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지앤푸드 본사(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굽네피자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갖고 총 2천 8백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처음 실시한 시상식은 우수 가맹점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5월 한 달 간 굽네피자 3종의 판매량이 가장 높은 상위 10개 가맹점과 우수 컨설팅 매장 1개를 선발해 시상했다. 우수 가맹점에게는 1등 1천만원, 2등 5백만원, 3등 3백만원을 시상했고, 4~10등 가맹점에는 각각 1백만원을 지급했으며, 컨설팅 매장에는 3백만원을 지급했다. 컨설팅 매장은 지역매니저(Area Manager)가 집중 관리하는 매장이다.이날 행사에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올 여름 세련되고 고혹적인 레드립을 연출해 줄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의 신규 컬러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컬러는 생기 있는 옐로우 레드의 ‘9호 라이블리 레드’와 맑은 쿨톤의 퓨어 레드 ‘10호 스파클 레드’, 깊이감 있는 딥 레드의 ‘11호 스모크 레드’ 등 총 3종으로 생동감 넘치는 레드 색상을 담았다. 기존의 차분하면서 감미로운 무드의 컬러에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선명한 레드 컬러가 연이어 추가되며 총 11가지의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구름처럼 가볍고 포근한 소프트 클라우드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오늘부터 니콘스쿨 7월 강좌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니콘스쿨은 소비자에게 양질의 사진 영상 교육을 제공하고자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매월 운영하고 있는 전문 강좌 프로그램이다. 개별 수준과 접근성, 일정 등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강연은 초급, 중급, 상급 3단계로 나눠져 있으며 서울(강남 포스코센터 교육장, 강남 스튜디오 교육장, KTX 용산역 교육장)을 비롯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등의 지역에서 평일과 주말 시간대에 열린다. 오는 7월에는 카메라 기초 활용법, 사진 및 동영상 편집 노하우, 음식과 천체, 타임랩스 촬영법 등을 주제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이 게임은 국내∙외 시장에서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업데이트를 지속하면서 순위 역주행을 이루어낸 모바일게임 히트작이다.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초월 시스템이 추가된다. 영웅 등급과 전설 등급의 장비를 초월시켜서 최대 19단계까지 강화시킬 수 있다. 초월 강화에 성공하면 메인 스탯 증가 외에도 서브 능력치 중 한 개를 선택해서 강화할 수 있는 부가적인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인 ‘오멘의 은신처’와 ‘하이데의 은신처’는 기존 11층에서 한 층이 더 추가되어 난이도가 높은 12층이 개방된다. 새롭게 열린 12층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마데카 열풍이 분다’ 기획전을 진행하고,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이번 기획전은 센텔리안24의 인기 제품을 여름철에 맞춰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마데카 트래블 세트’는 여행 시 스킨케어 고민을 끝낼 수 있도록 기초 미니 제품인 마데카 스타터키트와 3중 브라이트닝의 기능성 팩인 마데카 더마마스크팩3로 구성되었다. ‘마데카 자외선 차단 세트’는 마데카크림 UV포뮬러, 마데카 유브이 디펜스 선쿠션으로 구성되었으며 토닝 에센스 30ml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선쿠션은 대용량 사이즈로 얼굴 뿐 아니라 바
슈퍼스타K 2016 우승자 지리산 소년 김영근과 세미파이널 김영호가 세계 최초 15박 16일, 총 365시간 연속 생방송에 도전하는 한국판 슬로우TV '365아워스' 촬영현장에 깜짝 방문해 멤버들과 돈독한 친분을 과시했다.김영근과 김영호는 '365아워스'에 지난 13일 출연을 계기로 고정 멤버들과 친분을 쌓았고, 지난 24일 15박 16일의 마지막 밤을 응원하기 위해 깜짝 방문해 의리 있는 음악 선후배의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특히 김영근은 오는 7월 23일 발매할 신곡 'STAR'를 라이브로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오는 7월 27일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펼쳐질 본인의 첫 번째 단독 공연의 소식도 전했다.한편, 한국판 슬로우TV '365아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인기 애니메이션 ‘정글비트(Jungle Beat)’를 소재로 한 테마 캠핑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정글비트 테마 캠핑장은 경기도 포천 아프리카예술박물관 내 부지에 위치해 있으며, 야영객 약 2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이다. 기존 캠핑 및 관람시설에 더해 애니메이션 ‘정글비트’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접목,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공간으로 변신했다.캠핑 외에도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캠핑장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아프리카예술박물관 관람 및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박물관 내 아프리카 미니동물원, 어린이 카트 체험장, 잉어먹이 체험장, 물놀이장, 트램폴린
이랜드파크의 ‘애슐리’에서는 25일(화)부터 전국의 ‘애슐리W’와 ‘애슐리클래식’ 매장을 통해 ‘푸_스토리 스노우볼’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식사비로 15,000원 이상 결재 시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구입할 수 있고(15,000원당 1개, 3만원 결재 시 2개 할인구입가능) 결재금액과 상관없이 19,900원에 단품 판매도 진행한다.“서두르지 마. 시간을 두고 생각해” “그래서 오늘 하루도 나는 제일 좋아”와 같은 푸 명대사와 스토리가 그대로 스노우볼에 담겨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위로와 힐링이 되는 제품이다.애슐리에서는 “곰돌이 푸를 보고 자란 세대에게는 어린 시절 향수를 느끼게 해주고, 어린이들은 그 자체로 열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스위트룸 등 호텔 주요 객실에 안마의자가 설치된 힐링룸을 조성했다고 25일 밝혔다.안마의자 힐링룸은 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 호텔, 총 8개 객실에 조성됐다.메종 글래드 제주의 경우 스위트룸 등 객실 3곳에 종아리 마사지 특화 제품인 ‘팰리스Ⅱ’, 허리 마사지가 강화된 ‘벤타스’,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각각 설치됐다.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는 벤타스가 놓인 힐링룸이 각각 1곳과 2곳 조성됐고,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는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의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미국 뉴욕 주를 돌며 세계 No.1 소주 ‘참이슬’을 홍보 중이다.하이트진로는 미국 현지인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뉴욕, 뉴저지 주를 돌며 참이슬 랩핑 트럭 운용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하이트진로 미국법인 ‘하이트진로아메리카’는 브랜드 노출을 확대하면서 현지인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참이슬 랩핑트럭를 기획하게 됐다. 참이슬 랩핑 트럭 전면에 거대한 참이슬이 실려있는 모습이 마치 실사 같은 이미지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해 9월부터 하이트진로 제품 판매량이 가장 많은 도시인 뉴욕과 LA 지역에서 참이슬 랩핑트럭을 시험 운영해왔다. 현지인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월드콘의 33주년을 맞아 특별 기획 제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을 선보였다.‘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은 아이스크림 속에 아몬드 브리틀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브리틀(Brittle)은 견과류와 설탕 등을 섞어 만든 사탕 과자로 특유의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과 캐러멜 풍미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이번 제품 출시로 월드콘은 오리지널 바닐라맛과 모카커피맛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한편 월드콘은 작년에도 약 750억원을 판매하며 20여년간 유지해오던 부동의 빙과류 판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올해로 출시 33주년을 맞은 월드콘은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신제품을
스마트폰과 호모사피언스의 합성어인 ‘포노사피언스’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많은 교육 현장에도 디지털 영어교과서가 도입 되는 등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천재교육(회장 최정민) 계열사 해법에듀(대표이사 홍인국)도 이런 교육 현장의 변화에 발맞춰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학습이 가능한 영어 직독직해 교재인 ‘리딩 시크릿’을 오는 25일(화) 출시한다.리딩 시크릿은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독해능력을 효과적으로 키워주는 직독직해 훈련서. 총 3단계(Basic, Intermediate, Advanced)로 이루어져 있으며, 단계별로 모의고사 1권을 포함해 각 4권씩, 총 12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각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대표이사 박성민)가 서울 아파트 인테리어 수요 트렌드를 공개했다. 이번 결과는 2016년 5월부터 2019년 5월까지 약 3년간 집닥 기업부설연구소의 서울 시내 아파트 인테리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해당 기간 집닥에 인입된 서울 시내 아파트 인테리어 견적 건은 공사계약일 기준으로 약 1,500여건 으로 집계되었다. 공사 거래가 가장 많았던 구역은 노원구와 강서구였으며 강남구와 송파구가 근소하게 그 뒤를 이었다. 이 4개구의 아파트 준공년도를 분석해보니 10년 이상 20년 미만(40%)>20년 이상 30년 미만(38.7%)>30년 이상 40년 미만(14%)>10년 미만(4.3%)>40년 이상(3%) 순으로 나타났다.인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