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서 서비스 4주년을 맞아 ‘메콩 4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6월부터 7월까지 이어지는 이번 ‘메콩 4주년’에서는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 던전 오픈, 추억의 맵 ‘암허스트’ 오픈 등 빠른 성장과 다채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는 4가지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메콩 익스프레스’에서는 빠른 캐릭터 성장 및 레벨업을 지원한다. 60레벨까지 ‘점핑’ 및 81레벨까지 1+2 레벨업 버닝을 적용하고, 이벤트 던전에서 ‘70레벨 레전더리 무기, 방어구’ 및 ‘엑설런트 액세서리’ 상위 장비 획득 기회를 제공, 출석체크를 통해 ‘3단계 루미스톤’을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오늘,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의 OST 앨범 세 번째 유닛곡 <All Night (BTS WORLD OST Part.3)>을 6월 2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로 공개한다고 밝혔다.<All Night>는 방탄소년단의 RM과 슈가가 부른 곡으로 90년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힙합 장르다. ‘Lucid Dreams’로 잘 알려진 이모 힙합(EMO Hip-hop)의 대표주자 주스 월드(Juice WRLD)가 참여해 특유의 싱잉 랩(Singing Rap)으로 RM, 슈가와 호흡을 맞췄다. 세 명의 래퍼가 각 파트마다 본인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랩은 듣는 이로 하여금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꿈을 향해 밤낮없이 달려가는 모습을 노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 이하 블랭크)은 미시간벤처캐피탈과 함께 티(Tea) 전문 브랜드 업체 힛더티(대표 황성호)에 프리 시리즈A 라운드 투자를 단행했다고 21일 밝혔다.‘힛더티’는 2017년 3월 전문 티 블렌더(Tea Blender)들이 설립한 티 스타트업으로 ‘슈퍼말차(Super Matcha)’와 ‘블렌딩티(Blended Tea)’가 주력제품이다. ‘슈퍼말차’의 경우 보성 산지의 유기농 말차를 0칼로리의 천연 감미료와 블렌딩한 제품으로, 건강함과 그린 디톡스를 앞세워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의 선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블랭크와 미시간벤처캐피탈이 조성한 투자 금액은 총 9억 원으로, ‘힛더티’의 향후 원활한 원재료 수급 및 신제품
로레알코리아(대표이사 얀 르부르동)는 지난 20일(목)에 400여명의 임직원이 로레알그룹의 전세계 지역사회 봉사의 날인 ‘시티즌데이(Citizen Day)’의 일환으로 산불 피해지역인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을 찾아 재난 복구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2010년 시작 이래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시티즌데이는 전 세계 로레알그룹의 임직원들이 '우리 모두는 각자 해야 할 역할이 있다'는 믿음 아래 매년 자신이 속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로레알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시티즌데이에는 전 세계 약 65개국에서 매년 3만명 이상의 직원들이 참여하고 있다.로레알코리아는 10주년을 맞이한 시티즌데이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올해 초 산불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5화 예고 영상을 금일 공개했다.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8시 ‘모마TV’를 통해 생방송되는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컨셉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지난 2월 첫 방송 후 누적 노출 수 122만, 누적 조회수 16.6만, 최고 시청자 수 3,7천을 기록하는 등 ‘모두의마블’ 대표 소통 콘텐츠로 인기를 높여나가고 있다.공포컨셉으로 꾸며지는 이번 ‘모마 라이브톡’ 5화는 오는 6월 26일(수) ‘모마TV’를 통해 생방송된다.구독자 130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더블비가 시청자들과 함께 공포 컨셉의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시원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스파오 데이>를 진행 한다.스파오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특별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만 진행 되며 발수 스니커즈, 짱구 슬리퍼, 쿨진 등 여름철 필수품으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을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대표적인 혜택으로는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스파오 쿨진과 반바지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으며 혜자템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발수 스니커즈와 귀여운 짱구 슬리퍼를 각각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오는 27일까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부산지역의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7월 1일(월)부터 8월 31일(토)까지 ‘익사이팅 서머(Exciting Summer)’ 콘셉트의 요트 및 서핑 등의 수상 액티비티 체험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럭셔리 요트 체험 관광이 포함된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야경이 아름다운 부산 광안리와 해운대 일대를 요트 위에서 바라보며 로맨틱한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됐다.‘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2인), △요트피플의 요트 투어 이용권(2매), △필로우(4종) 오더 서비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먼저 최고 레벨을 200에서 220으로 확장하고 신규 지역 ‘엘린숲’과 ‘폐광’을 업데이트했다. 이에 따른 ‘레벨 달성 업적’을 추가하고, 최대 보유 메소를 증가시켰다.또, 강력한 장비를 제작하는 ‘소울웨폰’ 신규 시스템을 도입했다. 기존 장비에 ‘소울 인챈터’를 사용해 ‘소울 웨폰’ 또는 ‘소울 아머’로 변경한 후 ‘소울’을 장착하면 능력치가 향상되거나 ‘소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자쿰’, ‘핑크빈’, ‘시그너스’ 등 7개의 원정대 보스마다 고유의 능력치를 지닌 9종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의 한국법인인 죠즈코리아는 오는 6월 27부터 전국 세븐일레븐과 롯데하이마트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죠즈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죠즈코리아는 기존의 온라인 판매채널과 전자담배 전문점, 롯데면세점 본점에 더해 전국 9천여 개의 세븐일레븐과 전국 460여 곳의 롯데하이마트로 판매망을 확대한다.죠즈코리아는 사후 서비스(A/S)도 강화한다. 소비자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다. 죠즈코리아는 구매 후 1년 간의 보증 기간 동안 1:1 무상교환 서비스(제품 불량시)를 제공하고 있다.죠즈는 배터리 일체형임에도 불구하고 1회 충전으로 최대 20회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한 죠즈 20과 일반
유해 성분 없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브랜드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마리몬드 콜라보 잡티세럼Ⅱ 한정판 세트’가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연이은 완판(sold-out)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은 출시 20여 일만에 1차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후 SNS 상에서 화제가 되며 문의 쇄도로 지난달 20일 앵콜 출시를 진행했으며, 한 달 만에 준비된 모든 수량 소진되며 2차 완판 행렬에 올랐다.특히 이번 콜라보 세트는 특히 창립초기부터 여성을 응원해온 아이소이의 캠페인 메시지와 인권을 위해 활동하는 브랜드 마리몬드의 정의로운 브랜드 철학이 조화를
다나와는 오는 7월 6일 DPG존 영등포구청점에서 ‘DPG 게임단’의 첫 공식 팬미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팬미팅에는 ‘DPG danawa’소속 선수 이일호(Gak), 나희주(Inonix), 김대영(yacha), 송강현(C4tch)과 ‘DPG EVGA’소속 선수 박성찬(Under), 이준한(SuPPak), 신동주(Makne), 김주원(Juwon)이 참여해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팬미팅 프로그램은 레크레이션, Q&A, 사인회로 구성되며 경품추첨행사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DPG게임단 페이스북을 통해 할 수 있다.한충환 DPG게임단 운영담당은 “지난 1년여 간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신 팬들 덕에 DPG게임단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은 19일 화장품 및 생활용품 전문제조업체 케이엠제약㈜과 화장품 제품 개발 및 유통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연세생활건강 김득수 사장, 이양규 마케팅실장과 케이엠제약㈜ 강일모 대표, 이종헌 이사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연세생활건강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화장품, 생활용품 등 판매 품목을 확대하며 본격적으로 화장품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특히 연세생활건강은 △ 전문성과 신뢰성을 갖춘 세브란스 브랜드 △ 연세대학교 산학협력을 통한 자체 기술력 △ 케이엠제약㈜의 화장품 전문 제조 기술 노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자체 주문 애플리케이션(앱) ‘HI(하이)교촌’에서 ‘굿바이 나무젓가락! 환경에 기부하면 금(金) 젓가락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교촌 주문앱 및 홈페이지 주문 시에만 참여 가능 하며, 주문 요청사항란에 ‘굿-바이 나무젓가락’을 체크한 후 주문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황금 젓가락(1명) ▲교촌허니순살(S) 드림교환권(50명) ▲교촌웨지감자 드림교환권(200명) 등 총 251명의 고객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1일(일)까지다.교촌은 친환경 캠페인 ‘리 그린 위드 교촌(Re Green with KYOCHON)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