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경연 끝에 한국을 대표해 글로벌 샌드위치 아티스트 경연에 참가할 ‘팀 코리아’가 결정됐다.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한국을 대표해 세계대회에 참가할 샌드위치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사내 콘테스트 ‘써브재머 코리아 2019(Sub jammers Korea 2019)’를 지난 21일 써브웨이 당산역점에서 열었다고 밝혔다. 써브웨이는 매장에서 손님의 주문을 받아 샌드위치를 만드는 직원을 샌드위치 아티스트라고 부른다. 써브재머는 샌드위치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풋롱(30cm) 사이즈 터키 샌드위치를 60초 내에 정확하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지 숙련도를 평가 받는 사내 경연대회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써브재머
CJ ENM(대표 허민회)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는 롯데주류와 협업해 직장인을 타깃으로 한 오리지널 웹드라마 ‘괜찮아, 안죽어’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괜찮아, 안죽어’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전문 ‘스튜디오 다이아(DIA)’가 제작해 롯데주류의 신규 유튜브 채널 ‘맥주클라쓰’에서 25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6주 동안 방영한다.이 웹드라마는 3년차 직장인 ‘민주(조우리 분)’가 직장 상사와의 갈등, 일상과 미래에 대한 고민 등 희로애락을 통해 스스로의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남자 주인공인 신입사원 ‘도훈(강율 분)’과 사내 연애도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괜찮아, 안죽어’는
미래형 로봇카페 ‘비트(b;eat)’가 밀레니얼 세대의 입소문을 타면서 대학가 커피문화를 스마트하게 바꿔가고 있다.푸드테크를 선도하는 다날의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로봇카페 비트(b;eat)가 경희대, 성균관대, 인천대 등 주요 대학가에 입점해 본격적인 밀레니얼 고객 맞이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달콤커피의 카페 운영 노하우와 첨단 IT기술이 융합된 혁신적인 카페 솔루션인 비트는 달콤커피 프랜차이즈 매장과 동일한 최고급 원두로 만든 음료를 커피 전문점 대비 절반 수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주머니가 가벼운 대학생이나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비트는 전용 앱인 ‘비트커피’를
7월이 다가오며, 올 여름 역시 찜통더위가 슬슬 찾아오고 있다. 여름철 가장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은 단연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끈적이고 번들거리는 피부다. 외부 환경으로 체온이1℃씩 상승할 때마다 피지 분비 역시 10%씩 증가할 정도로 피지 분비가 왕성한 만큼 여름은 일 년 중 가장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이에 뽀득뽀득한 클렌저나 기름종이를 사용하고, 세안 직후 스킨 케어 없이 피부 방치하는 등 피부 번들거림을 막는 데에만 초점을 두면 피부 표면에 있는 유분과 수분을 모두 제거돼 오히려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될 수 있다. 따라서 피부 속 수분을 살리면서도 겉은 보송보송하게 관리하는 것이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에서 피부가 민감할 때 언제든지 빠르게 뽑아 진정 케어가 가능한 ‘시카 데일리 마스크 박스’를 출시한다.신제품 ‘시카 데일리 마스크 박스’는 티슈처럼 뽑아 쓰는 덕용 타입의 디자인으로, 화장대나 욕실 등 원하는 곳에 두고 피부가 민감하거나 지쳤을 때 빠르게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30매 대용량 구성으로, 1달 동안 1일 1팩이 가능하며 핀셋과 라벨, 플라스틱 캡의 2중 밀봉 시스템을 적용해 매일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특히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 판테놀, 우레아 등 피부 장벽 강화 및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간편성뿐만 아니라 피부 케어 효과도 높였다. 마스크
편의점 GS25가 모빌리티(자동차 등의 이동수단)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GS25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기리고 교통 약자에 대한 혜택을제공하고자 한국도로공사와 제휴해 하이패스감면단말기(이하 감면단말기)를 7월23일까지 특가로 예약 판매한다.감면단말기는 국가유공자와 장애인이 한국도로공사에서 운영하는 도로를 이용할 때 통행료의 50%에서 100%까지 감면 받을 수 있게 하는 차량 부착용 단말기다. 지문인식기가 포함된 감면단말기의 특별 판매 가격은 3만2000원이고 GS25와 제휴된 통신사 멤버십 할인 혜택까지 적용하면 2만8800이다. 단말기의 기존 판매가격인 9만5000에서 한국도로공사
인사이더(Insider)의 줄임말인 ‘인싸’는 원래 무리에 잘 융화되는 사람을 뜻했으나, 최근에는 어떤 물건이나 새로운 경험을 먼저 해보며 유행에 앞서가는 사람으로 그 의미가 확장되며 새로운 소비 문화 키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친근한 성격뿐만 아니라 어떤 물건을 가지고, 사용하느냐에 따라서도 자연스레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인싸가 될 수 있는 것.특히 최근에는 무더위에도 야외 활동이 급증하는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며, 시원스레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썸머 인싸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때로는 친근하게, 때로는 신박한 아이템으로 올여름 휴가지에서 인싸로 등극해보는 건 어떨까? ◆ 가볍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분주하다. 특히 맥주의 계절이라고도 불리는 여름에는 폭염 특수를 선점하기 위한 주류업계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최근 모든 각도에서도 하이네켄임을 단번에 인지할 수 있는 ‘360 뉴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한 데에 이어, 1.5L 용량의 ‘하이네켄 매그넘’을 국내 첫 출시한다.1873년 출시 이래 맛과 품질은 변하지 않지만 디자인만은 매번 혁신적으로 변화해온 하이네켄의 이번 신제품은 1.5L 대형 매그넘(magnum) 병이 코르크 마개로 마감되어 있어 마치 샴페인을 연상케 한다. 실제로 하이네켄 매그넘 제품은 코르크 마개가 병목을 감싸는 철사인 뮈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이사 김재원)의 신제품 원액기 ‘휴롬디바S’가 최근 한 방송사의 싱글라이프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잇따르며 화제다.지난 21일 방영된 공중파 싱글라이프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서 일명 ‘세 얼간이’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두 멤버가 휴롬디바S 원액기로 수박과 사과·당근을 착즙하며 주스를 만드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는 다른 한 멤버의 드라마 촬영 현장에 푸드트럭을 몰고 응원차 기습 방문하기 위한 것.‘두 얼간이’는 거실 한 켠을 가득 채운 수박, 사과, 당근을 손질해 원액기로 착즙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들은 푸드트럭을 운전해
더모코스메틱브랜드 유세린(EUCERIN)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휴대가 용이한 ‘유세린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3종 라인 트래블 사이즈’를 론칭한다.트래블사이즈로 선보이는 유세린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3종 라인은 눈에 띄는 주름 개선효과를 보여주는 우수한 제품력과 가성비까지 모두 갖춰 7년 연속 올리브영 내 안티에이징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하이알루론’을 비롯해, 6가지(주름***,탄력,건조,처짐,피부결,피부톤) 피부고민을한번에 해결하여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살려 주는 ‘엘리스티시티’, 이전과 달리 쉽사리 사라지지 않는 베개자국, 생기없는 피부톤으로 고민하는 이들의 탄력케어를 위
한빛소프트의 특허 받은 영어학습 앱 오잉글리시가 유튜브를 통해 일반인들의 리얼 영어정복 스토리를 선보인다.오잉글리시는 유튜브 채널 'Bridge TV의 김태훈 강사와 함께 6개월간 일반인 8명의 영어실력 향상을 돕는 프로젝트인 '오잉글리시와 함께하는 당신의 영어정복기'(이하 오당기)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오잉글리시에 따르면 Bridge TV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고, 지난 22일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은 앞으로 매일 오잉글리시로 영어를 반복 학습하고 2주 단위로 김태훈 강사의 오프라인 코칭을 받는다. 김태훈 강사는 작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Bridge TV'에서 영어학습법 및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선보여 약 10만명의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주)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국립현대미술관 청주관에 향기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국내 최초 ‘개방 수장고 미술관’을 표방하는 국립현대미술관 청주관(충북 청주시 청원구 상당로 314 청주첨단문화산업단지 소재)은 21세기형 새로운 미술관이자 수도권을 제외한 지방의 첫 국립현대미술관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담배공장을 재건축한 청주관은 수장 공간 10개, 관람객 편의시설 등을 갖춘 5층 규모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돼 지난해 12월 개관 후 100일만에 7만 명이 다녀가며 청주지역의 대표 문화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국립현대미술관 청주관은 관람객 누구나 직접 들어가 볼 수 있는 ‘개방 수장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K쇼핑과 제휴를 체결하고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및 TV쇼핑 판로 지원을 위한 V커머스(비디오 커머스) 시리즈 ‘쇼피셜’을 론칭한다.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4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K쇼핑과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이베이코리아 김태수 영업본부장과 K쇼핑 김명섭 커머스 부문장 등이 참석해 향후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우선 양사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인증하는 100개 업체 상품을 대상으로 V커머스 영상 공동 제작에 들어간다. 이 중 우수 상품에게는 K쇼핑에서의 방송 판매 기회도 제공한다. 이에 앞서 이베이코리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전략적 업무협약(M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