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모델 겸 배우 ‘홍종현’을 칠성사이다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광고는 ‘Re:fresh, Re:green’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무더운 여름의 사무실, 집, 야외 등 일상생활 속에서 칠성사이다를 통해 채워지는 청량함을 시각적, 청각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특히 칠성사이다 특유의 깔끔하고 시원한 청량감을 강조하기 위해 비트감 있는 배경음악과 함께 Re:fresh, Re:green 자막을 기준으로 다양한 일상생활의 장면이 돌아가는 기법이 적용되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빠른 장면 전환과 제품 사이로 퍼지는 물줄기 등의 장면은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칠성사이다를 마시는 청량한 순간을 느낄 수 있다.롯데칠성음료는 드라마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은 23일 UAE원전 운영회사인 Nawah Energy Company(이하 Nawah)와 'UAE원전 정비사업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한수원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UAE 아부다비 바라카 지역에 건설 중인 한국형 APR1400 원전 4기에 대한 유지보수와 고장정비를 수행하는 사업으로 계약기간은 5년이며, 양사 합의 시 연장이 가능하다. 한수원은 플랜트 전문 정비업체인 한전KPS와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정비를 수행할 예정이며, APR1400 원전 기술과 정비 경험을 바탕으로 UAE원전 운영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한수원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그동안 대통령과 정부과 힘써온 UAE-한국간 돈독한 신뢰와 우
SK텔레콤이 24일부터 판매되는 기아자동차 K7 프리미어 차량에 홈IoT 전자기기를 자동차에서 원격 제어하는 ‘카투홈’(Car to Home) 서비스와 집에서 자동차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홈투카’(Home to Car) 서비스를 탑재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카투홈은 SK텔레콤 스마트홈 시스템과 기아자동차 커넥티드카 서비스 유보(UVO)를 연동해 집 또는 사무실의 ▲스마트플러그 ▲가스차단기 ▲조명 ▲에어컨 ▲보일러 등의 홈IoT 기기를 원격으로 제어하는 서비스이다. 카투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유보(UVO) 앱에서 SK텔레콤 스마트홈 계정을 연동해야 한다. 이를 통해 SK텔레콤 스마트홈과 차량이 연동되고, 기존 스마트홈
한국동서발전(주)(사장 박일준)는 24일(월) 14시 본사(울산 중구 소재)에서 울산문화재단(대표이사 전수일)과 「2019 예술로 나눔」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2019 예술로 나눔 사업은 울산지역 내 문화예술 단체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나아가 복지시설에서 공연할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지역 문화예술인의 공연 기회의 욕구와 문화 소외계층의 문화향유 욕구를 동시에 충족하게 될 전망이다. 이날 협약으로 한국동서발전은 올해 하반기 동안 울산지역 내 문화예술 5개 분야(음악, 무용, 전통, 연극, 다원) 관련 10개 단체를 선정하고 해당 단체들에게 총 2,000만원을 후원한다.한국동서발전 관계자는 “공연 기회
LF가 전개하는 파리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 아떼(vanessabruno athe)’에서 리조트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리조트 캡슐 컬렉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가방 시리즈로, 기존의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무드에 파리 지앵 만의 시크한 감성이 더해져 감도 높은 썸머룩을 제안한다.그중 대표적인 제품인 ‘까레백’은 프랑스어로 사각형을 뜻하는 말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사각 쉐입에 파리 장인 정신이 깃든 듯한 견고한 자카드 소재를 사용하여 클래식하면서 동시대적인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백은 스퀘어 형태로 큰 사이즈와 크로스로 멜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으며 바캉스나 여행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LG전자는 영국의 유력 소비자잡지 ‘위치(Which?)’가 최근 실시한 드럼세탁기 평가에서 12kg 용량의 LG 드럼세탁기(모델명: FH4G1BCS2)를 “지금껏 테스트한 세탁기 중 최고(The best washing machine we’ve ever tested)”라 평가하며 최고 점수인 89점을 부여했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위치’가 추천제품(Best Buy)으로 선정한 세탁기 가운데 평점이 가장 높다. 평가단은 이 제품이 세탁, 헹굼, 탈수 등 기본 성능은 물론 저소음, 사용편의성, 스마트 기능까지 탁월하다고 평가했다. LG전자 세탁기는 프랑스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최대 가전유통채널 ‘프낙 다르티(Fnac Dar
LG전자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5월 직고용 이후 서비스 엔지니어들의 근무환경 개선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달 말까지 총 2000여대의 신규 차량을 공급한다. 더불어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안전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관련 교육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 LG전자는 서비스 엔지니어가 사용하는 안전모, 안전화, 보안경 등 개인 보호구와 위험물 보관함, 안전펜스 등 장비도 순차적으로 최신 제품으로 교체하고 있다. 특히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안전한 작업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전담조직을 신설해 교육, 안전
롯데주류가 24일 양평동에 위치한 얌이랩 쿠킹스튜디오에서 ‘정통요리주 미림과 함께하는 정통중식 만들기’를 주제로 ‘미림’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미림 쿠킹클래스’는 ‘미림’을 활용해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음식을 맛있게 만드는 법을 알려주고자 롯데주류가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요리강좌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냉장고를 부탁해’, ‘수미네반찬’ 등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잘 알려진 중식의 대가 여경래 요리연구가가 나서 깐풍기와 팔보채를 만드는 법을 선보였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좋아하는 음식을 맛있게 만들어 먹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매번 전문 요리강사가 직접 레시피를 알려주는 쿠킹클래스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2030 남녀들을 위한 여름 최고의 풀사이드 파티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가 열린다. (2019년 7월 5일 ~ 6일,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은 패션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에서 매년 여름 시즌을 맞이해 개최하는 대형 페스티벌로, 트렌디한 음악, 패션∙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한 자라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해 ‘코스모 비키니 페스티벌 2019’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스파 풀’과 탁 트인 해운대 바다가 눈앞에서 펼쳐지는 ‘오션 가든’ 등 2곳에서 열리며 호텔 수영장 내 다양한 시설 등을 자유롭게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1: 서울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카카오 PC방 배틀’은 다양한 혜택을 통해 PC방 이용자에게 게임 플레이에 동기를 부여하고, 함께하는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이용자들의 호응 속에 5월 15일부터 6월 11일까지 ‘온라인 배틀’이 진행됐으며, 지난 22일에는 서울 소재 4개 PC방에서 대망의 ‘파이널 배틀’을 개최했다.‘파이널 배틀’에는 ‘온라인 배틀’을 거쳐 올라온 약 3백여 명의 이용자가 참가했다. 이들은 각자 배정받은 PC방에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위생관리기능을 강화한 신형 냉온 정수기 ‘큐밍S 플러스’ 시리즈 6종(일반형 4종, 고급형 2종)을 출시했다. ‘큐밍S 플러스’는 풀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갖춘 정수기로 일반 가정과 중소형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고급형인 ‘큐밍S 플러스 살균’의 경우 ‘UV LED 안심 살균 기능’을 갖춰 위생 관리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
남·녀 모두 헤어스타일링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풍성한 볼륨감이다.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줄뿐 아니라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해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모두가 알고 있지만 푹 꺼진 모발에 볼륨을 살리는 게 쉽지만은 않다.최근 헤어 전문 브랜드 다슈코리아에서 출시한 신개념 스타일링제 '다슈 볼륨 카페인 에어부스터'는 이러한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준다.출시 전 테스트 기간 중에도 각종 문의가 쇄도했던 제품으로 기존 볼륨 제품들의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건조 시간, 플레이킹 현상 등 을 완벽하게 보완했을 뿐만 아니라 모발 타입과 모발 형태 그리고 개인의 성향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본격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헉슬리 자사몰 ‘썸머 베스트 프로덕트 4’를 선정, 파격 할인 혜택을 하루 딱 3시간 동안 제공하는 ‘타임 세일’을 실시한다.25일(화)부터 28일(금)까지 4일 간 진행되는 이번 타임 세일은, 헉슬리 자사몰의 베스트 제품 4가지를 선정하여 하루 한 개 제품씩 50%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토너 익스트랙트 잇,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바디 워시 모로칸 가드너, ▲에센스 그랩 워터 순으로 릴레이 할인이 적용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하루 딱 3시간 동안 진행된다. 먼저, ▲토너 익스트랙트 잇은 정제수 대신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