지난 2005년 첫 선을 보인 ‘에쎄 스페셜 골드’는 고품질 원료를 바탕으로 담배 본연의 특성을 구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중년층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선물용 수요 또한
첨단소재 선도기업 ㈜에버켐텍(대표이사 이성민)은 오는 9월 1일, 연구개발(R&D), 혁신, 글로벌 경영, ESG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과 검증된 역량을 갖춘 오정준 부사장이 미래사업/신사업 총괄로 공식 합류한다고 8월 25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영입을 “에버켐텍의 미래 산업 도약을 이끌 핵심 리더의 합류”로 평가하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차세대 성장동력 확보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오정준 부사장은 LG생활건강에서 혁신지원팀, 종합기술원 기술정책팀 등 핵심 R&D 부서를 거치며 기술·제품 개발과 신사업 발굴을 동시에 추진해 기업의 혁신 역량을 강화했으며, 삼성전자 TV 해외마케팅팀에서는 세계 여러 지역에서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
오뚜기는 지난 25일 서울 코엑스에서 대한상공회의소 주최, 행정안전부 후원으로 열린 ‘대한민국 사회적가치 페스타’의 ‘지역·기업 상생 협력’ 세션에 참석해 경상북도 영양군과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강화하고, 특산물을 활용한 가치 소비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는 황성만 오뚜기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민재 행정안전부 차관, 오도창 영양군수, 박일준 대한상공회의소 부회장 등 정부, 주요 기업 및 지자체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과 기업 간 협력의 의미를 더했다. 협약의 성과로 오뚜기는 신제품 ‘더핫 열라면’을 선보였다. 영양고
증권가의 큰 논란이 됐던 상장주식양도소득세의 대주주 기준을 기존 50억원에서 10억원으로 상향 조정하는 등 13개 세법개정안이 국무회의에서 확정됐다.증권거래세도 인하분을 다시 원상 복귀하는 등 그동안 증권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불만을 일으켰던 개정안이 원안대로 통과된 것이다.기획재정부는 26일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김민석 국무총리 주재로 열린 국무회의에서 13개 세법개정 법률안을 의결했다고 밝혔다. '2025년 세법개정안'은 다음 달 3일까지 국회에 제출될 예정이다. 개정 대상은 국세기본법, 국세징수법, 조세특례제한법, 국제조세조정법, 소득세법, 법인세법, 상속세 및 증여세법, 종합부동산세법, 부가가치세법, 개별소비세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알래스카(ALASKA)가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25FW 캠페인 화보를 26일 공개했다. 뉴시즌 캠페인은 “The Call of Quiet, 자연은 부드럽게 나를 고요로 이끈다”를 테마로 도심의 일상과 자연 속 여유를 알래스카만의 스타일과 감성으로 담아냈다. 선 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노윤서는 부드러운 베이지톤 우븐 셋업, 실용성이 돋보이는 후디 원피스, 그리고 깊이 있는 다크브라운 바람막이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도시적인 실루엣의 우븐 셋업,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바람막이, 가볍고 활동성이 뛰어난 원피스가 조화를 이루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살렸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가수 임영웅 팬클럽 ‘포에버웅 스터디’가 임영웅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기념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기후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과 아동 등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기후위기 대응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포에버웅 스터디’는 앨범을 CD 대신 앨범북 형태로 제작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한 임영웅의 친환경적 행보에 공감하며 기부를 결심했다. 포에버웅 스터디 팬클럽 관계자는 “아티스트가 음악 활동 속에서도 환경을 생각하는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에 깊이 공감했다”며 “팬들도 그 뜻을 함께 이어가고 싶어 기후위기 취약계
에코프린이 최근 'K-Print 2025' 전시회에 참가해 엡손 최초의 오리지널 DTF 프린터 SC-G6040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장에서 방문객들의 관심과 호응이 뜨거웠으며, 에코프린은 시장 반응에 맞춰 대량 입고를 계획하고 있다. (주)에코프린은 한국엡손(주)의 한국 공인 판매점으로, 텍스타일 프린팅 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K-Print 2025는 최근 나흘 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펼쳐진 종합 인쇄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공개된 에코프린 신제품은 EPSON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DTF 프린터다. 특히 최대 90cm 폭의 와이드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Epson UltraChrome DF 잉크를 채택해 화이트를 포함한 CMYK 풀컬러를 지
아산나눔재단(이사장 엄윤미)이 청소년 기업가정신 교육 프로그램 ‘아산 유스프러너’의 효과를 분석 및 검증한 ‘2024 아산 유스프러너 효과성 연구 요약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2024년 ‘아산 유스프러너’ 교육 프로그램의 효과성을 연세대학교 교육학과 연구팀과 함께 분석한 결과를 담았다. 정량·정성적 분석을 바탕으로 아산 유스프러너가 청소년의 기업가정신 함양에 실질적 효과가 있다는 점을 통계적으로 입증하고, 아산 유스프러너가 전국적으로 확산 가능한 청소년 기업가정신 교육 모델임을 제시한다. 먼저, 보고서에서는 아산 유스프러너 참여 학생이 미참여 학생 대비 혁신성·진취성·위험감수성 등
대상 청정원의 로우태그(LOWTAG) 제품군이 출시 100일여 만에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 대상 청정원은 헬시플레저, 저속노화 등 건강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지난 4월 당류, 칼로리 등 식약처가 정한 저(低)·무(無) 강조표시 요건을 충족한 로우 스펙 제품임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는 'LOWTAG’ 엠블럼을 도입했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 직접 개발한 대체당 ‘알룰로스’를 활용해 장류 5종, 홍초 2종, 드레싱 3종 등 총 10종의 제품 라인업을 빠르게 구축했다. 26일 대상 청정원에 따르면 LOWTAG 제품 10종은 출시 100일여 만에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 기존 제품과 동일한 맛 품질을 구현했다
교원 빨간펜이 유아 3~5세 대상 전집 '첫 배움 그림책 아이봄'을 9월 1일 선보인다고 전했다. 교원 빨간펜은 유아의 발달과 민감기를 고려해 이들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개념을 익히며 독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심어 주고자 '첫 배움 그림책 아이봄'을 기획했다. 이번 전집은 유아의 생활과 경험 등 일상에서 마주하는 순간을 친근하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시각적 완성도가 높은 그림으로 풀어냈다. 표준보육과정 및 누리과정을 기반으로 유치원 가기 전에 익혀야 할 언어, 사회, 자연, 예술 4가지 영역으로 나누어20개의 주제로 세분화해 담았다. 전집은 그림책 20권, 놀이책 4권, 음원 20편으로 구성된다. 그림책은 읽
케이뱅크가 궁금한 적금 시즌3 스핀오프(번외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궁금한 적금 시즌3’ 스핀오프는 지난 5월 선보인 ‘궁금한 적금 시즌3’의 외전 격이다. 시즌3는 지난 5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릴로 & 스티치> 스토리를 테마로 출시한 바 있다. <릴로 & 스티치>의 스토리로 구성된 시즌3는 출시 3개월여 만에 누적 25만좌를 돌파하는 등 높은 고객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금까지 출시한 궁금한 적금 시즌1~시즌3를 통틀어 가장 많은 계좌 수를 기록하게 됐다. 매일 입금을 하면서 많은 사랑과 호평을 받은 <릴로 & 스티치> 스토리를 총 31편에 걸쳐서 하루에 하나씩
KB국민은행은 ‘중소기업의 성장을 함께한다’는 취지를 담고 있는 ‘KB 중소기업 동반성장 프로젝트’를 통해,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생산적 금융 확대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KB중소기업 동반성장 프로젝트’는 ▲KB중소기업 맞춤형 특화상품 리뉴얼 및 금리우대 지원 ▲국가 주력산업 금융지원을 위한 특별 출연 및 전용보증서 발급 ▲신산업 자금 지원과 새로운 성장 엔진 발굴을 위한 기술금융 우대 등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 중 ‘KB중소기업 맞춤형 특화상품 리뉴얼 및 금리우대 지원’은 기업별 특성에 맞는 혜택을 제공한다. 맞춤형 특화상품으로는 소재·부품·장비 기업을 위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