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지난 15일(미국 현지 시간 기준), LA 할리우드에 미국 최대 규모의 정규 스토어인 ‘라인프렌즈 LA 할리우드 스토어’를 성황리 오픈, 스토어 오픈 전부터 1,000여명 이상이 줄을 서고 오픈 직후 주말에만 1만 8천여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북미 밀레니얼 세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재입증 했다.특히, 라인프렌즈 LA 할리우드 스토어는 미국 첫 정규 스토어인 ‘라인프렌즈 뉴욕 타임스스퀘어점’에 이은 두 번째 정규 스토어로, 단기간 내에 글로벌 밀레니얼 캐릭터로 성장한 ‘BT21’과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의 뜨거운
한혜진 다이어트로 유명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누벨르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6월 17일(월) 하루 동안 7가지 바디 케어 인기 상품을 선착순 총 1,000명에게 100원에 판매하는 올데이 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데이 올백 이벤트는 정오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간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누벨르 상품을 100원의 특가로 제공하는 행사로, 엘솔컴퍼니의 헬스&뷰티 제품 전문 쇼핑몰 리탭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혜진 다이어트 비법 아이템인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와 같은 누벨르 제품 외에도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난이거, 화장품 브랜드 영시(young:see), 헤어 케어 브랜드 쿠라 코마에 등 리탭
아프리카TV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BJ 아이돌 그룹 제작에 나선다.아프리카TV는 오는 18일 저녁 8시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댄서 프로젝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의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댄서 프로젝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는 아프리카TV 댄스BJ들의 아이돌 그룹 데뷔를 위한 프로젝트다.기존의 ‘댄서 프로젝트’는 오디션에서 선발된 BJ들을 전문가의 지도를 통해 수준급 댄서로 육성시키는 프로그램이다. ‘댄서 프로젝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는 ‘댄서 프로젝트’를 통해 검증된 BJ들을 아이돌로 데뷔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이에 시즌2와 시즌3에서 실력과 가능성을 인정 받은 20명의 BJ가 ‘댄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는 시그니처 제품인 시너지 부스터가 최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제품 완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5월과 6월 두 번에 걸쳐 자올의 시너지 부스터(일명 ‘자올 부스터’)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2위까지 오르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두피열과 자올 닥터스오더에서 진행하는 200일 리얼검증단 프로모션으로 인해 신뢰도가 상승한 것이 제품의 완판까지 이어졌다.이전부터 이미 제품의 완판은 예견돼 있었다. 이른 더위가 일찍 찾아 오면서 두피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두피열을 줄여주는 자올 부스터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이와 동시
다노가 운영하는 국내 1위 여성 전용 O2O 홈트(홈트레이닝) 서비스 마이다노는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고민 중인 여성을 위한 업계 최초의 예비신부 맞춤형 온라인 PT 프로그램 ‘마이다노 웨딩케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마이다노 웨딩케어는 지난 5월 결혼한 다노 이지수 공동대표가 본인의 웨딩 다이어트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직접 설계한 예비신부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실제 예비신부들을 대상으로 파일럿 테스트를 거쳤는데, 참가자 만족도가 80%에 달할 정도로 호응이 뜨거웠다.여성의 생애주기에서 가장 큰 이벤트 중 하나인 결혼은 여성이 일생 중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스
㈜필립스코리아의 이탈리안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세코(Seaco)’가 집에서도 빠르고 시원하게 아이스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7월 31일까지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 필립스 세코는 주요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셀시스(SM7685/03)’, ‘피코 바리스토(HD8927/06)’, ‘3000시리즈(HD8829/15)’ 3종을 대상으로 최대 14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최고급 모델 ‘셀시스’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원두 루쏘 싱글 커피빈 3종과 더불어, 품격 있는 커피 라이프를 완성하는 3가지 사은품(칸토 유니티 유리컵, 프리파라 아이스볼 메이커, 스타벅스 여름 힐링 쿨
SPC그룹이 신개념 채용 플랫폼을 선보이고 일자리 정보를 효과적으로 공유하는 ‘이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음 프로젝트’는 꼭 맞는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와 적합한 인재를 찾는 ‘구인 기업’을 효과적으로 이어 주어 고용의 선순환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는 SPC그룹의 고용 활성화 캠페인이다. SPC그룹은 SPC그룹 계열사뿐만 아니라 전국 생산·물류센터, 2500여개의 협력사, 6500여개 직·가맹점의 모든 일자리 정보를 모은 스마트 채용 플랫폼을 선보여 구직자 및 구인기업 모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구직자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매장에 부착
헬스 힐링 코미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공연을 추가한다. 추가로 공연 회차를 진행함에 따라 평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1시, 4시, 7시, 일요일 오후 3시, 6시에 진행되었던 기존 회차에 평일 오후 5시 회차가 추가되었다.기존 회차에서 지속적인 문의가 들어왔던 평일 5시 회차가 추가되면서 더 많은 관객들이 대학로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을 찾아줄 것으로 예상된다. 헬스 힐링 다이어트 코미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남녀노소 즐기기 쉬운 연극이다. 뿐만 아니라, 헬스클럽이라는 제목답게 배우들이 실제 헬스장을 방불케하는 운동을 선보이기도 한다. 빠른 음악과 진심으로 운동을 즐기는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Talion)’의 국내 출시일을 이달 26일로 확정했다.‘탈리온’은 일본에서 애플 앱스토어 매출 7위에 오르는 등 흥행에 성공한 바 있으며 아시아와 러시아, 북미, 유럽 지역에도 출시해 인기를 잇고 있다.이 게임은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전략성이 높은 진영 간 전쟁(RvR)이 강점이다. 슬로건을 ‘MMWARRPG’로 정할 만큼 전쟁의 재미를 극대화해 국내 유저들을 사로잡겠다는 목표를 세웠다.‘점령전’을 비롯해 ‘5대5 팀전투’, ‘10대10 대전투’, ‘보스레이드’ 등 다양한 RvR 콘텐츠가 이미 출시한 해외 지역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전쟁 콘텐츠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점령전’은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시리즈(복숭아스틱 로얄·패션프루트스틱 로얄·오미자스틱 로얄)’ 3종을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했다.매실, 푸룬, 석류, 구기자 스틱 로얄에 이어 출시한 3종은 정관장 굿베이스가 엄선한 자연소재(복숭아·패션프루트·오미자)에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더해 제품화했으며,스틱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기존 면세점 뿐만 아니라 입국 면세점에서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자연소재 제품을 찾는 국내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굿베이스’는 안전성 관리로 유명한 정관장의 원료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여 29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지친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돕는 수면 건강식품 ‘굿나잇 환’을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굿나잇 환’은 편의점 전용 상품으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일이 많은 현대인들이 편리하게 숙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스트레스를 낮춰주고 숙면을 돕는 다양한 원료를 담아 편안한 잠자리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굿나잇 환’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자연에서 얻은 성분을 배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묏대추의 씨앗을 볶은 ‘산조인’, 연꽃의 뿌리인 ‘연근’, 연꽃의 종자인’ 연자육’, 멜라토닌 성분이 풍부한 토란대 등을 담았다
평범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해 선정된 이들에게 모델 활동을 지원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패션업계에서는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가득찬 소비자들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준다. 라이프웨어 브랜드, 아이웨어, SPA 브랜드까지 일반인이 참여할 수 있는 ‘모델 콘테스트’를 소개한다.BYC는 ‘2019 제3회 BYC 유아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BYC 영·유아 브랜드 ‘라미(Rammi)’의 유아 모델을 선발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20~36개월 유아를 둔 부모∙보호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콘테스트 접수 방법은 BYC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콘테스트 게시판에 아이의 사진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자사 최장수 비스킷 ‘롯데샌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롯샌’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론칭했다.‘롯데샌드’는 1978년 출시 이래 42년동안 사랑받은 국내 대표 장수 비스킷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파인애플 맛이 특징이다.이번 리뉴얼은 제품명과 함께 슬로건, 패키지 디자인 등에 대대적인 변화를 줬고 맛과 식감 등의 품질도 업그레이드했다. 이는 시대에 맞는 세련된 이미지를 적용하고 요즘 입맛에 맞게 맛을 바꿔 젊은 층 수요를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함이다. ‘롯샌’이라는 제품명은 요즘 10대들이 ‘롯데샌드’를 줄여 표현하는 데에서 착안했으며, 젊은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네온 사인을